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반드시 결제전에 크몽 문의 메시지에 글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인스타그램 활성화 관리 대행 서비스 안내


인스타그램 플랫폼은 사진과 영상 중심으로 팔로워 상호작용으로 인하여 브랜드 인지도와 사람들간의 관계 형성으로 매출 증대에 크게 기여합니다.


그런데 막상 인스타그램을 시작하게 되면 본업을 보면서 직접 마케팅도 해야하므로 인스타그램 관리에 시간을 투자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저희 해피애드 인스타그램 전문가와 함께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시작해 보세요. 해피애드는 높은 만족도를 지향하고 브랜드의 신뢰도를 올려드립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은 저희 해피애드 전문가 자연스럽고 활성화된 인스타그램 채널로 정직하게 관리를 해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시간을 절약하며 사업에만 집중하시고 소중한 시간을 아끼고 성공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시작해보세요.



# 인스타그램 마케팅 상품 안내



[인스타그램 좋아요 보장형 서비스]


인스타그램은 많은 인플루언서가 채널의 인지도와 #해시태그 검색 최적화로 많은 분들이 좋아요를 얻기 위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인스타를 막 시작하거나 오랜 시간 운영을 하여도 좋아요를 얻는 것은 쉽지 않으며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를 해야 합니다.

해피애드는 100% 실제 국내 한국인 채널들을 대상으로 어뷰징 없이 좋아요 활성화 작업을 안전하게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좋아요는 피드 콘텐츠를 대변할 만큼 중요한 요인이며 노출 도달로 인하여 채널의 인지도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 인스타그램 100% 한국인 계정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좋아요를 관리해 드립니다.

* 인스타그램 실제 유저들 대상으로 좋아요를 활성화 해드리며 합의된 목표 수량까지 진행을 해드립니다.

* 한국인 실제 유저 좋아요 활성화 서비스이며 자세한 견적은 크몽 문의하기 메시지로 글을 남겨주세요.

* 계정정보가 필요하지 않으며 게시물 URL만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보장형 서비스]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중요한 팔로워 수는 채널의 인기도와 브랜드 신뢰도의 척도라 볼수 있습니다.

이제 인스타를 막 시작하거나 오랜 시간 운영을 하여도 팔로워를 얻는 것은 쉽지 않으며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를 해야 합니다.

해피애드는 100% 실제 국내 한국인 채널들 대상으로 어뷰징 없이 팔로워 활성화 작업을 안전하게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팔로워가 많을 수록 도달율이 활성화되며 더 많은 팔로워를 유입에도 상호 작용이 향상 됩니다.


* 인스타그램 100% 한국인 계정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관리해 드립니다.

* 인스타그램 실제 유저들 대상으로 팔로워을 활성화 해드리며 합의된 목표 수량까지 진행을 해드립니다.

* 한국인 실제 유저 팔워로 활성화 서비스이며 자세한 견적은 크몽 문의하기 메시지로 글을 남겨주세요.

* 계정정보가 필요하지 않으며 게시물 URL만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소통 보장형 서비스]


인스타그램 소통은 나와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들과 깊은 관계를 형성하여 채널 브랜드의 충성도를 높여줍니다.

꾸준한 소통은 나를 알리고 잠재 고객을 찾아내어 게시물(피드)에 활기를 불어넣어주며 빠른 관심사 기반의 사용자들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지속적인 소통으로 신뢰성 높은 관계를 발전시키며 브랜드의 충성도와 신뢰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인스타그램 100% 한국인 계정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소통을 관리해 드립니다.

* 인스타그램 실제 유저들 대상으로 소통을 활성화 해드리며 합의된 목표 수량까지 진행을 해드립니다.

* 한국인 실제 유저 소통 활성화 서비스이며 자세한 견적은 크몽 문의하기 메시지로 글을 남겨주세요.

* 계정정보가 필요하지 않으며 게시물 URL만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육성 대행 기간 보장형 서비스]


인스타그램의 채널의 부족한 지수와 소통, 방문, 좋아요, 팔로워 등 인스타그램의 채널을 최적화하여 성장시켜드리는 계정 활성화 육성 대행 관리 서비스입니다.

