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개인크리에이터, 기업유튜브 등 프리랜서로서 유튜브 영상 편집 위주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1번가, CJ, 포스코인재창조원 등 기업 채널 인터뷰, 유튜브영상 제작 진행 경험 있으며 다수 브랜드 채널 유튜브 편집 진행하였습니다:)


- 포스코인재창조원 메타버스 가상학습관 홍보영상 편집, 정신건강의 숲 부부치료 관련 영상 편집,

리스타 성형외과 후기 관련 컨텐츠 편집 등

(편집 및 후반작업 총괄 진행하였습니다.)


작업 진행 절차

작업의뢰(영상내용, 레퍼런스 등) 정확한 견적 협의 작업요청(파일 등 자료 전달)

1차 영상본 전달(3~5일 소요) 피드백(수정 및 최종 영상 전달)


*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선결제'로 진행됩니다^^


*홍보영상 등 영상 촬영 필요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편집 요청주시면 일정 준수 보장합니다^^

* 작업 의뢰시 원하시는 영상내용(기획안 또는 레퍼런스 영상 등) 설명주시면 그에 맞는 견적 최종 협의하여

진행여부 확인 후 작업 진행합니다!


* 메시지를 통해 편하게 내용 전달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종 견적 협의 후 결제 진행부탁드려요^^)



** BGM, 폰트 등 상업용으로 사용하셨을 때 저작권 문제 없이 제작하여 전달드립니다.

(폰트라이선스 및 유료 음악 라이선스 보유)


* F&Q(자주묻는 질문)


Q. 제작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보통 3~5일 정도 소요되는 일정이나, 원하시는 일정에 맞춰서 협의 가능합니다.


Q. 썸네일도 제작해주시나요? 썸네일도 원하시는 내용 말씀주시면 맞춰서 제작진행합니다.


Q. 수정 횟수에 제한이 있나요? 최대한 수정내용은 피드백 주셨으면 하는 차원에서 보통 2회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오타나 실수에 의한 부분은 제한 없이 수정하여 전달드립니다.)


Q.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요청주시는 영상 내용, 파일 등 자료 전달주시면서 크몽에서 선결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제작전, 제작과정, 결과물 완성 후 피드백까지 원활하고 깔끔한 소통 원하신다면 연락주세요!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150,000
PREMIUM200,000
패키지 설명
간단편집
1~3분 이내 간단 유튜브 영상 편집
유튜브, 인터뷰 영상 등
자막, 효과 등 영상편집 (음악 효과음 등)
유튜브, 인터뷰 영상 등
자막, 효과, 자료 인서트 등 (음악 효과음 등)
더빙
배경음악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4일
4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1차 완성 본 전달 이후 수정은 2회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 최대한 한번에 수정요청주시는 내용 정리하여 전달주셨으면 하는 차원에서 횟수 제한하고 있습니다! 기타 오탈자 등 작업자의 실수에 의한 수정요청은 제한없이 진행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보라Bora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