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 디자인을 이해하는 영상 전문가는 많지 않습니다! "


저희보다 로고에 대한 전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더 좋은 대안을 제시하는 업체가 있다면 꼭 그 업체를 선택해주세요. 저렴한 비용으로 로고영상을 제작하는 업체는 많습니다.


로고영상이 필요 하셔서 검색을 해보니 적당한 업체를 찾기가 쉽지 않으셨죠. 주변에 알음알음 물어서 소개받은 업체의 견적이 너무 높아서 화들짝 놀라셨을 수도 있습니다. 크몽에서 찾은 업체들은 가격은 너무 맘에 드는데 어딘가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드셨을 수도 있습니다.


로고는 기본적으로 디자인의 영역입니다.

로고는 브랜드의 얼굴이자 첫인상을 좌우합니다.

로고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영상으로도 제작 되어야 합니다.


지난 10년간 다양한 영상을 그래픽 디자인 관점에서 제작해왔습니다.

저희 포트폴리오 영상에 등장 하는 여러 기업들은 아무 업체와 거래하지 않습니다.

수많은 기업들의 선택을 받은데에는 다 이유가 있겠지요?


이제는 꼭 큰 기업이 아니더라도 자신의 브랜드를 알리고 홍보하는 것이 필수인 시대입니다.

자영업, 유튜버, 소상공인, 음식점, 프리랜서 등 가리지 않고 자신을 브랜딩 해야합니다.


누군가의 얼굴이 되는 영상을 그냥 찍어내듯 값싼 가격에 만들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소중히 하고 잘 이해하고 계신 고객님들의 의뢰를 기다립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불가능
스타일
2D
3D
가격 정보
330,000원
로고영상
모션 디자이너가 직접 고객님들의 로고를 분석 후 어떤 방식으로 만들지 기획 하여 제작 합니다.
배경음악
작업일2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결제 이후 상담이 진행되는 동안 최대한 원하시는 방향을 함께 설정합니다. 방향 설정 이후 48시간 내에 영상을 전달 드립니다. 그 이후 총 2번의 수정이 가능합니다. 2번의 수정은 상담기간동안 협의된 방향성 안에서 가능하며, 전혀 다른 방향성의 전면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무빙아이덴티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