고객님의 계정으로 선 팔로우 선좋아요 작업으로 맞 팔로워와 맞좋아요로 작업을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의 안전을 위해 단독 PC 1대에서 1개의 아이피와 1개의 MAC 시스템 쾌적한 환경에서 단독 계정으로 안전하게 진행을 해드립니다.

실제 한국인 대상 리얼 클릭과 실제로 작성하는 방식으로 자연스럽게 진행을 해드리며 인스타그램 지수에 악영향이 없으며 좋아요, 팔로워, 소통, 방문 수가 발생이 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수시로 로직(알고리즘)이 업데이트 되면 즉시 새로운 로직(알고리즘)에 반영하여 이슈가 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24시간 항상 모니터링을 하고 있습니다.


* 합의된 기간동안 고객님의 계정으로 팔로우와 좋아요 작업으로 목표 기간까지 작업을 진행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한국인 실제 유저 대상으로 육성 관리를 기간제로 진행 해드리며 자세한 견적은 크몽 문의하기 메시지로 글을 남겨주세요.

* 작업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이며 계정 정보가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 인스타그램 마케팅 서비스 특징


저희 해피애드는 앞선 기술과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하게 진행을 해드립니다.


해피애드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참여율을 높이며 가장 자연스럽고 최선을 다해 꼼꼼하게 작업해을 해드리며 작업 완료후 30일 이내 이탈 발생시 책임을 다하여 A/S를 진행해드립니다.


해피애드는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 빠른 피드백으로 24시간 문의주시면 성실히 자세한 상담을 도와드리오니 인스타그램 마케팅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항상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친절과 서비스 정신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자부하며 약속드립니다.



# 인스타그램을 운영하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적어 고민하시는 분

인스타그램 좋아요가 적어 고민하시는 분

인스타그램 계정을 자연스럽게 활성화 싶으신 분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노출을 관리하고 싶으신 분

인스타그램 한국인 팔로워가 필요하신 분

인스타그램 방문 트래픽이 필요하신 분

인스타그램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으신 분

인스타그램 시간이 없어서 계정 육성이 필요하신 분

인스타그램 관리를 하고 싶은데 시간이 없으신 분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으신 분

인스타그램 홍보로 마케팅 효과를 보고 싶은 분

인스타그램 내 게시물의 도달률을 높이고 싶으신 분

인스타그램 많은 분들로 DM 참여를 높이고 싶은 분

인스타그램 장기적으로 안 하다가 다시 시작하시는 분

인스타그램 게시물의 신뢰도를 올리고 싶으신 분

인스타그램 인싸가 되고 싶으신 분

인스타그램 노출이 안되시는 분들

인스타그램 기업 브랜드 또는 프리랜서 분

인스타그램 내 피드 인친이 필요하신 분

인스타그램 소통이 필요하신 분

인스타그램 피드 홍보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

인스타그램 채널 파급력 있는 브랜딩화 하고 싶으신 분

인스타그램 계정의 신뢰도를 높이고 싶은 신 분

인스타그램 피드의 반응률이 현저하게 낮으신 분

인스타그램에 내 서비스 또는 상품을 홍보하고 싶으신 분



# 인스타그램 Q&A


질문) 모두 인스타그램 국내 한국인 계정인가요?

답변) 네 모두 한국인 계정이며 실사용자 대상으로 마케팅을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질문) 인스타그램에 실제로 효과가 있나요?

답변) 인스타그램 계정을 지속적으로 관리를 하시면 피드 인사이드 최적화 및 채널의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며 잠재적 고객 유입에도 도움이 됩니다.


질문) 인스타그램 계정에 악영향을 주거나 저품질이 될 수 있나요?

답변) 지금까지 한 번도 인스타그램에 저품질이 된 사례가 단 한 건도 없으며 인스타그램에 악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지수를 상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마케팅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부정적인 이슈는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질문) 제 인스타그램 계정 정보는 공개되나요?

