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3줄 요약📝

  • 어떤 여자와도 가능성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 돈 갖다 바치는 연애가 아니라 상위권 여자라도 독자가 주도권을 잡고 매달리게 만들 수 있습니다.

  • 만남부터 어떻게 당신에게 빠지게 만들수 있을지 디테일한 방법이 다 적혀있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목차

[들어가며]
[평범남도 먹히는 위너테크닉을 만들게 된 이유]
[여자 주도권을 갖고 연애를 할 수 있는 위너테크닉 기본원리 7단계]
[기본 3단 셋팅 방법]
[호기심 유발 방법]
[성적 매력 어필 방법]
[친밀감 형성 방법]
[스킨십 하는 구체적인 방법]
[절정]
[신뢰감 상승 전략]
[여자에게 계산 시키는 법]
[동호회에서 활용 방법]
[좋아하는 직장 동료에게 쓰는 방법]
[소개팅시 전략]

서비스 설명

위너테크닉은 다른 연애 강의와는 다르게 3가지 기본 전제조건이 들어가 있습니다.


1. 술 없이 맨정신으로 여자와 썸을 탈 수 있게 된다.


2. 픽업아티스트 마냥 술먹고 비위 맞춰주면서 하루 만나고 끝나는 관계가 아닌 독자가 주도권을 잡고 독자에게 매달리게 만든다.


3. 데이트 비용은 절대 독자 혼자 부담하지 않는다.


의지만 있다면 이 전자책을 읽고 30일 이내로 여자친구를 만들 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전자책 구매자 만족도 99%가 반증합니다.

연애 못해 본 30대 이상의 남자들위너테크닉을 통해 좋아하는 여자와 연결 됐다는 감사 메세지를 여러차례 받았습니다.


혹시나 이 비용이 아까울까 걱정되시는 분은 구매하지 마세요.

그런 분들은 여자한테 돈 갖다 바치면서 어장 관리 당하다가 버려질 때 여자 탓하지 말고 본인 탓을 하길 바랍니다.

자신이 부족하면 배우려고 해야하고 마음만 먹으면 뭐든지 가능합니다.


이 책을 읽은 수 많은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여자한테 호구처럼 돈 갖다 바치면서 데이트하고 까이는 상황을 생각하면 이 전자책은 공짜나 다름 없다고요.

전자책 구매자 만족도 99%입니다.


현재 50% 할인 중입니다. 다음달부터 전자책 가격을 12만원으로 다시 인상할 계획입니다.


이것도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기술을 터득하기 위해 저는 정말 많은 돈과 시간을 갖다 바쳤습니다.

(저는 과거에 이 책을 발견한다면 100만원 이상을 주고서라도 무조건 샀을 겁니다.)


호스트바 선수들도 거액의 돈을 주고 어떻게든 배우려는 고급 정보들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연애 관련 다른 전자책과 비교하지 말아주세요 위너테크닉은 뻔한 말 하지 않습니다.

여러 연애 관련 서적을 읽은 분만 이 책의 진가를 알더라고요. 거저 얻을수 있는 정보가 아닙니다.


어떤 여자던지 사귈 수 있는 A부터Z까지 구체적인 상황별 설명이 자세히 들어가 있습니다.


(여사친, 학교 동기, 직장 동료, 길거리에서 만난 사람, 동호회에서 만난 사람 등등 모두 가능합니다)


이 가치를 모르는 사람은 전자책 구매 안 하길 바랍니다.


당신은 이 전자책을 읽는 즉시 어떤 여자와도 가능성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저는 잘생기지도 않았고 몸도 안 좋습니다.

썸 타던 여자에게 너에게 성적 매력이 느껴지지가 않아서 사귈 수가 없다는 이야기를 면전에서 듣고 속히 여자를 유횩하는 방법에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수많은 속히 비싼 픽업자료들도 구매해가면서 돈을 날렸고 그런 이야기는 저 같은 찐따한테는 먹히지 않는 개드립 어프로치멘트만 가득한 자료도 있었습니다.


저는 이런 잘생긴사람들만 먹히는 가짜 자료들 말고

진짜 나 같은 찐따도 먹히는 방법을 찾아서 자칭 연애 고수라고 하는 사람부터 심지어 호스트바 선수와 마담에게 시나리오 작성이라는 명분으로 인터뷰 요청을 하면서 각자의 필승 전략을 알게 되었습니다.

각자마다 자신만의 전략이 있었는데, 그게 나한테도 먹히는지 수없이 많은 시도를 했습니다.

그렇게 5년 동안 수많은 여자들에게 대쉬 하고 차이기를 반복하면서 저 같은 찐따도 무조건 먹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저는 픽업아티스트가 아닙니다.

하지만 어떤 여자와도 가능성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소개팅은 정말 쉽고요. 동호회? 학교 동기? 회사 동료? 심지어 길거리에 지나다니는 여성과도

물론 각 상황마다 성공할 확률이 다르긴 합니다. 하지만 누구보다 높은 확률로 이어나갈 수 있는 전략을 알려드립니다.

제가 유명한 연애 전자책은 물론 픽업아티스트라고 하는 사람들이 말하는 비싼 자료까지 웬만한거 다 사서 봤습니다.

웃는 연습하라~ 이런 소리 하는 전자책과

이상한 개드립 주면서 어프로치 멘트라고 하는 혹은 자신감을 가지라는 뻔한 소리하는 강의와 비교하지 말아주세요

위너테크닉은 연애시장에서는 독보적입니다

.

이 가치를 알아본 분들만 연애시장에서 주도권을 잡을 수 있게 됩니다.

혹시 그럴 자신이 없거나 자신은 뭘해도 안된다는 마인드를 가진 사람은 이 전자책을 절대 읽지 말아주세요

위너테크닉은 뻔한소리나 애매한 소리 없이 A부터 Z까지 상세하고 디테일하게 담아 놨습니다.

리더십이 었어야 하고 자신감이 있어야 하고 이런 뻔한 사족 없이 액기스를 추려놔서 누구든 쉽게 터득할 수 있을 겁니다.


위너테크닉을 읽어야 하는 사람

- 좋아하는 여자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는 남자.

- 구체적으로 어떤 식으로 스킨십 진도를 나가야 하는지 모르겠는 남자

- 항상 주도권 뺏긴 연애만 하는 남자.


읽지말아야하는 사람

- 독해력이 떨어지는 사람

- 자신의 가치를 낮게 평가해서 따라할 생각조차 없는 사람


-------------------------------------------------------------------------------------------

저작권 침해에 해당하는 경우는 사람은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을 부과 받거나 징역의 처벌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저작권법」 제136조제1항)

또한 법정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음을 공지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음지의수업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8
| 4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