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우선, "문의주십쇼:)"

견적과 서비스내용 국내 최저가 !! 로 맞추어 드리겠습니다:)



상대방에게 나를 어떻게 보여줄지 어떻게 어필할지 고민하고 계시나요?


저희 "정성스레" 는 시네마바디 / 시네톤 렌즈 장비로

고객님의 이 고민을 말끔히 씻어드립니다.


또한 현장에서의 감정을 끌어올려 잡아드리는 연출도 함께 해드리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정성스레" 입니다:)

여러분의 추억과 모습을 시네마틱하게 담아드립니다.


현재 프로필사진, 데이트 스냅, 우정촬영 및 반려동물 사진, 돌스냅

브라이덜샤워, 졸업사진, 행사사진 등의 폭넓은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현업 사진작가입니다


장소와 사진 컨셉, 의상은 촬영전 상의후 촬영이 진행됩니다.


*권역별 출장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담시 문의주세요~:)D


가격은 1인당 가격으로 책정되었으며 추가시 인원 당 결제가 필요합니다.


Standard

- 60분 촬영에 세부보정 5컷이 제공됩니다


Deluxe

- 90분 촬영에 세부보정 10컷이 제공됩니다.


Premium

- 120분 촬영에 jpeg원본 모든컷과 세부보정 15컷이 제공됩니다.



@저희 "정성스레" 를 선택하셔야 하는 이유@ 타 업체 처럼 눈가리고 아웅식의 FHD가 아닌, 4K작업이 원활하고 매끄러운 고가의 장비를 운용+백업하기 떄문입니다. 본 작업자는 업계고가의 장비로 고해상도의 촬영과 편집 결과물을 제공해 드립니다. (SONY FX3, A7S3, A7M4, A7R5, 1635GM2, 2470GM2, 70200GM2, 50mm, 35mm 다양한 렌즈와 DJI RS3pro 짐벌, DJI MIC, SONY ECM-M1, DJI MAVIC3 pro, Apple M3 MCbookpro 완비) 넷플릭스같은 스타일리쉬한 영상을 뽑고 싶다면 편하게 문의주십쇼~!


1:1 채팅상담

https://kmong.com/inbox/촬영대행정성스레


*상기 금액은 부가세 별도 금액입니다.


* 촬영한 사진은 홍보용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전문가 이력 : 본 작업자는 '정성스레' 스튜디오 소속 대표 디렉터이자 10년차 경력의 비디오그래퍼입니다.

또한 패션 쪽 스틸 포토그래퍼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셀러카페에서도 다양한 작업 결과물들로 많은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때문에 연결된 많은 인프라와 이미 다져진 상품을 보는 관점 및 분석이 탁월하다고 자부합니다.


- 주요 포트폴리오 : 국민은행 해남관광특구편,서울도서관,세종시정부청사 각 관계부처 청사 모습, 대구영남대학교, 수원경희대캠퍼스 등 다수, GQ / 에스콰이어 / 맨즈헬스 바이럴촬영, 탑텐바이럴광고, 블랙야크 바이럴광고, K2바이럴광고, 아우디 바이럴광고, 아디다스 등.



포트폴리오 1,2,3,5,6 이 프리미엄에 해당합니다, 배우지망생 이*소 / 김남* 분, 크리스PD 모두 촬영전담.


포트폴리오 4 디럭스에 해당합니다 배우지망생 이경* / 김남* 분, 크리스PD 모두 촬영전담.


사진들이 스탠다드에 해당합니다, 원하시는 배경 1택 가능.




*각 서비스제공되는 영상러닝타임은 기획이전 pre단계에서 또는 현장에서 소통을 통해 협의하고 있습니다


*사용된 각각의 BGM 은 모두 본 작업자가 공식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는 저작권 간섭이 무관한 컨텐츠임을 증명합니다.


*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선결제'로 진행됨





- 작업 진행 절차 및 의뢰방법


1. 견적상담 (모바일기준 우측 전화아이콘, 또는 PC 기준 우측 프로필 밑에 0504로 시작하는 번호)


2. 결제진행


3. 촬영진행


4. 워터마크가 삽입된 HD 사이즈의 영상시안 발송


5. 영상수정 및 출고납품


*빠른 구매결정후 후기를 남겨주시면

개인 패션필름같은 10초미만 영상 (시네마캠으로 뮤비같은촬영)을 제작해드립니다


- 의뢰 시 주의사항

충분한 컨셉회의 및 pre 작업을 통해 작업을 이뤄나가고 있습니다. 다만, 1차 샘플 시안 납품이후에는 수정이 가능하오나, 2차 완성품 납품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협의
지역
서울
경기도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강원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전라남도
전라북도
충청남도
제주도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10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스냅촬영 60분 촬영
세부보정 5컷 제공 + 서비스 : 개인 패션필름같은 10초미만 영상 (시네마캠으로 뮤비같은촬영)
스냅촬영 90분 촬영
세부보정 10컷 제공 + 서비스 : 개인 패션필름같은 10초미만 영상 (시네마캠으로 뮤비같은촬영)
스냡촬영 120분촬영
원본 모두제공/세부보정 15컷제공 + 서비스 : 개인 패션필름같은 10초미만 영상(시네마캠으로 뮤비같은촬영)
보정작업
이미지 장 수
5 장
10 장
0 장
촬영 시간 (분)
60 분
90 분
12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3일
4일
수정 및 재진행
촬영 및 편집 전 단계에서의 수정 요청은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촬영을 마치고 1차 HD화질의 data 납품이후 부분수정 3회 가능 다만 편집 단계에서의 3차 컨펌 이후 진행단계에서는 수정및 재진행이 불가합니다! (오차범위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 클라이언트와 최대한 자세하게 소통하고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촬영대행정성스레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