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각종 음원 제작


보통 3 ~ 7일이 소요되며, 보컬이 포함되어 있는 곡의 경우 녹음 스케쥴이 추가되어 최대 7일 추가 됩니다.

작업 진행 중 중간에 어느정도 완성된 미완성본 음원을 보내드리고 컨펌을 받고, 방향을 잡고 수정을 진행 합니다. 완성본을 보내드리고, 수정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가능한 수정은 얼마든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원본과 많이 다른 느낌의 수정, 혹은 다른 버전 제작은 도와 드릴 수 없습니다. 기본적인 믹스 마스터링 까지 포함된 가격 입니다.



Cozy Music 음악공방


작곡 & 편곡 & 축가제작 & 축가 & 각종음원(BGM 광고 CM송 로고송 CCM 찬송가 등) 제작

미디 경력 11년

피아노 경력 29년

명문 실용음악과 졸업

CCM, 입시, 행사, 광고 음악, 축가 등 MR 및 작사작곡 500여곡 음원 제작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90,000
DELUXE300,000
PREMIUM400,000
패키지 설명
간단한 음원 제작 (BGM)
30초 내외 BGM 제작 (보컬 미포함) (믹스마스터링 포함)
광고 음악, CM송 제작(보컬포함)
광고음악, CM송 제작 (가이드 보컬 포함) (믹스 마스터링 포함)
가요, CCM 제작(보컬포함)
가요, CCM 제작 (가이드 보컬 포함) (믹스 마스터링 포함)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3일
7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가능한 최대한 제한 없이 수정 도와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저작권 양도에 대하여
저작권 양도에 대하여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는 작가 입니다. 양도비용을 지불 하지 않으셔도 공동 저작권 등록은 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Cozy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