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달*****취업·입시

워낙에 고가였기 때문에 눈에 띄었고, 고민하였으나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이어서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빠르게 대응해주셨고, 제가 현재 처한 상황과 어려움, 서류적인 부분에서 대체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잡히는 점 등을 말씀 드렸습니다. 서로서로 신속한 대화를 통해 자료를 교환하며 완성본이 나온 순간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왜냐하면 저에게 요청하지 않으셨던, 제가 생각치도 못한 내용까지도 이미 파악하고 계셨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저 라는 사람이 누구인지 확실한 색으로써 자소서에 입혀주셨습니다. 정말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고, 해당 내용들만큼 저를 잘 표현해주는것이 없었습니다. 그 모든 내용들은 제가 드린 자료가 기반이었고 거짓이 아니었으니까요.. 자료를 아름답게 가공하고 의뢰자에 맟춰주시는 것이 황홀하다고 표현될 정도였습니다. 정말로 어떠한 과찬을 들으셔도 충분치 않은 자격자 이십니다. 고민하시는 분이 있다면 꼭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비싸지만 정말 값어치한다고 확신합니

대상자🙋‍♀️

  • 구직, 이직 절차를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배워보고 싶은 사람

서비스 내용✍️️

  • 이력서 작성, 면접 준비, 기업 조사, 연봉 협상, 인사담당자 의도 이해를 위한 분석 등

전문가 소개👨‍💻

  • 2014.12부터 글로벌 헤드헌터로 활동, 고려대에서 뇌과학 전공, 영어 능통

준비물🎒

  • 지원 희망 기업 리스트, 의뢰인으로서 제게 물어볼 만한 사항들 정리, 진로 방향성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서비스 설명


[주의]

너무 비싼 서비스이기 때문에 보자마자 화부터 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어떻게 일하는 지를 알지 못하면 기분만 불쾌하실 수 있기 때문에 희망하시는 분이 계실 경우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다른 크몽 서비스의 후기와 그 후기에 소통한 제 댓글을 먼저 확인해보실 것을 권합니다.


제가 일단 신뢰할 가치가 있다고 판단한 분들에 한해 서비스 내용을 검토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서비스 제공자가 운영 중인 크몽 프라임 서비스 (프라임=크몽 서비스 중 상위 2% 이내) :

https://kmong.com/gig/304529



----------



존경하는 서비스 페이지 방문자, 의뢰자님께


안녕하세요, 저는 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정기수라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는 있습니다만 주로 크몽에서 ASS (Active Supporting Specialist)라고 하는 프리미엄 이력서 첨삭 업체를 운영하며 의뢰인들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그야말로 구직활동에 대해 모든 것을 다 알아야 하는 분들을 위해 만든 것으로 어떤 정보가 맞는지 틀린지를 확인하기 어려운 입장에 있는 구직자/이직희망자 분들을 대상으로 설계한 것입니다. 따라서, 이 서비스가 만들어진 취지를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오늘날에는 직설적으로 말하면, 독취사가 되었든 아는 직장인 선배, 대학 선배가 되었든 다들 자기가 취업이 잘 되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맞지도 않는 정보를 공유하는 경우가 흔합니다. 하지만, 채용 전문가로 일해오며 인사팀과 직접 대화를 통해 능력을 키워온 제 눈에는 그런 정보들 중 대부분이 서류/면접 합격에 아무런 도움이 안되는 경우가 적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전문가의 도움 없이 오랜 세월을 열심히 구직 활동을 진행해 온 학생/직장인 분들께서는 어떤 게 맞고, 어떤 게 틀리며, 어떤 건 상황마다 다른 지를 구분하기가 상당히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이를 테면, 제 의뢰인들 중 다수가 저에게 "저 아는 삼성 다니는 선배한테 물어봤는데 이거 아니라는데요" 라는 말을 제게 적지않게 합니다. 심지어 제게 맡긴 서류를 그 선배에게 검토받은 뒤 제 작업이 틀렸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적지 않습니다.


