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8년 이상 매주 4팀 이상의 웨딩 촬영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본 상품은 서브 촬영/ 메인촬영/ 메인 전체 결혼식 전반적인 사진을 촬영 하는 상품입니다.


서브 촬영

본식작가가 따로 있거나 가볍게 분위기 위주의 사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상품입니다.

단 본상품 특성상 정면 컷은 없으며 측면컷 위주의 촬영입니다.

-신부대실->원판촬영전까지

-데이터는 미보정데이터로 전달(80%리사이징데이터 500장)

-500장은 기본보정 (성형보정x, 색감밝기 보정 o) 적용 된 데이터입니다.


메인촬영

-예식 전체적인 내용을 진행하며 연출 촬영부터 원판촬영까지 진행하는 상품

-신부대기실->원판촬영까지

-데이터는 미보정데이터로 전달(80%리사이징데이터 500장)

-500장은 기본보정 (성형보정x, 색감밝기 보정 o) 적용 된 데이터입니다.


메인 전체 촬영

-웨딩식은 일반적인 예식 흐름은 "메이크업샵->신부대기실->본식->라운딩->폐백" 이루워 졌습니다. 간혹 폐백을 하시거나 또는 라운딩촬영을 원하시는 경우 선택하는 상품입니다. 단 메이트업샵부터 촬영을 원하시는 경우 따로 문의 바랍니다.

-신부대기실->폐백(라운딩)까지

-데이터는 미보정데이터로 전달(80%리사이징데이터)

-6000장은 기본보정 (성형보정x, 색감밝기 보정 o) 적용 된 데이터입니다.


#구매 전 필독사항

-촬영장수는 매우가변적입니다. 대부분의 촬영은 원본데이터(눈감거나 흔들리는 컷 포함)로 1200~2000컷사이가 나오지만 예식마다 다르기때문에 정확히 몇컷 나온다고 말씀 드릴 수는 없습니다.

-특이사항은 꼭 말씀 주셔야합니다. 예식 중에 이벤트가 있거나 이런 컷들은 꼭 찍었으면 하는 등의 내용은 신랑신부님만 알고 있으면 제가 촬영 해드릴 수 없습니다.

-원본데이터를 구매를 원하시면 꼭 말씀 주시기 바랍니다. 따로 말씀이 없으시면 기본제공 데이터로 발주 되며 데이터 보관일은 데이터링크 발송후 1주일 후에 데이터는 모두 삭제합니다.

-기본데이터와 원본데이터의 차이는 리사이징을 하지 않은 데이터이며 기본데이터는 500장 리사이징 데이터이며 원본데이터는 리사이징 하지 않은 700~1000장(촬영상황에 따라 장수변동있습니다.)을 보내드립니다.

-앨범이나 액자를 제작 하시면 일반 보정과 다르게 수정 되며 일반 보정본은 톤보정으로 데이터가 제공 드립니다.

-서울을 제외한 모든지역은 출장비가 발생하십니다.




2016년부터 현재까지 웨딩촬영을 주로 하는 사진 작가로 매주 다양한 고객님들의 웨딩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웨딩촬영에 궁금하점

-예식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촬영은 어디서 부터 어디 까지 인가요?

-앨범 ,액자도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런 연출도 가능 한가요?

-2인 촬영도 가능 한가요?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바로 문의주세요.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협의
지역
서울
경기도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280,000
DELUXE360,000
PREMIUM550,000
패키지 설명
서브촬영
서브 촬영 신부대기실 부터 원판 촬영 이전까지 제공사진 200~400장(리사이징 데이터) 원본데이터 미제공
메인촬영
메인촬영 신부대기실 부터 원판촬영까지 제공사진 300~500(리사이징데이터) 원본데이터 미제공
메인 전체 촬영
메인촬영 신부대기실 부터 폐백(라운딩)촬영까지 제공사진 400~600(리사이징데이터) 원본데이터 미제공
촬영 시간 (분)
120 분
150 분
18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90일
90일
9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제공 사진은 몇장인가요?
상품마다 제공 장수가 다르며 실제 촬영시 1200~1600장 사이로 촬영이 되지만 제공 해드리는 사진은 이중에 가장 잘 나온 사진을 골라서 드리며 추가로 사진을 원하시면 원본데이터를 구입하셔야합니다.
Q. 2인 촬영은 먼가요? 2인 촬영 가능한가요?
메인작가님은 신부님 위주의 촬영이다 보니신랑님이나 부모님 인사드리는 촬영을 원하시는 경우 2인 촬영을 해야 합니다. 촬영은 가능하시며 추가 비용이 발생하십니다.
Q. 촬영비에 앨범과 액자 비용이 포함인가요?
본 상품은 촬영비만 측정이 되어 있으며 앨범과 액자는 추가로 구입하셔야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NyangStudi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