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5)
포트폴리오-화장실 3D투시도
화장실 3D투시도
#투시도 #인테리어 #조감도 #3D #분양
서비스 설명

서비스 소개


안녕하세요, 건축물 내,외부 공간의 고퀄리티 CG 서비스를 제공하는

Bottle Design Lab(보틀 디자인랩) 입니다.



보틀 디자인랩은 건축물을 가장 사실적이면서도 가장 아름답게 표현하는 방법을 연구하는 건축CG/인테리어 디자인 업체입니다.

  건축물은 누군가에게는 예술품, 누군가에게는 사고파는 물건, 또 누군가에게는 평생을 바친 정체성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의미를 품고 있는 건축물의 가치는 글이나 도면만으로는 제대로 전달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건축물이 품고 있는 공간의 가치 뿐만이 아니라 그 너머의 가치까지도 제대로 전달하는 방법을 보틀 디자인랩은 계속해서 연구해오고 있습니다. 설계 기획안, 분양 홍보, 프레젠테이션 자료 등 어디에서도 대강 표현해도 되는 공간은 없다는 생각으로 “공간 그 이상의 가치를 표현하는 것”. 그것이 보틀 디자인랩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입니다.


Q. 어떤 고객들이 주로 의뢰하나요?

A. 건축/인테리어 프로젝트의 프레젠테이션이나 마케팅 등에 활용할 시각 자료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Q. 가격은 어떻게 책정되나가요?

A. 렌더링만 진행할 시 10만원,

모델링+렌더링 기본 작업 가격 50만원,

모델링+렌더링 고급 작업 가격 150만원 입니다.


위 가격은 인테리어 프로젝트의 80평 기준 ,

건축 프로젝트 중형 건축물 1채 기준 가격입니다.

규모와 프로젝트 내용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자세한 견적은 꼭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Q. 기본 작업과 고급 작업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A.

기본 작업은 주변 환경 표현이 생략되고 대상 건물만 작업합니다.

고급 작업은 주변 환경까지 모두 실사처럼 표현합니다.


기본 작업은 수정 2회로 제한되며 설계 변경 사항이 있을 시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고급 작업은 수정 횟수에 제한이 없으며 설계 변경 시에도 추가 금액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Q. 디자인 시안을 여러 각도로(혹은 주경/야경) 보고 싶은데, 컷 수에 따라 추가 금액이 있나요?

A. 3컷까지 추가 금액 없이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3컷 이상부터는 1장당 3만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진행과정


1. 작업 내용을 의뢰해주시면 상담을 통해 견적 협의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2. 작업에 필요한 자료들 (도면, 이미지 등) 을 보내주세요.


3. 작업을 진행합니다.


4. 예비 작업물을 받아보신 후 피드백을 보내주세요.


5. 더이상 피드백할 내용이 없다면 최종 작업물을 완성하여 보내드립니다.



참고사항


1. 모든 작업물에 대한 저작권은 제작자에게 귀속됩니다.

2. 모든 작업물은 판매 완료 후에 상업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모든 작업물은 판매 완료 후 제작자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을 시 말씀해주세요)

4. 원본 파일은 필요 시 별도 구매 후 제공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작업유형
투시도
조감도
광역도
아이소메트릭
랜더링
3D건축영상
3D 인테리어 도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500,000
PREMIUM1,500,000
패키지 설명
모델링만 or 렌더링만
모델링만 진행, 또는 렌더링만 진행 시 가격입니다. (인테리어 80평 내외 또는 중형 건축물 1채 기준)
모델링+렌더링 (기본)
기본 작업 가격입니다. 주변 환경은 생략됩니다. (인테리어 80평 내외 또는 중형 건축물 1채 기준)
모델링+렌더링 (고급)
고급 작업 가격입니다. 주변 환경도 모두 표현합니다. (인테리어 80평 내외 또는 중형 건축물 1채 기준)
고해상도 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2일
3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1차 시안 발송 전 수정 : 제한 없음 1차 시안 발송 후 수정 : 최대 2회 주문 내용 변경or추가 : 처음 의뢰하신 내용과 다른 내용의 작업을 추가로 요청하시거나 작업물의 절반 이상을 수정해야 하는 경우 추가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BottleDesig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