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에이마운트 필름입니다.

제주도에서 영상촬영/제작 업체로 웨딩스냅 촬영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공하는 서비스로는 아래와 같이 두가지입니다.


1. 웨딩스냅사진 촬영시 영상 스케치를 담아드립니다.

웨딩스냅사진 촬영시 서브로 영상촬영을 진행하여 편집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사진과는 차별화된 추억이 되실거에요 ^^

단, 80% 사진작가님의 연출에의해 촬영이 진행됩니다.


2.웨딩스냅영상 단독으로 촬영도 진행합니다.

영상 단독으로 촬영을 진행 할 경우 스케치영상에 비해 훨씬 역동적이고 감동적인 영상제작이 가능합니다.

제가 직접 연출/촬영/편집을 진행하고, 사전에 고객님들과의 상담을 통하여 콘티를 짜고, 촬영을 진행합니다


---------------------------------------------------------------------------------------------------------------


- 이력

프리랜서 경력 6년


- 주요 포트폴리오

산림청 산악스키 홍보영상 제작

고프로와 함께한 제주도 백컨트리 투어

바운더리 present by GMP company

웨딩스냅 영상

각종 상업공간 영상


- 보유 장비

SONY FX3

DJI DRONE


- 작업 진행 절차

1. 크몽을 통해 선결제 예약

2. 상담 및 스케쥴 조율

3. 촬영

4. 촬영 완료 후 3일이내 BGM 컨펌요청

5. 15일 이내 편집영상 제공

6. 1회수정 가능 (컷편집외에 전체적인 흐름을 바꾸는것은 불가)

7. 납품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지역
제주도
가격 정보
STANDARD500,000
DELUXE700,000
PREMIUM900,000
패키지 설명
3시간 촬영
웨딩스냅 사진 촬영시 스케치 촬영으로 진행합니다. 대부분의 디렉팅은 스냅작가님에게 맞추어 진행됩니다.
5시간 촬영
웨딩스냅 사진 촬영시 스케치 촬영으로 진행합니다. 대부분의 디렉팅은 스냅작가님에게 맞추어 진행됩니다.
5시간 촬영
영상 단독으로 촬영을 진행합니다. 영상위주의 촬영이기에 더욱 역동적이고, 완성도 높은 영상을 제작합니다.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5일
15일
15일
수정 및 재진행
영상 촬영후 제작전 BGM 컨펌 작업이 진행됩니다. BGM컨펌이 완료되면 영상편집 작업을 거쳐 1차 컨펌 작업을 진행합니다. 1회에 한해서 수정이 가능하며 수정기간은 최대 5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수정가능사항으로는 일부 장면 추가/삭제는 가능하지만 영상전체의 흐름을 변경 할 수는 없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에이마운트필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