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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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고*****직무역량 레슨

너무나 도움많이 받은 수업이였습니다 !! 앞으로도 잘부탁드리겠습니다! 진짜 친절하시고 잘 설명해주십니다!!

대상자🙋‍♀️

  • 게임 개발을 시작해보고 싶으나 막막하신 분

  • 게임 개발 관련 포트폴리오를 작성하거나 본인의 기획이 적용 가능한지 확인하고 싶은 분

  • UNITY 3D 를 처음 시작하시거나, 프로그래밍 기법을 배우고 싶으신 분

  • 정규 학원에 다닐 시간이 없으신 분

서비스 내용✍️️

  • 유니티 사용법을 익히며 핵심인 게임이나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 C#에 대해 깊게 학습합니다!

  • 간단한 게임이나 프로그램 프로토타입을 만들어 봅니다!

  • 혹은 의뢰자 분께서 만들고자 하는 것을 개발합니다.

전문가 소개👨‍💻

  • UNITY 3D 10년차 개발자

  • 전국대회 수상경험 다수

  • 아주대학교 소프트웨어학 전공

준비물🎒

  • 최신 버전의 유니티 LTS 설치

  • Visual Studio 최신버전 설치 및 유니티 확장 설치

  • 디스코드 데스크톱 버전으로 설치

서비스 설명

* 소개


- UNITY 3D 10년차 개발자


- 전국대회 수상경험 다수


- 아주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전공


- 게임 개발 및 개발 회사 등등 근무



유니티를 이용하여 다양한 게임부터 소프트웨어까지 개발해본 사람입니다.


UNITY 3D 4.x 버전 부터 현재까지 2D (플랫포머, 액션, 퍼즐), 3D (FPS, VOXEL, TOPDOWN) 등 다양한 게임을 개발해 왔습니다.


이전 외주 사이트에서 의뢰 받은 프로젝트 성공 경험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 무엇을 배우나?


유니티 강좌는 웹에서 다수 찾아볼 수 있습니다. 과거에 비해 한글 강좌수도 대폭 증가하였습니다.


하지만 유니티 자체를 정말 0부터 시작할려는 사람에게는 어려움이 따르는 강의가 많습니다.


또한 최신 기술 스택 및 트렌드를 뒤 늦게 따라가는 강좌가 다수입니다.


따라서 유니티 혹은 게임 개발을 해보고 싶으나 코딩 자체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에게도 알맞은 커리큘럼을 제공하겠습니다.


어느정도 개발 경험이 있으나 출시 단계의 게임을 개발하는데에 어려움을 격는 사람에게는 디자인 패턴(프로그래밍 기법) 이나 프로젝트 기반 구축 방법등을 알려드립니다.


스크립팅, UI, 애니메이션, 리깅, 시스템 구축 등등 원하시는 부분이 있다면 알려드립니다.



* 이런 경우에 강좌를 추천합니다


- 게임 개발을 시작해보고 싶으나 막막하신 분


- 게임 개발 관련 포트폴리오를 작성하고 싶으신 분


- UNITY 3D 프로그래밍 기법을 배우고 싶으신 분


- UNITY 3D 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


- 제3자 에셋 활용 법을 익히고 싶은 분


- 정규 학원에 다닐 시간이 없으신 분


- 본인의 디자인, 사운드 에셋 혹은 기획이 실제 적용 가능한지 확인하고 싶으신 분



* 대략적인 커리큘럼은...


- C# 다루는 법을 배웁니다.


- 유니티 사용법을 익힙니다.


- 간단한 게임 프로토타입을 개발해 봅니다.


- 혹은 의뢰자 분께서 만들고자 하는 것을 개발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 레슨 진행 방법 및 과정


문의 > 시간 예약 > 결제 > 레슨 진행



• 레슨 제공 방식·지역


- 비대면 강좌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 대면 강좌도 필요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 강남구, 판교, 성남, 광교 지역 가능 그 이외의 지역은 상담)




의뢰인 준비사항

• 레슨 시작전 준비해 오면 좋습니다!


