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포트폴리오(5)
포트폴리오-[편집/애니메이션]EBS딩동댕유치원
[편집/애니메이션]EBS딩동댕유치원
#2D #애니메이션 #모션그래픽 #인트로 #동화책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템플릿을 쓰지 않고 직접 아이디어를 짜고 스토리를 구성해서 남들과 다른 나만의 영상을 만들어 드립니다.

------------------------------------------------

최종으로 제공하는 영상의 폰트와 이미지, 음악 등은 저작권이 해결된 것입니다.

다만, 원하시는 특정 폰트로 제작하길 원하신다면 미리 상담을 하셔야 합니다.

------------------------------------------------

[작업 의뢰 전 꼭~ 문의해 주세요]

먼저 결제하지 마시고 꼭 문의 먼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고(회사로고)는 파일로 주셔야 합니다

(ai, psd, png 등 알파값을 추출할 수 있는 파일. 이미지에서 로고를 따야 하는 경우엔

난이도에 따라 금액이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없으시면 텍스트로 대체합니다)


음악(BGM)은 서비스 작업입니다. 음악에 대한 클레임은 간단한 수정까지만 가능합니다.

보다 전문적인 작곡, 편곡을 원하시면 전문 작업자에게 의뢰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완성된 작업물은 제 포트폴리오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스타일
2D
가격 정보
STANDARD150,000
DELUXE250,000
PREMIUM500,000
패키지 설명
인트로 or 아웃트로(구독영상)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인트로....<탬플릿을 사용하지 않아 하나뿐인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인트로 이외의 영상
인트로 이외 모든 스타일의 영상 <탬플릿을 사용하지 않아 하나뿐인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방송 타이틀
방송용 타이틀
배경음악
-
-
수정 횟수
1회
1회
2회
작업일
3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작업 도중 부분 수정 1~2회 가능합니다. 최종 파일은 mp4로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고양이와선인장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