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포트폴리오(17)
포트폴리오-[영상촬영/편집/BGM] PLASMA SPHERE 패션필름 영상2
[영상촬영/편집/BGM] PLASMA SPHERE 패션필름 영상2
#영상제작 #패션필름 #홍보영상 #브랜드필름 #영상촬영
서비스 설명

저는 네셔날 브랜드에서 패션 디자이너로 12년,

저의 개인 브랜드를 9년 동안 이끌어 오면서 트렌드, 새로운 것, 관심받는 것, 등에 대해서만 생각하며 살아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색감, 구도 등의 시각적이 부분에서 영상의 퀄리티뿐 아니라 소비자의 Needs를 충족 시킬 수 있는 비주얼을 제작해 드립니다.

‘감각!’ 그건 하루아침? 학습으로? 발견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런 감각적인 1인 크리에이터가 기획부터 촬영, 편집, 색보정까지 고퀄리티 영상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작 해드립니다.

*지금까지의 경력과 데이트로 무거운 작업도 가능한 팀도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도 핫한 감각적인 영상을 만들수 있을까?

크리에이터 출신의 1인 크리에이터가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과정을 진행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과 안정적인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제작 진행 절차는 어떻게 될까요?

합리적인 가격을 위해서 저희는 PREMIUM 패키지 외에는

사전 미팅, 컴펌 과정을 생략하고 제작기간,비용, 접근성의 벽을 낮추었습니다.

효율성 있고 실용성 있는 영상 컨텐츠로 많은 사람들과 효과적인 소통을 이끌어 내기 위한 목적입니다.


각 패키지 별 상세 설명.

STAVDARD-업로드 영상에서 촬영이 빠져 있는 편집분야입니다.

DELUXE-JOfilm이 진행하는 기본적인 촬영,편집에서 최종영상까지의 작업들입니다.

PREMIUM- 기본 촬영에서 영상에서 가장 중요한 기획과 색보정이 추가 되는 패키지입니다.



*촬영 단가및 일정은 상담 후 결정 되오니 반드시 상담 후 결정요청 드립니다.


1. 영상의 종류 및 내용

(촬영 날짜 / 촬영위치 / 야외&스튜디오)

2. 영상 길이

3. 영상 가로/세로 여부

4. 원하시는 제작 일 및 제작 기한

5. 영상 레퍼런스 링크


기타

• 세금계산서 발행 유/무 확인

• 영상에 대한 단순수정은 1회 무료이며, 2회부터 수정요금이 발생합니다.

(제작자의 실수, 오타 등에 의한 수정은 횟수 제한이 없습니다.)






가격 정보
STANDARD330,000
DELUXE800,000
PREMIUM1,600,000
패키지 설명
기본편집
기본 편집(촬영 필요실 문의!) 컷편집+기본자막+BGM
기본 영상제작
기본 영상제작 컷편집+기본자막+BGM+기본촬영
프리미엄 영상제작
프리미엄 영상제작 기획+컷편집+기본자막+BGM+색보정
배경음악
촬영시간(분)
60 분
90 분
180 분
러닝타임 (초)
15 초
30 초
60 초
수정 횟수
1회
1회
2회
작업일
3일
4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촬영 단가및 일정은 상담 후 결정 되오니 반드시 상담 후 결정요청 드립니다. 1. 영상의 종류 및 내용 (촬영 날짜 / 촬영위치 / 야외&스튜디오) 2. 영상 길이 3. 영상 가로/세로 여부 4. 원하시는 제작 일 및 제작 기한 5. 영상 레퍼런스 링크 기타 • 세금계산서 발행 유/무 확인 (부가세 10%별도) • 영상에 대한 단순수정은 1회 무료이며, 2회부터 수정요금이 발생합니다. (제작자의 실수, 오타 등에 의한 수정은 횟수 제한이 없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제이오필름JOFILM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