답변) 저희 해피애드는 고객님의 소중한 인스타그램 계정 정보로 포트폴리오나 혹은 다른 곳 또는 제3자에게 노출을 하지 않으며 인스타그램 마케팅이 종료 시에는 100% 파기를 해드립니다.


질문) 인스타그램 활성화 대행 관리 서비스 진행 방법이 궁금합니다.

답변) 인스타그램 활성화 계정 관리 대행 서비스는 1:1 상담을 통하여 원하시는 원하시는 견적 서비스를 안내해 드립니다. 크몽 문의하기를 통하여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견적과 진행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질문) 인스타그램 계정 활성화는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답변) 인스타그램 활성화 서비스는 꾸준하게 리얼 클릭과 실제로 작성하는 방식으로 자연스럽게 계정을 활성화 해드리며 육성 관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질문) 인스타그램 활성화 대행 관리 서비스의 업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항상 빠른 피드백으로 인스타그램 관련 문의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24시간 문의를 남겨 주세요. 문의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가능한 빠른 시간 내에 응답 드리겠습니다.




# 인스타그램 활성화 진행이 가능 업종


인스타그램 계정 관리 필요한 업종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활성화

인스타그램 체험단 활성화

인스타그램 병원 활성화

인스타그램 성형외과 활성화

인스타그램 요양원 활성화

인스타그램 상품판매 활성화

인스타그램 온라인 쇼핑몰 활성화

인스타그램 변호사 활성화

인스타그램 세무사 활성화

인스타그램 법무사 그외 행정 및 법률 활성화

인스타그램 자동차 관련업 활성화

인스타그램 부동산 관련업 활성화

인스타그램 오프라인 매장 활성화

인스타그램 음식점 맛집 홍보 활성화

인스타그램 요식업 활성화

인스타그램 요리 활성화

인스타그램 레시피 활성화

인스타그램 IT업 활성화

인스타그램 콘텐츠 활성화

인스타그램 예술 활성화

인스타그램 제조업 활성화

인스타그램 미용 활성화

인스타그램 헤어 활성화

인스타그램 뷰티 활성화

인스타그램 의료용품 활성화

인스타그램 제약 활성화

인스타그램 보험사 활성화

인스타그램 학원 활성화

인스타그램 교육 활성화

인스타그램 여행 활성화

인스타그램 숙박업 활성화

인스타그램 반려동물 활성화

인스타그램 분양 활성화

인스타그램 공기업 활성화

인스타그램 공공기관 활성화

인스타그램 세무업 활성화

인스타그램 광고대행 활성화

인스타그램 마케팅 활성화

인스타그램 가구 제조 판매 활성화

인스타그램 인테리어 활성화

인스타그램 금융업 활성화

인스타그램 스포츠 활성화


※ 인스타그램 성인, 대출, 정치, 도박, 전자담배, 술, 반려동물 온라인 판매, 외에도 불법적이거나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서비스는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어렵지 않습니다. 오랜 경험을 통하여 광고주님의 인스타그램에 맞춤형 관리 계획을 세우며 보다 더 나은 퍼포먼스를 만들어나기위해 정직하게 진행해드리겠습니다.

반드시 결제 전 크몽 메시지(전문가에게 문의하기)에 문의 글을 남겨주시면 인스타그램 서비스 상품 안내와 견적 및 결제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24시간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1:1 상담을 통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꼭 문의하기 메시지 부탁드립니다.



