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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트폴리오-캐주얼 3D 캐릭터 모델링
캐주얼 3D 캐릭터 모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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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3D 아티스트 뭉그래머입니다.


저는 3D 캐릭터 모델링 작업을 전문적으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캐릭터를 모델링해서 유니티, 언리얼 게임 엔진에 적용하고 싶으신 분


캐릭터 모델링 의뢰를 하고 싶은데 잘 모르시는 분


퀄리티 좋은 캐릭터 모델링을 하고 싶은 분


3D모델링에 대해 낯설어도 저와 함께 작업한다면 가능합니다. 상담이 가능한 시간대에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부탁 드립니다.




[저에게 모델링 작업을 의뢰하시면]

총 4가지의 데이터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3D 모델링

- obj 또는 fbx 파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요청시 stl파일도 가능합니다.

- 요청시 High Mesh, Low Mesh 파일을 따로 받을 수 있습니다.


2. 텍스쳐

- 기본적으로 4K 이상의 PNG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2K 이상의 PNG파일도 가능합니다.

- 기본적으로 Base Color, Matallic, Roughness, Normal, Displacement 텍스쳐 파일을 제공해 드립니다. 단, 필요한 경우 Specular, Cavity, AO파일도 제공 드릴 수 있습니다.


3. 리깅

- 필요한 경우 추가 결제 시 신체 리깅을 해드립니다. 단, 페이스 리깅은 추가 상담이 필요 합니다.

> 신체 리깅: 상담 후 추가 결제 필요

> 신체, 페이스 리깅: 상담 후 추가 결제 필요

- 애니메이션은 따로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


4. 최종 모델링 파일과 텍스처 파일

- 마무리 작업을 진행하고 수정을 거쳐 최종적인 모델링 원본 파일과 요청하실 경우 4K 렌더링 이미지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모델링 파일 (기본): FBX

텍스처 파일(4K): PBR 또는 요청하시는 엔진에 맞춰 제공




[작업 과정 소개]


00. 상담 및 견적 협의

- 결제에 앞서 의뢰자와 상담을 통해 의뢰자가 원하는 모델링 수준을 파악하고 리깅, 텍스쳐 파일, 등 의뢰자가 받아야 할 데이터가 무엇인지 상담합니다. 의뢰자가 올바르고 합리적인 가격을 선택할 수 있도록 상담합니다. 원하시는 작업물의 컨셉, 완성도에 따른 비용과 작업 기간을 정합니다.



01. 레퍼런스 수집

- 저는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3D 모델링을 구현하기 위해 의뢰자에게 주는 참고 이미지나 추가적인 설명을 듣습니다.

- 추가적으로 필요한 경우 이미지를 의뢰자에게 제시하고 최종적인 이미지 수집을 완료합니다.


02. 1차 모델링 작업 시작 및 시안 검토

- 레퍼런스를 참고하여 모델링을 작업하고 의뢰자에게 1차 요청을 하고 앞으로 필요한 사항을 확인합니다.


03. 2차 모델링 작업 확인 요청

- 저는 1차 모델링 작업에서 요청 받은 사항을 수정 후 의뢰자에게 2차 모델링 작업에 대한 확인 받고 최종 모델링 작업에 들어갑니다.


04. 최종 작업

- 최종적으로 마무리가 끝나고 모델링 파일과 렌더링 이미지를 준비하고 의뢰자가 요청한 데이터를 정리하여 의뢰자에게 최종 작업 파일을 전송합니다.


05. 최대 2회 수정

- 최종적으로 모델링을 받아본 후 다른 게임 엔진이나 렌더링 프로그램 등 적용에 있어서 모델링 파일에 사소한 문제나 심각한 오류가 있을 경우 의뢰자는 수정을 최대 2회 요청할 수 있습니다.



[작업에 사용하는 프로그램]

- Blender 4.0

- Substnace 3D Painter

- Photoshop

- Unity


[제작물의 저작권 귀속 여부]

작업물의 저작권은 의뢰자에게 귀속 됩니다.


[포트폴리오 사용 여부]

완성된 작업물은 추후 의뢰자와 협의 후 전문가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추가옵션
상업적이용
원본파일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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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정보
STANDARD40,000
DELUXE120,000
PREMIUM350,000
패키지 설명
SIMPLE
간단한 캐주얼 모델링 작업과 텍스쳐 작업.
MEDIUM Quality
다소 복잡한 모델링. 적은 mesh와 텍스쳐 작업.
HIGH Quality
사실적인 표현을 위해 복잡한 모델링. 많은 mesh를 포함.
상업적 이용 가능
전신
고해상도 파일 제공
원본파일 제공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피사체 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3일
7일
13일
수정 및 재진행
최종적으로 모델링을 받아본 후 다른 게임 엔진이나 렌더링 프로그램 등 적용에 있어서 모델링 파일에 사소한 문제나 심각한 오류가 있을 경우 의뢰자는 수정을 최대 2회 요청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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