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

홈인스튜디오입니다.


인천 부평에 자연광 스튜디오 보유하고 있으며 각 분야의 크리에이터 구성으로 제품촬영부터 상세페이지까지 올인원으로 진행가능합니다.



[문의가이드]


-제품종류 (ex- 디퓨져)

-수량or옵션 (ex- 7가지향)

-레퍼런스이미지or참고 사이트링크(기획이 따로 없으신 경우 기획 촬영 가능합니다)





수년간의 제품촬영 진행을 하며 쌓인 노하우로 제품의 장점을 최대로 끌어내 매출과 직결될 수 있는 사진을 만들고 있습니다.


제품을 애정하시며 믿고 맡겨주시는 만큼 시장을 분석하여 공부하며 믿을수 있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크몽 상담 신청 우선 부탁드립니다.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선결제'로 진행되며,









*작업물은 작업자의 포트폴리오로 사용이 됩니다.

[원하시지 않으신 경우 미리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작업물 발송은 택배 도착후 2~3일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협의
지역
인천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7,000
DELUXE45,000
PREMIUM55,000
패키지 설명
누끼촬영
PNG파일 제공 [투명,반사제품 등 견적변동] 최소 2컷이상 진행가능
심플촬영
제품 1개 기본 촬영 기준 제품당 3컷이상 고화질 보정본 제공
연출촬영or패키지촬영
제품1개 촬영기준 연출 [1연출 다른구도 3컷이상] -- 패키지 [누끼+심플+연출]7~8컷 *별도비용문의
누끼작업
보정작업
촬영 시간 (분)
60 분
90 분
12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레퍼런스 준비, 연출설명이 어려우신 경우 스튜디오에서 기획 촬영이 가능합니다. 스튜디오 임의로 기획촬영을 진행하신 후 재촬영을 요청하시는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되기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레퍼런스 촬영의 경우라도 재촬영 요청시 추가비용이 발생되기에 사전 컨셉상담시 자세한 연출사항을 전달 부탁드립니다. 수정은 재촬영을 제외한 보정작업에서만 가능합니다.(밝기,색감보정 등)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홈인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4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