저 역시 그분들이 맞았으면 좋겠습니다만, 아쉽게도 이 분들은 자기가 "왜 합격했는지"를 알 수 없고 그냥 자기 딴에 열심히 노력했기 때문에 그 결과로 합격을 통보 받은 일반 임직원인 경우가 많습니다. 인사팀에게 왜, 어떻게 합격했는지를 한 사람의 지원자가 공식적으로 들을 수 있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당장 불합격의 고통을 받는 분들조차 이유를 듣지 못한체 답장이 불가능한 autoreply mail 형태로 결과를 통보받는 것이 현실인데, 그걸 어떻게 알 수 있단 말입니까. 하지만, 제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HR이나 채용팀과 직접 대화하면서 무엇이 부족했는지를 피드백 받아가며 성장해 왔고, 어떤 정보를 그들이 원하는 지 다름 아닌 관계자에게 직접 들어가며 정보를 얻어왔습니다. 그래서, 뭐가 맞고 뭐가 틀린지, 이유는 왜 그러한지를 의뢰인 상황에 맞춰 자세히 설명하며 가이드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 능력을 갖춘 제가, 인터넷에서 검증되지 않은 정보에 휘둘리는 의뢰인께 맞는 건 맞고, 틀린 건 틀리며, 어떤 접근법은 우수한지를 곁에서 말씀 드리며 한 달 내내 밀착관리하는 서비스가 현재 보시는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저 역시 제 한달 일정을 통째로 갈아넣으며 의뢰인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시로 답변하기 때문에 이 서비스의 가격이 높은 것으로 이해해주시면 됩니다.


현실적으로 진입장벽이 높은 가격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가격임에도 오히려 제게 의뢰를 맡기길 잘했다는 말씀을 하게 만들 자신이 있습니다. 그러니, 구직 활동을 하다가 뭐가 우선순위인지 몰라 방황을 하시는 분이라면 검토해주시기 바랍니다. 거래 성사는 가격으로 인해 한차례 밖에 없습니다만, 많은 의뢰인들이 가치를 알고 상담을 통해 궁금한 사항을 물어봐주고 계십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께서도 상황이 답답하다면 언제든 결제 전 무료상담을 통해 궁금한 점을 털어놓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자 정기수 드림



서비스 제공절차

[상담방식]

크몽 내 상담만 가능 / 전화 희망 시 크몽에서 부여한 안심번호로만 연락 가능

그 외에 모든 루트로 상담 진행하지 아니함.

: 구직자 분들의 편의를 봐드리고자 일부 거래자의 연락처 요청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그 경우 제가 서비스 제공자로서 크몽으로부터 제재를 받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크몽 시스템 내에서 전체 서비스 과정이 진행 됩니다.



[사전 상담]

1) 기업에 대한 전체적인 지원 상황을 여쭐 겁니다.

: 어떤 기업에 지원할 것이며, 왜 지원하는 지, 어떤 부분이 막혀서 의뢰한 건지 자세히 문의할 겁니다.


2) 사정을 듣고 난 뒤에 어떤 방식으로 일을 할 건지 계획서를 제출할 겁니다.

: 그 과정에서 제 서비스를 이용하기에 돈이 아까운 상황이라 판단된다면 정확히 사유를 설명하며 제 쪽에서 서비스 제공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업무 방식 문서 제출 이후]

1) 제 서류를 보면 제가 어떻게 일하는 지 모르실 수가 없도록 문서를 작성해 제공할 겁니다.


2) 그 서류를 통해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에 대해 대화를 이어갈 수 있고, 이후 답변에서도 최선을 다해 자세히 답변하며 제 서비스 가치를 증명해 갈 겁니다.


3) 모든 내용에 대한 검토가 끝나고 제가 정말 신뢰할 만하다고 판단될 경우 크몽을 통해 결제해 주실 것을 요청 드립니다.



[가격 불만]

1) 시스템상 크몽은 서비스 이용 대금을 업무 종료 시점까지 보관하고 있다가 이용자가 서비스를 모두 마치고 결제 완료와 후기를 남겨야 제가 대금을 수령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2) 따라서, 일이 완전히 끝나기 전까진 크몽에 돈이 묶여 있는 만큼 제가 결제를 받았다고 서비스 태도를 소홀히 하는 일은 없습니다.