#인스타그램 좋아요 #인스타그램 팔로워 #인스타그램 계정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인스타그램 활성화 #인스타그램 브랜딩 #인스타그램 인기계정 #인스타그램 피드 #인스타그램 최적화 #인스타그램 관리 #인스타그램 방문 #인스타그램 도달율 #인스타그램 반응 #인스타그램 홍보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동영상 #인스타그램 매출효과 #인스타그램 마케팅 #인스타그램 SEO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소통 #인스타그램 최적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인스타그램 프로필 #인스타그램 공유 #인스타그램 노출 #인스타그램 스토리 #인스타그램 최신화 #인스타그램 실행사 #인스타그램 릴스 #인스타그램 언팔 #인스타그램 실계정 #인스타그램 맞팔 #인스타그램 좋아요 유도


서비스 제공 절차

# 인스타그램 마케팅 서비스


1. 인스타그램 좋아요 활성화

2. 인스타그램 팔로워 활성화

3. 인스타그램 소통 활성화

4. 인스타그램 계정 육성 관리



# 서비스 이용 진행 안내


결제 이전에 반드시 메시지를 통하여 견적 안내의 견적 상담을 받으신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의뢰인과 상담을 통하여 협의한 요구사항으로 진행 기간 및 목표 수량를 정합니다.

인스타그램 활성화 서비스를 시작하기전 다시한번 안내를 해드립니다.

인스타그램 활성화 서비스 종료시 별도 안내를 해드립니다.

그외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의 경우 진행이 불가능 합니다.

인스타그램 활성화 관리대행 서비스 결제시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분은 반드시 결제하실때 사업자정보를 기입해주세요.



# 소비자 보호를 위한 서비스 보상 범위


좋아요, 팔로워, 소통, 계정 활성화 4가지를 인스타그램 마케팅 서비스로 지칭합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서비스를 진행시에 자세한 견적을 안내해드리며, 협의후 요구사항의 유지기간 날짜가 지연되거나 다른 사유로 지연이 생긴경우 진행했던 작업 일수 또는 잔여 수량을 계산하여 추가 진행 또는 차액을 환불해드립니다.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협의하는 목표(기간) 또는 수량을 설정합니다. 목표(기간) 또는 수량을 도달하지 못할경우 다시 합의하에 추가 진행 또는 진행 기간을 제외한 금액을 환불 진행합니다.

현재까지 인스타그램 마케팅 서비스로 인하여 어뷰징, 저품질 사례는 없었지만 만에하나 인스타그램 마케팅으로 인하여 이러한 사례가 발생시 전액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서비스 시작전 의뢰인의 사정으로 진행이 불가한 경우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 (단, 의뢰인께서 작업을 진행이후 단순 변심 또는 진행전 협의중 규칙을 지키지 않은 과실 등으로 인해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알고리즘 로직 변경 등으로 작업이 불가한 상황이 발생시에는 진행 기간을 제외하고 남을 날짜수를 기준 또는 잔려 수량의 차액을 환불해드립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이후 극소수의 팔로워가 감소될 수 있습니다. 진행이 완료기준 (유지기간) 30일이내 이탈 감소로 인하여 문의주시면 100% 책임지고 A/S를 진행해드립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의 팔로워는 30일 이내 이탈된 수량은 1회 한하여 A/S를 진행해드리지만 30일 이후의 이탈은 자연적으로 발생될 수 있으므로 그외의 A/S 진행은 해드리지 않습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서비스를 구매하신 고객님께서는 위 서비스 서비스 보상 범위를 동의한 후 구매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 인스타그램 마케팅 서비스에 궁금하신 사항은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24시간 친절히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10,000원
좋아요, 팔로워, 소통, 계정 육성
인스타그램 좋아요, 팔로워, 소통, 계정 육성 관리 한국인 실제 인스타 사용자 크몽 문의하기 요청 부탁드려요
A/S 보증기간(일)30일
작업일30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인스타그램 계정 활성화 서비스를 진행시에 자세한 견적을 안내해드리며, 협의후 요구사항의 유지기간 날짜까지 지연되거나 다른 사유로 지연이 생긴경우 진행했던 작업 일수를 계산하여 추가 진행 또는 차액을 환불해드립니다. 해피애드는 인스타그램 채널의 참여율을 높이며 가장 자연스럽고 인스타그램 활성화 관리 대행에 최선을 다해 꼼꼼하게 작업해을 해드리며 작업 완료후 30일 이내 팔로워 이탈 발생시 책임을 다하여 A/S를 진행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해피애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2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