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소개

안녕하세요?

소상공인 매장의 디지털마케팅 파트너 투브플러스(주) 입니다.

소상공인 대상 최적의 매장 고객관리 서비스인 “플러터 서비스”와 함께,

고품질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React 및 Vue.js 활용한 상품이 출시 되었습니다.


홈페이지 퍼블리싱이 필요하신가요?

해당 링크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kmong.com/gig/288191


홈페이지 유지보수가 필요하신가요?

해당 링크로 문의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kmong.com/gig/343222


서비스 설명


1. 반응형 웹 디자인 (Responsive Web Design : RWD)

하나의 홈페이지에서 PC,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접속하는 디스플레이의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반응형으로 변하도록 만든 홈페이지 접근 기법을 말합니다. 홈페이지를 PC용과 모바일용 별개로 제작하지 않고, 하나의 공용 반응형 홈페이지를 만들어 다양한 디바이스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PC용 URL과 모바일용 URL이 동일하기 때문에 검색 포털 등 광고를 통한 사용자 접속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반응형 홈페이지의 내용을 수정할 경우 하나의 페이지만 수정하면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동일하게 반영됩니다.


2. 기본제작 비용

- 기본제작 비용은 각각의 원페이지, 커뮤니티 플랫폼, 기업 플랫폼 구성 비용입니다.

- 기본제작 비용 결제 시에는 기능이 포함되지 않은 일반 홈페이지입니다.

- 기본제작 비용은 일반 홈페이지 레이아웃 구성 비용입니다.

- 기능, 반응형이 포함될 시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 회사 로고, 사진 그리고 이미지는 제공하셔야 합니다. 기본 이미지는 무료이미지를 활용, 제공합니다.

- 로고 제작이 필요한경우, 추가요금 과 함께 간단한 택스트로 진행된 로고는 제작해드립니다.

- 합의된 기간내의 홈페이지 제작 피드백의경우 2회 무료로 진행도와드립니다.

- 추가 피드백의경우 수정횟수로 취급하여 차감합니다.

* 작업중 합의가 필요하여 요청드리는 피드백의경우는 횟수차감이 되지 않습니다.

* 유의사항) : 피드백 사항을 한건씩 전달주시면 1회로 취급하여 차감 진행되오니, 정리하여 한번에 전달 주셔야합니다!


3. 상세한 작업 범위

-비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 반응형 작업이 제외된 일반 홈페이지 입니다. 모바일, PC따로 제작진행됩니다.

기본 3단으로 구성합니다.

- 비 반응형 원스크롤 PC 홈페이지(요청시 모바일페이지 포함) : 49,000원 부터 견적내용의 따라 변동

  ※ 도메인 생성비용과 웹호스팅 비용은 제외된 가격입니다.


- 반응형 원 스크롤 홈페이지 제작 : 하나의 페이지 안에 스크롤링을 하여 컨텐츠를 보여주는 반응형 홈페이지를 제작해 드립니다. 기본 3단으로 구성합니다.

- 반응형 원 스크롤 홈페이지 : 52만원 ~

  ※ 도메인 생성비용과 웹호스팅 비용은 제외된 가격입니다.

 

- 반응형 커뮤니티 홈페이지 제작 :

PC, 스마트폰, 태블릿, PC에서 반응하는 반응형 홈페이지입니다.

멀티 페이지로 구성하여 7페이지를 기본으로 합니다.

게시판 (그누보드 활용 ) 및 SNS연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반응형 커뮤니티 홈페이지 : 89만원 ~

  ※ 도메인 생성비용과 웹호스팅 비용은 제외된 가격입니다.


- 반응형 기업 홈페이지 제작 : SNS연동되는 기업 홈페이지를 제작해 드립니다.

PC, 스마트폰,태블릿 PC에서 반응하는 반응형 홈페이지입니다.

멀티페이지로 구성하여 12페이지를 기본으로 합니다.

기본 게시판 , 기본갤러리, 기업맞춤형 구성 및 SNS연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반응형 기업 홈페이지 : 128만원 ~

 ※ 실제 투입공수 기준으로 추가비용이 산정됩니다.

 ※ 도메인 생성비용과 웹호스팅 비용은 제외된 가격입니다.


4. 기능

 - 게시판, 갤러리, 회원관리, 화면구성 및 효과, SNS연동, 음악/영상, 일정, 뉴스레터 등 기능이 포함될 시 추가비용 발생이 발생합니다.



- 제작 시 자사 오류로 인한 수정은 1년간 무상제공 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작업 상담진행


2. 디자인파일 및 기획등의 자료 전달


3. 작업 내용과 작업 기간 협의


4. 홈페이지 1차 파일 전달


5. 수정사항 전달 후 반영


6. 최종 파일 전달


의뢰인 준비사항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4가지만 준비해주세요!


1. 홈페이지 기획서

2. 이미지 디자인자료(psd,ai 등)

3. 벤치마킹 된 사이트

4. 홈페이지 레이아웃 시안


전부 준비하기 어려우신가요?

그렇다면 3번만 준비해주세요!


해당부분은 참고하여 홈페이지 제작 도와드리겠습니다!

* 위 사항이 준비가 되어있지 않는경우 견적과 일정부분에서 추가되는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 홈페이지의 내용에 해당되는 부분은 제공해주셔야합니다. 해당부분이 제공되지않는다면 작업진행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기술 수준
중급:설계 / 코딩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가격 정보
50,000원
리액트 퍼블리싱 및 수정 작업
- React, Vue.js 등 - 기본 페이지 / 반응형 페이지 - 견적은 협의 후 결정
서버 업로드
슬라이더 / 스크롤
반응형 웹
맞춤 디자인 제공
페이지 수1페이지
작업일5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ㅁ 스텐다드 상품은 한페이지 전체수정을 1회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ㅁ. 디럭스 상품이상은 한 페이지 전체수정은 2회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ㅁ 단순 택스트 1~2줄 변경, 이미지 교체건은 유지보수로 취급하여 1년간 무료로 진행합니다. -- 상품 이용후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레이아웃 무료 수정 2회를 추가로 해드리고있습니다 많은 서비스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참고사항] 01. 프로젝트 착수 시점부터 목표 완료 시점까지 작업된 산출물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02. 작업 의뢰를 하시기 전에 요청하고자 하는 내용을 상세히 준비하여 제공해 주셔야 차후에 일어날 수 있는 문제점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03. 고객님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작업하며, 디테일한 수정은 작업자의 실수 또는 특별한 요청이 없었거나 작업내용 추가, 재번복, 상식을 벗어난 무리한 요구 등의 사유가 아니면 작업 완료 기한 전 까지 수정 처리 해드림으로써 최대한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04. 창작물의 특성상 막연히 "마음에 안 든다", "이쁘지 않다", "원하는 느낌이 아니다" 등의 추상적인 표현으로 재작업 및 수정을 요청하시는 경우 판매자는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05. 판매상품 특성에 따라 기획 및 디자인 환경세팅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경우 주문 접수 이전 별도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06. 일시 중단을 요청 주실경우 최대 7일 까지 중단 가능하다는 점 참고바랍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투브플러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