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감각적인 모션디자인 창작소, 쥴리몰리 스튜디오입니다.


쥴리몰리 스튜디오는 다년간의 프리랜서 경력과

광고대행사에서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업, 공공기관 등의 광고·홍보·바이럴 영상을 제작하고 있는 1인 스튜디오입니다.


쥴리몰리 스튜디오에서는 콘텐츠 기획에서 스토리보드 구성, 영상 편집, 2D 모션그래픽 작업까지

작업 전반을 담당하여 효율적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촬영감독, 포토그래퍼, 일러스트 작가, 3D 아티스트 등 여러 창작자들과의 협업을 통하여

다양한 클라이언트의 필요에 맞는 영상 컨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제주특별자치도청, 한라산 소주, 세이글로벌, 제주개발공사, 국립중앙박물관, 금영엔터테인먼트, 코빗, 각종 어플 등 






1. 다음과 같은 기본 정보를 제공해주시면 빠르게 작업이 진행됩니다!


(1) 제작 스케줄 (중요!!!)

: 가장 먼저, 작업 가능한 스케줄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

: 원하시는 최종 완성일을 말씀해주세요.


(2) 영상으로 표현되었으면 하는 주제 및 내용

ex) 소개팅 어플의 특장점을 소개하고, 사용법을 소개한다.


(3) 영상의 용도 및 포맷(화면 사이즈, 정확한 러닝타임 등)

ex) 유튜브 광고 진행 용 FHD 사이즈 30초, 대형 전광판 용 4K 사이즈 1분 미만 등


(4) 레퍼런스 영상

: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스타일을 찾아나가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 레퍼런스를 찾기 어려우실 경우, 원하시는 느낌을 최대한 자세히 설명해주시면 쥴리몰리가 레퍼런스들을 찾아드리며 소통해나가기도 합니다.

: 유튜브, 비메오 등 동영상 사이트에서 찾으신 링크를 제공해주시면 좋습니다.




2. 스토리보드 제작

: 이미지 작업 전, 줄 글로 된 스토리라인을 먼저 작성합니다.

스토리라인 컨펌이 완료된 뒤, 컷 별로 예상 결과를 그려볼 수 있는 스토리보드를 전달해드립니다.

스토리보드가 확정되면 1차 중간점검일을 확정하고 작업을 시작합니다.



3. 1차 중간점검

: 1차 중간점검일 이후 최대 2회 수정이 가능합니다. 작업자의 실수에 의한 수정 외의 추가 수정은 비용이 발생하니 최대한 신중하게 생각하시어 한번에 수정사항을 전달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4. 최종 완성

: 수정사항이 반영된 완성본을 클라이언트에게 전달합니다.

영상파일 다운로드 링크를 보내드리며, USB 등 다른 방식으로의 전달은 하지 않습니다.

만일 영상파일 외에 작업한 프로젝트 파일 자체를 원하시는 경우, 전체 금액 10%에 해당하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 Standard : 30초 이내의 5-6컷으로 구성된 영상입니다. 광고 형태로 많이 쓰이며, 짧지만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Deluxe : 1분 이내의 10-12컷으로 구성된 영상입니다. 긴 설명이 필요한 튜로리얼 영상이거나, 스토리텔링이 들어가는 등 Standard보다 긴 호흡으로 더 많은 내용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Premium : 1분 이상의 특별 제작이 필요하신 경우 따로 상담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크몽 메시지를 통해 먼저 제작 스케줄을 말씀해주셔서 작업이 가능한지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위에 설명된 기본 정보들을 전달해주세요.


(1) 제작 스케줄 확인

(2) 영상으로 표현되었으면 하는 주제 및 내용

(3) 영상의 용도 및 포맷 (유튜브, tv광고 / 화면 사이즈, 러닝타임 등)

(4) 원하는 스타일 및 레퍼런스 공유



※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통한 선결제로 진행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660,000
DELUXE1,100,000
PREMIUM1,649,000
패키지 설명
30초 (5-6컷)
기획, 스토리보드/기본일러스트/배경음악 및 효과음 포함. 상담 후 작업 난이도에 따라 가격 조정 가능
60초 (10-12컷)
기획, 스토리보드/기본일러스트/배경음악 및 효과음 포함. 상담 후 작업 난이도에 따라 가격 조정 가능
1분 이상
1분 이상 또는 특별 제작을 원하시는 분은 따로 연락바랍니다.
수정 횟수
2회
3회
제한없음
작업일
10일
14일
20일
수정 및 재진행
사전 협의한 내용에 한하여 1차본 완성 후 2회 수정 가능.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문의는 얼마나 일찍 드려야 하나요?
작업 마감 날짜 이전 넉넉하게 2주 이상 텀을두고 연락 주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Q. 전달해야 하는 지료는 무엇이 있나요?
가능하다면 전반적 브랜드 디자인 아이덴티티 자료, 스크립트, 드러났으면 하는 메시지, 가능한 많은 레퍼런스를 전달해주시면 작업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Q.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나요?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을 요구하는 특수한 작화 스타일을 추구하시는 경우, 일러스트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사운드 면에서는 배경음악, 효과음은 포함된 금액이지만, 성우 나레이션의 경우는 제작하지 않습니다. 영상파일 외에 작업한 프로젝트 파일 자체를 원하시는 경우, 전체 금액 10%에 해당하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Q. 대면 미팅이 가능한가요?
미팅은 비대면 화상으로만 꼭 필요한 경우 이루어집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스튜디오ㅣ쥴리몰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