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자신만의 스토리텔링으로 영상을 제작해 드립니다.



본식영상제작에 10여년의 노하우로 예식의 디테일한 부분 까지 놓치지 않고 감성적인 영상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의 영상 장비(소니 FX3, A7M4 등)들 보유하고 있으며 편집의 방향성, 컬러그레이딩, 음향 영상의 모든 것들도 상세히 설명드리며 작업에 임합니다.


대구 중구 대봉동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예식영상에 대해 대면으로 상담 받으며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대표상품 오리지널 1인 2캠(4K 촬영) :


특별한 날, 신랑 신부님의 감성과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드리는 기본형 상품입니다.


대표 또는 메인실장이 촬영에 랜덤하게 배정됩니다. 


촬영범위 : 신부대기실~폐백 또는 연회장 중 먼저 진행되는 부분까지 촬영




- 3분~5분 내외 하이라이트(4K화질, 영상의 길이는 예식의 내용에 따라 달라지며 오리지널 3분~4분, 시네마틱 4분~5분30초 정도임)


 - 챕터별 영상 : Before Ceremony, Wedding Ceremony, After Ceremony의 3개 챕터로 구성되며 현장음 위주로 예식 전체를 생동감있게 볼 수 있는 영상으로 편집(FHD화질, 챕터당 20~30분정도의 러닝타임)


 - 하이라이트와 챕터별 영상은 네이버 마이박스(웹하드 형식)로 링크 전송


원본영상은 따로 드리지 않습니다. 편집된 영상만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편집본은 예식일 기준 60-70일 가량 소요되며 네이버 마이박스(웹하드 형식임)로 링크 전 송


촬영데이터는상품최종전달후2달가량보관후폐기합니다.


저작권은 상품제작을 위탁한 신랑신부님과 누벨바그필름이 공동으로 소유하며,

해당상품에 모든 인물의 초상권은 신랑신부님의 권한입니다.



*페백이나 대구외 지역 출장비 별도



작업진행절차


*모든 거래는 크몽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선결제'로 진행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440,000
DELUXE660,000
PREMIUM1,200,000
패키지 설명
1인 1캠 구성 (4K 화질)
특별한 날, 신랑 신부님의 감성과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드리는 기본형 상품입니다.
1인 2캠 구성 (4k 화질)
대표 또는 메인실장 1인촬영으로 진행하며, 스탠다드)보다 더 다양한 화각과 풍부한 이야기를 담아드립니다.
2인 3캠
예식의 규모가 큰 호텔이나, 신부대기실과 예식홀이 다른층으로 구성되어진 예식장에 적합한 구성입니다.
배경음악
촬영시간(분)
120 분
180 분
18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0일
90일
90일
수정 및 재진행
저희 측 귀책으로 인한 영상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 바로 재편집 수정해드립니다. 그외 수정 및 재편집은 불가 예) TV가전제품 기기 환경으로 인한 재생불가 원본영상은 따로 드리지 않습니다. 편집된 영상만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촬영데이터 보관은 얼마나 가능한가요?
촬영데이터는상품최종전달후2달가량보관후폐기합니다.
Q. 영상에 쓰이는 BGM등은 저작권과 상관없나요?
하이라이트 영상에 들어갈 음악은 별도로 선택하실 수 없으며, 음원사이트에서 라이센 스를 구매하여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누벨바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