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인생에 한 번 뿐인 프로포즈, 결혼식, 아름다운 영상으로 제작하여 드립니다.



- 제작 과정 -

1. 프로포즈/식전/식중 영상 중 제작을 원하는 영상을 의뢰힙니다.

2. 사진과 영상을 드라이브 링크로 공유합니다.

* 필수로 들어갔으면 하는 사진/영상은 체크해주시면 작업이 빠르게 진행됩니다.

3. 영상에 들어갔으면 하는 BGM을 선정합니다.

4. 영상에 들어갔으면 하는 자막을 요청합니다.

* 편지 형식이어도 되고, 평소에 쓰고 싶었던 말을 쓰셔도 됩니다.

** 요청 자막이 없을 경우 포트폴리오에 있는 자막을 사용하여 제작해 드립니다.

5. 1차 영상 제작이 완료되면 수정사항을 반영하여 최종 결과물을 제작합니다.


※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통한 선결제로 진행합니다. (에스크로)


- 포트폴리오 내용 -

1번 식전 영상 / 2번 식중 영상 / 3번 프로포즈 영상



- 맞춤 영상 제작 -

원하는 디자인이 없을 경우 고객님의 니즈에 맞춰 영상을 맞춤 제작해 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 스탠다드/디럭스 제품은 영상 템플릿에 맞춤 제작이므로 프로포즈/식전/식중 영상 모두 내용 변경은 가능하나 전체 컨셉과 디자인은 변경 불가합니다.

** 프로포즈 / 결혹식 식전, 식중 영상이므로 제작과정에서 사귄 날짜, 생년월일, 결혼날짜 등의 개인의 신상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FAQ


Q. 제작 기간은?

A. 수정 기간을 포함하여 최대 5일이며, 수정 사항이 적을 경우 그 안에도 빠르게 작업 가능합니다.


Q. 영상 포맷은?

A. 1920X1080(FHD) MP4 파일로 제작됩니다.


Q. 사진이나 영상 사이즈는 어떻게 되나요?

A. 너무 작은 사진이 아니라면 사진 사이즈는 제한이 없습니다.

(다만 너무 작은 사이즈의 사진은 화질이 깨질 우려가 있습니다.)


Q. BGM 변경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 각 영상 러닝타임은 BGM 1곡 기준 입니다. )


Q. 자막 변경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 편지글 / 노래가사 / 시 등 모두 가능 )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50,000
DELUXE280,000
PREMIUM500,000
패키지 설명
프로포즈/식전/식중 개별 영상 제작
각 개별 영상 제작 가격입니다. 포트폴리오 1,2,3번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결혼식 식전+식중 영상 제작
결혼식 식전+식중 영상 제작입니다. 포트폴리오 1번/2번 참고 부탁드립니다.
디자인 맞춤 제작 (1개)
새로운 디자인의 영상을 원하실 경우의 금액입니다. 고객님 맞춤 영상을 제작해 드립니다.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5일
7일
14일
수정 및 재진행
1개 영상 작업의 경우 제작자의 실수가 아닌 경우 기본 1회 수정이 가능합니다. 2개 영상 작업의 경우 제작자의 실수가 아닌 경우 기본 2회 수정이 가능합니다. 3개 영상 작업의 경우 제작자의 실수가 아닌 경우 기본 3회 수정이 가능합니다. 2~3개 영상 작업의 경우 수정 요청사항은 한 번에 전달해주시면 제작이 빠르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꽃가루제작소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