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아름다운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이벤트 영상 및 웨딩 식전 영상


세상에서 한 번 뿐인 다양한 이벤트를 영상으로 남겨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아름다운 추억을 영상으로 제작해드리는

「휴먼앤미디어」입니다.


상업적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시며, 온라인 오프라인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하셔도 무방합니다.


(공통사항)

- 상업적 이용 가능, 세금계산서 발행가능

- 로고와 문구 삽입 가능 (로고 및 문구는 제공 해주셔야 합니다. 로고 제작 요청 시 추가 요금 발생)

- 신속한 제작 가능 (상담 후 1일 소요)

- 디자인 샘플 시안 확인 가능

- MP4 확장자로 최종본 제공

- 원하시는 느낌이나 참고자료, 주요 톤 앤 매너 등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별도 주의사항)

- 컨셉이나 디자인 등 '알아서 해주세요' 라는 말씀은 '인트로 잘 안나와도 괜찮아요' 라는 표현입니다.

- VAT 포함되있는 가격입니다. 세금계산서 요청 시 이메일, 사업자등록증등을 제공 해주셔야 합니다.

- 작업 파일 전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MP4 파일 최종본만 제공됩니다.)

- PREMIUM 의 경우 시안을 2~3개 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제작되는 모든 영상 작업물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됩니다.


※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통한 선결제로 진행합니다. (에스크로)


가격 정보
STANDARD40,000
DELUXE6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이벤트 영상 스텐다드
사진으로 만드는 아름다운 이벤트 영상 (사진 기본 10장 이상)
이벤트 영상 디럭스
사진과 영상으로 만드는 이벤트 영상 (사진 기본 10장 이상 / 영상 삽입 가능)
이벤트 영상 프리미엄
사진 + 영상 + 컨셉 이벤트 영상 (사진 기본 10장 이상 / 영상 삽입 및 영상 시네마틱 편집)
수정 횟수
1회
1회
2회
작업일
1일
2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작업 완료 전 수정 횟수는 결제된 정보에 따라 1~2회에 따릅니다. 이미 완료된 품목에 대해서는 유지 보수가 힘드니 완료 이후에는 재 결제를 통한 유지 보수를 진행 부탁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QHD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