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영상 제작 누적갯수 1,200여개, 인트로 카테고리에서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제이제이기획입니다.


로고 인트로 제작 : https://kmong.com/gig/229981


세련되고 임팩트 있는 타이포그래피, 키네틱 영상을 합리적인 가격과 신속한 기간 안에 제작해드립니다.

1. 텍스트로 구성된 타이포그래피

2. 텍스트, 이미지, 영상 등으로 구성된 타이포그래피


기본 요금인 5만원은 텍스트로 구성된 타이포그래피 영상(20초 내외) 제작 비용입니다.

텍스트, 이미지, 영상 등으로 구성된 영상 혹은 커스텀 영상 제작의 경우, 영상 스타일 및 길이, 작업 난이도 등에 따라 견적과 제작 방식, 일정 등이 달라지니 결제 전 필히 상담 문의 부탁드립니다.


결제/주문 전 상담 문의

(크몽 메시지 http://kmong.com/inbox/제이제이기획 (클릭))


하단에 링크되어있는 샘플 영상 중 마음에 드는 샘플 스타일을 골라주신 후 적용 원하시는 문구, 이미지 등을

제공해주시거나, 맞춤제작을 원하시는 경우 콘티 혹은 참고할만한 영상을 제공해 주시면 됩니다.

기획 및 콘티 작성 도움을 원하시는 경우 상담 시에 문의 주십시요.

- 타이포그래피 샘플 01-10 https://url.kr/d395s1

- 타이포그래피 샘플 11-20 https://url.kr/vgzt1e

- 타이포그래피 샘플 21-30 https://url.kr/2alu3y

- 짧은 타이포그래피 샘플(15초 이내) 31-40 https://url.kr/y7ac16

- 짧은 타이포그래피 샘플(15초 이내) 41-52 https://url.kr/laeoz1


제공사항(추가금액 무)

- 텍스트, 배경색상 등 삽입 및 변경

- MP4 파일 제공(FullHD 1920*1080)

- 영상과 어울리는 배경음악(BGM)

- 폰트, 이미지, 음악 등 상업적인 이용 및 허가 완료


제작 프로세스

1. 문의/상담

2. 제작 견적/일정 결정

3. 크몽 안전 결제

4. 영상 제작

5. 초안 제공

6. 수정작업(2+회)

7. 최종 결과물 제공


하단의 포트폴리오 영상들은 고객분들의 의뢰를 받아 제작된 영상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가격 정보
50,000원
타이포그래피 타이틀 인트로 홍보영상
기본형(텍스트 위주형) 5만원부터 * 제작 전 견적/일정 등 상담문의 필수
배경음악
작업일2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모든 수정작업은 의뢰자님과의 협의에 의해 진행합니다. - 시안 확인 후 부분 수정 2회 가능(제작자 실수의 경우 무제한)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제이제이기획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4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