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법무·노무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University of Iowa·Law School·졸업 Northwestern University·Law School·졸업

  • 보유 자격증

    미국 뉴욕주 변호사·2013.09·미국 뉴욕주 법원 미국뉴욕주변호사·2013-09·뉴욕주법원

  • 경력 사항

    프리랜서·5년.0개월 GS글로벌·법무팀·차장·4년.2개월 호텔신라·법무팀·과장·0년.10개월 LS산전·법무팀·대리·5년.9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K84*****세무·법무·노무

번역물의 품질도 좋고, 일정도 잘 지켜 주시고, 심지어 사정을 말씀드리면 더 빨리도 해 주시고, 영어번역은 늘 이 분께 의뢰하게 됩니다.

서비스 설명

1. 전문가 소개


안녕하세요. 미국 뉴욕주 변호사 에디강입니다.


미국 University of Iowa College of Law (JD)을 졸업하였고, 현재 미국 뉴욕주 변호사로 활동하면서 미국법 및 해외거래 관련 자문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삼성그룹 및 LG그룹 계열사, 온라인 기업 등에서 다양한 해외 법률 자문과 영문계약서를 작성하고 검토하였습니다. 또한 개인과 관련된 여러가지 법률 문제들을 자문하고 지원해 드렸습니다.



2. 서비스 소개


미국법 및 해외거래 관련한 다양한 클레임, 법률 분쟁에 대한 자문을 제공해 드립니다.

영문계약서, 법률문서 등 서류를 검토해 드립니다.

개인이 겪고 있는 여러가지 법률문제들에 대해 자문해 드립니다.


전문 분야

계약서, 법률문서, 법률의견서, 법원판결문, 증명서, 진술서, 증거자료 등 각종 법률문서

협상, 네고 및 의견 반영 등 개인 및 기업간의 연락, 이메일, 레터 등 커뮤니케이션


법률문서: 소송서류, 판결, 경찰서 통보 서류 등


계약서 관련

ㅇ 영문계약서 작성: 독소 조항 확인 등 법률리스크/사업리스크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계약서 작성

ㅇ 영문계약서 검토/자문: 영문 계약서 상의 유리한 점과 불리한 점을 분석하고, 사업에 해가 되는 것은 제거하고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계약 내용 분석 및 자문

ㅇ 영문계약서를 국문으로 번역

ㅇ 국문계약서를 영문으로 번역



3. 보안 및 비밀유지


변호사에게 요구되는 비밀유지의무에 따라 컨설팅과 관련한 고객님과의 정보는 엄격하게 비밀유지 합니다. 보내주신 모든 원문 파일은 서비스 완료 후 전문 폐기하므로 안심하고 맡겨주세요.


※ 번역에 따른 불이익에 대하여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법률 자문을 제외한 번역 등 작업은 법률적인 의견을 제공해 드리는 것은 아닙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의뢰·문의 : 크몽 메시지 문의를 통해 의뢰하고자 하는 파일 원문을 MS Word 등 문서 형식으로 전송해주세요.

2. 접수·견적 : 미국변호사가 직접 검토 후 작업 소요시간 및 견적을 알려드립니다.

3. 결제·작업 : 크몽 결제요청창에서 결제 완료 후 작업이 진행됩니다.

4. 전달·보완 : 완료된 작업을 공유 해드리고 컨설팅 서비스 범위 내에서 추가 수정 및 자문 등 피드백을 진행 해드립니다.

5. 작업 완료 : 구매확정 이후에도 해당 작업에 대해 문의해주실 경우 친절히 답변 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관련 정보 및 서류를 정리해서 보내주시면 정확하고 신속한 작업 진행에 도움이 됩니다. 계약서 초안이나 번역 등을 위한 문서는 MS Word 파일로 보내주시면 더 원활하게 작업이 진행됩니다.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50,000원
미국변호사 미국법/소송/클레임 자문
미국법 및 국제거래, 계약, 클레임, 소송 등에 대해 법률 자문을 해드립니다.
작업일2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상담 관련하여 추가적인 지원해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EddieKang변호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