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안내 사항
딥페이크 등 생성형 인공 지능(AI) 기술을 이용하여 콘텐츠를 제작, 편집, 유포, 상영 또는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반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할 수 있으니 반드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설명

유의사항


본 서비스는 의뢰하신 분이 업스케일 및 프레임 보간을 하고 싶으신 원본 영상을 보내 주시면 작업 후 구글 드라이브 링크로 결과물을 보내 드리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보내 드린 링크는 1주일간 제공되니 기간 내에 다운로드해 주시면 됩니다.


서비스를 구매하시기 전 상담을 통해 인코딩 설정이나 용량 등 영상에 있어 원하시는 요소가 있으시다면 꼭 말씀해 주시기를 권장드리며 결과물의 러닝타임이 5분 이상인 경우 반드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러닝타임이 20분을 초과할 경우 작업 시간이 1일 늘어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00초를 넘는 작업을 원하실 경우 Standard 서비스는 분당 1,600원, Deluxe 서비스는 분당 2,400원, Premium 서비스는 분당 4,000원의 추가 금액으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특징


본 서비스는 다음 3가지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1. Standard: 최대 4K까지 영상 업스케일링 및 보정

2. Deluxe: 최대 초당 60프레임까지 프레임 보간 및 보간으로 인한 컷 사이 출렁임 현상 제거

3. Premium: 최대 4K, 초당 60프레임까지 업스케일링+보간


업스케일의 경우 Topaz video AI의 Proteus 모델을 사용하며 해당 모델은 영상의 장면을 6가지 파라미터(비압축화, 디테일 향상, 노이즈 제거, 예화, 블러 제거, 할로 제거)로 분석 후 자동으로 수치를 조정해 업스케일합니다.


또한 이 파라미터의 수치들은 수동 조정도 가능하므로 본 작업자는 영상을 직접 분석한 후 모든 파라미터를 영상 특성에 따라 수동으로 조정하여 자동 보정보다 더 뛰어난 결과물을 만들어 드립니다.


프레임 보간의 경우 RIFE AI를 사용하며 해당 모델은 전, 후 프레임의 피사체 움직임을 참조하여 생성 프레임에 블렌딩하는 방식이 아닌 아예 새 프레임을 만들어내 삽입하는 방식으로 SVPflow, Apolo 모델 등 다른 AI모델에 비해 노이즈 없는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AI 프레임 보간은 장면 전환 시 컷을 고려하지 않고 영상 전체를 보간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컷 사이가 피사체의 움직임으로 지저분해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러한 출렁임 현상이 발생할 경우 작업자가 깔끔하게 제거해 드립니다.


원본 영상이 23.976fps이든, 24fps이든, 25fps이든, 29.97fps이든, 30fps이든 모두 괜찮습니다. 정수배가 되지 않는 영상도 60fps로 보간 가능합니다.


두 솔루션 모두 기업이 아닌 프리랜서 수준에서의 상업적 사용은 기본 라이센스로 가능하다고 확인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업스케일&보간 후 영상 품질 손실을 최소화할 인코딩 또한 작업의 매우 중요한 과정입니다. 본 작업자는 현재 가장 폭넓게 사용되는 인코딩/디코딩 기반 오픈소스인 FFmpeg를 사용하며 샤나인코더 등 타 인코딩 툴에 포함된 형태의 제한적인 사용이 아닌 직접 사용을 통해 의뢰인분들이 어떤 인코딩 변수나 포맷을 원하시더라도 영상 품질을 최적화시켜 맞춰 드릴 수 있습니다.


오디오의 경우 Copy로 하여 보내주신 원본 그대로 손실 없이 결과물 영상에 들어갑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작업 유형
영상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8,000
DELUXE12,000
PREMIUM20,000
패키지 설명
영상 업스케일링
최대 4K 해상도까지 원하시는 해상도와 초당 비트레이트로 수동 파라미터 조절을 통해 업스케일해 드립니다.
영상 프레임 보간
최대 60fps까지 원하시는 프레임 수치로 보간 및 컷 사이 일그러짐 현상을 수작업으로 제거해 드립니다.
영상 업스케일링+프레임 보간
최대 4K 및 60fps까지 원하시는 해상도 및 프레임 수치로 영상을 업스케일 및 보간해 드립니다.
제공 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일
1일
1일
러닝타임 (초)
300 초
300 초
300 초
러닝타임(초) 추가
수정 및 재진행
수정 및 재진행은 작업한 파일에 대해 무상으로 1회 제공되며 수정시 상세한 설명 또는 영상의 스크린샷을 찍어 원하시는 수치로 보정하셔서 보내 주시면 더 정확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Evurcreat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