- 최신버전의 유니티 LTS 버전 설치


- Visual Studio 최신버전 설치 및 유니티 확장 설치


- 디스코드 설치


- 어느정도 사양이 되는 랩탑 혹은 데스크탑 PC

모집 형태
개인레슨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커리큘럼
  • 1회차

    [공동 회차] - 빠른 오리엔테이션 (만들고 싶은 프로젝트 혹은 배우고 싶은 내용 점검) - 유니티의 기본적인 기능 소개 및 간단한 프로그래밍 - Textmesh Pro, Pro builder등 유용한 무료 3자 사용법 레슨 - Sprite, UI 등 게임 캔버스 제작 강의 - 에셋 관리법 소개 회차 목표 : 간단한 게임 메인메뉴 완성하기

  • 2회차

    [공동 회차] - PREFAB, Player Prefs등 초 ~ 중급 단계의 유니티 기능 레슨 - 유니티 Input System, 물리 스크립팅 - Animator, Animation, TimeLine Manager등 애니메이팅 기능 소개 - 여유시간이 있다면 간단한 I/O 시스템 개발 회차 목표 : 간단한 플레이어 조작 완성

  • 3회차

    [STANDARD 완료 단계] - 게임 프로젝트 기반 구축법 레슨 - 프로그래밍 패턴 소개 - Coroutine, Action, Delegate, Callback, 상속, Singleton 등 중급 프로그래밍 기법 소개 회차 목표 : 메인메뉴와 게임씬 연동, 로딩 씬, 플레이어 조작까지 개발 완료

  • 4회차

    [DELUXE 완료 단계] - 유니티의 Life Cycle 활용 개발 - Serialize 의 개념 소개 및 I/O 데이터 입력 및 저장 시스템 구축 레슨 - 진행하고자 하는 게임 구축 회차 목표 : 의뢰인이 원하는 기능 완성 혹은 간단한 게임 제작

  • 5회차

    [PREMIUM 진행 회차] - Editor 프로그래밍 소개, Serialized Insepctor 관리 - 유니티에서 제공하는 디자인 플랫폼 사용 (Particle Engine, Shader Graph, Rigging) - 3D 게임 진행시 Post Processing 사용법 강좌 - HDRP or URP - 2D 게임 진행시 2D Lighting 사용법 강좌 - URP (LWRP) - PIXEL 게임 진행시 Tile Map, Pixel Perfect 등 레슨 - Cinemachine 의 간략한 활용법 회차 목표 : 유니티의 새로운 기술스택을 프로젝트에서 활용

  • 6회차

    [PREMIUM 완료 단계] 아래 단계에서 의뢰하신 프로젝트와 연관이 있는 기술스택 위주로 설명해 드립니다. - 중급 단계의 에디터 프로그래밍 기법을 이용한 프로젝트 관리법 소개 (Odin Insepctor 사용시) - Bootstrap 작성법 강의, Static 및 싱글톤 인스턴스의 관리 - Multiplayer Layer 소개 (Netcode, Mirror, Photon, Steamworks - 스팀 공식 API) - Collabrate 기능의 활용, 엔터프라이즈급 작업 회차 목표 : 간단한 게임 프로토타입 제작 진행

가격 정보
STANDARD240,000
DELUXE340,000
PREMIUM530,000
패키지 설명
유니티를 다루기 위한 기초 교육
- 유니티를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들을 배웁니다
기본적인 게임 개발 교육
- 유니티를 이용하여 간단한 게임을 개발해 봅니다. -요청시 의뢰자 기획 컨텐츠 개발 가능!
고급 게임 개발 교육
- 게임 출시 레벨 단계에서 사용하는 기술들을 배웁니다. -요청시 의뢰자 기획 컨텐츠 개발 가능!
1회당 레슨시간 (분)
120 분
120 분
120 분
수정 횟수
작업일
레슨 횟수
3 회
4 회
6 회
레슨 횟수 추가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자주 묻는 질문
Q. 1회당 수업시간은 조정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저의 크몽 서비스인 횟수별 신청 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
Q. 원하는 기획 혹은 기능 구현법을 배워볼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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