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우리의 오늘을 담는 느린 물결, 레이지웨이브입니다.


레이지웨이브는 5년간의 프리랜서 촬영 경험을 살려 단순 일반인 촬영부터 배우 프로필, 아나운서 프로필, 가수 프로필, 연주자 프로필까지 다양한 분야의 촬영을 진행합니다. 동대문/동대문 역사 문화공원 인근에 위치한 접근성 좋은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진행되며, 촬영 전 포토그래퍼와의 상세한 상담을 통하여 본인에게 최적화된 방향성으로 촬영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촬영은 1컨셉(복장, 조명 세팅을 기준으로 합니다) 기준 30분간 진행되며, 보정본은 기본 3장 제공됩니다. 콘셉트를 추가하실 경우 1콘셉트당 30분의 촬영시간이 추가되고 세 장의 보정본을 추가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 보정본이 필요하실 경우 상품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 작업 진행절차


1. 촬영 일정 및 견적, 필요하신 촬영 사항을 문의해 주세요.

2. 크몽 선결제 후 일정을 확정해 주세요.

3. 콘셉트, 레퍼런스, 방향성 등 포토그래퍼와 함께 촬영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4. 스튜디오에서 면담 후 촬영을 진행합니다.

5. 포토그래퍼가 셀렉용 파일을 제공드리고 보정받으실 사진 선택을 진행합니다.

6. 선택하신 사진들을 포토그래퍼가 직접 보정하여 2주 내로 전달합니다.


※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통한 선결제로 진행합니다.


- 예약 시 유의사항


1. 촬영은 동대문에 위치한 포토그래퍼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됩니다.

2. 촬영시 필요하신 소품, 메이크업, 의상 등은 직접 준비해 주세요.

3. 촬영 전 상담 시간은 촬영 시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스케줄 변경 및 환불 안내

스케줄 변경은 촬영 7일 전까지, 1회에 한해 가능합니다. (추가비용은 없습니다.)


이하는 환불 안내입니다.


1. 촬영 14일 전까지 100%환불

2. 촬영 7~13일 전까지 50%환불

3. 촬영일 기준 일주일 이내 환불 불가

4. 자연재해나 사고 등의 경우 스케줄 변경이나 환불이 가능합니다.


- 보유 장비

Canon Eos R5 / RF 2470 f2.8 L / RF 50mm f1.2 L / RF 100mm f2.8 Macro L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협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150,000원
개인 프로필 촬영
개인 프로필 촬영을 진행합니다. 기본 1컨셉으로 진행되며 최종 보정본 3장이 제공됩니다.
보정작업
촬영 시간 (분)30분
이미지 장 수3장
작업일14일
수정 횟수3회
수정 및 재진행
작업본에 대하여 약간의 컬러 수정, 이목구비 등 세부 보정 사항에 대해 보정본을 제공받으신 뒤 2일 내로 재보정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재보정은 최대 3회 진행되며, 최종 보정본 전달 후 3일이 지나면 해당 보정본이 최종 확정된 것으로 처리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주차가 제공되나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에 주차하실 수 있으며 필요시 주차권이 제공됩니다.
Q. 촬영 경험이 없어도 괜찮은가요?
대부분의 고객님들이 촬영 경험이 없지만, 편안하게 좋은 사진들을 받아가실 수 있도록 포토그래퍼가 도와드립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레이지웨이브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