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결제 전 반드시 예약 일정 확인과 견적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인테리어 및 건축 전문 포토그룹 "에이치 리빙" 입니다.


중앙대학교 사진학과 졸업 후, 리모델링 전문 기업인 아파트멘터리의 포토팀의 팀장으로서 다양한 영역의 사진을 전담해 왔습니다.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 뿐만아니라 자사 브랜드의 키 비주얼 이미지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 과정을 총괄하여 담당했습니다.


한 회사의 인하우스 포토팀을 이끌었던 이력과 기획 및 제작의 모든 과정을 담당했기에 고객님과의 충분한 소통을 통해 원하시는 이미지를 이해하고 제작해 드리겠다고 약속드립니다.


좋은 이미지를 만들어 내기 위한 선행조건은 고객님과의 충분한 소통이라고 생각합니다.


촬영 전 충분한 상의를 통해 원하시는 컨셉과 방향에 맞춰 진행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편하게 문의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선결제'로 진행됩니다.

* 촬영 전 제품과 색감, 장소 등 컨셉 관련해서 상의 후 촬영이 진행됩니다.

* 촬영 된 사진은 상호 협의 후 포트폴리오로 사용 될 수 있습니다.

* 전지역 촬영 가능하며, 서울 외 지역은 거리에 따라 출장비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경기,인천 5만 / 충청남북20만 / 강원,경상,전라북도30만 / 경상,전라남도40만)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협의
지역
서울
경기도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강원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전라남도
전라북도
충청남도
제주도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50,000
DELUXE20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인테리어 촬영 및 보정
기본 보정(먼지, 수직수평 등)과 세부 보정(톤 보정 및 색감)이 포함된 15 장 수정요청 1회 10평대
인테리어 촬영 및 보정
기본 보정(먼지, 수직수평 등)과 세부 보정(톤 보정 및 색감)이 포함된 25 장 수정요청 1회 20평대
인테리어 촬영 및 보정
기본 보정(먼지, 수직수평 등)과 세부 보정(톤 보정 및 색감)이 포함된 35 장 수정요청 1회 30평대
촬영 시간 (분)
60 분
60 분
9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5일
15일
15일
수정 및 재진행
최종 보정본 발송 후 무상수정 1회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에이치리빙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4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