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메인 이미지
5.0
(23개의 평가)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아주대학교·소프트웨어학과·재학

  • 경력 사항

    프리랜서·5년.0개월

서비스 설명

* 횟수별 레슨이란?


해당 레슨은 횟수별 결제로 진행되는 레슨입니다!


의뢰자가 직접 레슨의 횟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커리큘럼이 짜여저 있는 레슨을 원하신다면 https://kmong.com/gig/373708 을 참고해주세요!


* 소개


- UNITY 3D 8년차 개발자


- 전국대회 수상경험 다수


- 아주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전공


- 게임 개발 회사 근무



유니티를 이용하여 다양한 게임부터 소프트웨어까지 개발해본 사람입니다.


UNITY 3D 4.x 버전 부터 현재까지 2D (플랫포머, 액션, 퍼즐), 3D (FPS, VOXEL, TOPDOWN) 등 다양한 게임을 개발해 왔습니다.


이전 외주 사이트에서 의뢰 받은 프로젝트 성공 경험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 무엇을 배우나?


유니티 강좌는 웹에서 다수 찾아볼 수 있습니다. 과거에 비해 한글 강좌수도 대폭 증가하였습니다.


하지만 유니티 자체를 정말 0부터 시작할려는 사람에게는 어려움이 따르는 강의가 많습니다.


또한 최신 기술 스택 및 트렌드를 뒤 늦게 따라가는 강좌가 다수입니다.


따라서 유니티 혹은 게임 개발을 해보고 싶으나 코딩 자체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에게도 알맞은 커리큘럼을 제공하겠습니다.


어느정도 개발 경험이 있으나 출시 단계의 게임을 개발하는데에 어려움을 격는 사람에게는 디자인 패턴(프로그래밍 기법) 이나 프로젝트 기반 구축 방법등을 알려드립니다.


스크립팅, UI, 애니메이션, 리깅, 시스템 구축 등등 원하시는 부분이 있다면 알려드립니다.



* 이런 경우에 강좌를 추천합니다


- 게임 개발을 시작해보고 싶으나 막막하신 분


- 게임 개발 관련 포트폴리오를 작성하고 싶으신 분


- UNITY 3D 프로그래밍 기법을 배우고 싶으신 분


- UNITY 3D 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


- 제3자 에셋 활용 법을 익히고 싶은 분


- 정규 학원에 다닐 시간이 없으신 분


- 본인의 디자인, 사운드 에셋 혹은 기획이 실제 적용 가능한지 확인하고 싶으신 분



* 대략적인 커리큘럼은...


- C# 다루는 법을 배웁니다.


- 유니티 사용법을 익힙니다.


- 간단한 게임 프로토타입을 개발해 봅니다.


- 혹은 의뢰자 분께서 만들고자 하는 것을 개발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 레슨 진행 방법 및 과정


문의 > 시간 예약 및 레슨 횟수 결정 > 결제 > 레슨 진행



• 레슨 제공 방식·지역


- 비대면 강좌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 대면 강좌도 필요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 강남구, 판교, 성남, 광교 지역 가능 그 이외의 지역은 상담)

의뢰인 준비사항

• 레슨 시작전 준비해 오면 좋습니다!


- 유니티 최신버전 설치


- Visual Studio 최신버전 설치


- 어느정도 사양이 되는 랩탑 혹은 데스크탑 PC


지역
비대면(온라인)
서울
경기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커리큘럼
  • 1회차

    의뢰자가 신청하는 레슨 횟수에 따라 커리큘럼이 결정 됩니다!

가격 정보
80,000
지금 회원가입하면
10만 원  쿠폰팩을 드려요!
(초급 ~ 고급) 유니티 교육
- 유니티를 이용하여 간단한 게임을 개발해 봅니다. -요청시 의뢰자 기획 컨텐츠 개발 가능!
1회당 레슨시간 (분)120분
레슨 횟수1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한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서비스 평가
5.0
| 23개의 평가
실제 크몽을 통해 구매한 이용자들이 남긴 평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