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동대문, 성수, 강남과 가까이 있어 편리한 접근성과

자연광이 가득하고 분위기 있는 소품과 인테리어로 차별화 된 공간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무슨 스튜디오는 공간을 렌탈하며, 이곳에서 촬영도 진행합니다.

보다 좋은 컨디션과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A-room

25평의 넓은 화이트톤의 공간으로 Bridge room까지 더해 더 깊이 있는 공간을 만들어냅니다.

화이트 & 그레이톤으로 유럽 어딘가에 있을 것 같은 모던하고 세련된 집처럼 느껴집니다.

햇살 가득한 자연광이 쏟아지는 공간.


B-room


20평의 넓은 화이트 & 우드 톤의 공간으로 포근한 느낌의 공간을 만들어 냅니다.

커다란 장식장과 정적인 우드책상이 포인트로 되어있으며 따스한 분위기가 흐르는 곳으로

햇살 가득한 자연광이 쏟아지는 공간.


아늑한 다락방 같은 무드가 납니다.





*주차는 룸당 각각 1대씩입니다.

*무료 대여 물품은 선 예약하신 팀께 우선권이 주어집니다. 필요하신 대여물품은 예약시 함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통한 선결제로 진행됩니다.


탈의실/ 전신거울/ 행거/ 옷걸이/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간이 테이블 / 간이의자

블루투스 스피커, 룩스패드(K36H-지속광패널) 2개, 포맥스 (E600 스트로보), 스탠드

(촬영 장비 사용시 사전 예약 문의 부탁드립니다.)

스튜디오 종류
사진
영상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55,000
DELUXE66,000
PREMIUM110,000
패키지 설명
화이트 우드룸(B룸)
20평의 넓은 화이트 & 우드 톤의 공간으로 커다란 장식장과 우드책상이 포인트로 따스한 분위기의 공간(3인기
화이트 블랙룸(A룸)
25평의 화이트 & 그레이톤으로 유럽 어딘가에 있을 것 같은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입니다.(4인기준)
A+B룸 전체대관
A+B 룸 (7인기준)
대여시간(분)
60
60
60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스윙커머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