: 그런 경우, 얼마든지 거래를 취소하실 수 있도록 크몽에 이미 시스템이 갖춰져 있습니다.



[사후 관리]

1) 위 서비스 내용을 어설프게 빗겨가는 개인 사정들이 있을 겁니다.

: 컨설팅인 만큼 유연함이 필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가능하다면 의뢰인의 편의를 봐주는 쪽으로 상담을 돕겠습니다.


2) 하지만, 서비스 이용 종료 후 수 개월이 지난 한참 후에 사후 관리 요청을 주실 수도 있는 만큼 논의하는 과정에서 정확한 기준을 두고 되는 것과 안 되는 것을 분명히 밝히겠습니다.

커리큘럼
  • 1회차

    1. 상황이 어떠한 지 파악 - 입사지원 절차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서 찾아온 것인지 - 아니면, 서비스 제공자인 제게 집중적으로 받고 싶은 서비스가 따로 있는 것인지 - 서비스 내용을 포함해 가장 핵심적으로 받고자 하는 일들은 무엇인지 2. 의뢰인 본인의 진로 관련 논의 - 확고한 것인지 아니면 여전히 고민 중인 것인지 - 희망 진로로 선정한 사유는 무엇인지? - 선정한 진로와 관련된 노력을 어떤 식으로 기울였는지? 3. 입사지원 루틴 파악 - 어떻게 정보를 얻고, 어떻게 지원하고 있는 지? - 준비된 서류가 있다면 왜 그렇게 서류를 작성한 건지? - 답답함을 느끼는 부분은 어떤 점들이 있는지?

면접 방식
일대일 면접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코칭 방식
메시지 상담
온라인 상담
모의 면접
문서 제공
기업 형태
대기업
중소 / 스타트업
공기업
외국계
전문가 타입
헤드헌터
장소
온라인

오프라인: 서울, 경기 편도 1시간 30분 거리까지 가능 (가능 장소 문의, 지방은 불가)

가격 정보
6,000,000원
개인 맞춤형 구직 전단계 풀서비스
총 3곳의 기업 지원을 도우며 서류, 배경지식, 필요한 사항, 문의사항 답변 모두를 서포트 해 드립니다
코칭 요약 파일 제공
코칭 횟수3회
1회 당 코칭시간 (분)45분
작업일30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이라고 할 만한 내용이 없습니다. 전체 채용 과정을 전부 서포트 할 것이고, 그 과정에서 최고의 완성도를 얻기 까지 모든 부분을 제 알아서 수정할 겁니다. 예를 들어, 지원 서류 작성 중에 수정이 필요 없다면 그건 제가 일하기 싫어서나 귀찮아서가 아니라 실제로 인사담당자가 검토했을 때 변별력이 없기 때문에 수정을 하지 않는 경우일 겁니다. 최대 한 달을 기준으로 일을 하는 만큼 대충 대충 할 수가 없는 환경이니 제 진의를 의심할 일은 만들지 않을 계획입니다. 또한, 그 과정에서 개인의 의사를 자유롭게 표현해 주시면 해당 내용에 대해 충분히 설명해드릴 계획입니다. 재진행은 없습니다. 3건의 기업으로 정확히 타겟팅이 된 체로 서비스를 진행하는 만큼 기존에 진행 중이던 서류 작업 횟수를 무효화 한다거나 하는 일은 없습니다. 다만, 말씀드린 것처럼 저와 진행하기로 한 3건의 진행 과정에서 서류 조기 탈락 등의 사유로 충분히 서비스를 받지 못하신 상황인데 서비스 제공 기간 1달 중 다른 건에서 서류 합격 및 면접 요청을 받으셨다면 해당 과정을 적극 돕는 방식으로 융통성을 보일 계획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이직 계획과 지원 희망 기업이 최소 세 곳이 갖춰져 있어야 진행 가능합니다. 가능하신가요?
서술형으로 답변주시면 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정기수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