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진짜 음식사진 전문 스튜디오입니다]


오직 음식 메뉴사진을 촬영하기 위한 스튜디오로서,조명, 조리시설은 물론 해외 각지에서 구매한 소품, 식기류 등 최고의 음식사진을 촬영하기 위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으며, 전문 푸드스타일리스트 및 조리스텝, 음식촬영 전문 작가님(대표, 음식사진 촬영 및 푸드스타일링 경력 15년 이상)이 함께 작업


본죽, 아딸, 이바돔, 호식이두마리치킨, 부어치킨, 농심, 요기요, 배달통, 하림, 풀무원, 청정원 순창, 제일제당, 건국유업, 사조, 이마트, 대상그룹, 하이트진로, 샘표, 삼립식품, 롯데주류, 농협, 테팔, 한국관광공사, P&G, 금호타이어, 삼성엔지니어링, 아모레퍼시픽, 일동후디스, 제일모직, SK, 삼성전자, 현대모비스 등 유수의 프랜차이즈 및 식품 관련 업체, 대기업 대상으로 15년 이상 사진 촬영, 스타일링 및 컨텐츠 납품



[왜 푸드그래퍼가 특별할까요]


1. 국내는 물론 해외 각지에서 수집한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및 기타 나라의 음식에 맞는 각종 소품과 식기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2. 13년 이상 경력의 전문 푸드스타일리스트와 각종 조리 자격증을 갖춘 전문 조리사의 참여로 퀄러티있는 사진촬영이 가능합니다.


3. 음식촬영, 푸드스타일링 15년 이상의 대표 작가님이 직접 촬영합니다. 프랜차이즈 업체 및 식품관련 회사의 촬영을 도맡아 해오면서 쌓아온 노하우가 풍부합니다. 사진의 퀄러티를 보장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촬영 진행 절차]


촬영하고자 하는 음식 개수, 메뉴명, 참고할만한 이미지 등을 먼저 보내주시면 촬영시간을 안내드립니다.


퀄러티 있는 사진을 위해서는 촬영 전 충분한 상담은 필수입니다. 고객사의 기획 의도 등을 파악 후 촬영 진행합니다.


촬영시 고객과 함께 모니터로 작업물을 확인하며 진행하고 있습니다.


촬영 후 후보정은 2~5일 소요됩니다.



[촬영 의뢰 방법]


촬영하고자 하는 음식의 갯수, 메뉴명, 참고할만한 이미지나 설명 등을 메시지로 보내주세요.

출장촬영이 필요한 경우 선택해주세요.

확인 후 바로 답문 보내드립니다.


촬영할 메뉴의 개수와 난이도에 따라 촬영 시간과 금액이 달라집니다.

최종 견적을 안내 받으시면 결제 부탁드립니다.



[스튜디오 이용 안내]


스튜디오는 경기도 의정부시 용현동에 위치

(외곽순환 고속도로 및 구리-포천 고속도로, 동부간선 도로와 인접)


주차 및 엘리베이터 사용 가능


촬영 전 견적된 내용 외 추가 촬영 시 금액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제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700,000
DELUXE1,300,000
PREMIUM1,900,000
패키지 설명
3시간촬영 후보정 30컷
사진촬영+푸드스타일리스트+소품,그릇+조리시설+후보정 30컷 내 (3시간 촬영)
6시간촬영 후보정 60컷
사진촬영+푸드스타일리스트+소품,그릇+조리시설+후보정 60컷 내+조리전문스텝 (6시간 촬영)
9시간촬영 후보정 90컷
사진촬영+푸드스타일리스트+소품,그릇+조리시설+후보정 90컷 내+전문조리스텝 (9시간 촬영)
보정작업
촬영 시간 (분)
180 분
300 분
300 분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2일
3일
4일
수정 및 재진행
사진의 톤, 명암, 색감, 지저분한 부분의 제거 등의 후보정은 촬영 시간에 따른 무료 보정 수 만큼 가능합니다. 다만, 이미지의 합성, 색상 변환 등의 무리한 보정은 하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스튜디오 렌탈도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렌탈시 각종 배경, 소품, 식기, 조리시설, 사진 조명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Q. 식재료 준비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반적으로 주요 재료는 고객이 준비 하셔야 하지만 상활에 따라 저희들이 준비하기도 합니다. 다만, 요청시 가니시(꾸밈)용 야채, 허브류 등은 저희가 준비 후 영수증 첨부 드립니다.
Q. 촬영용 소품과 식기류를 갖추고 있나요?
33평 스튜디오 공간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이 소품과 식기류입니다. 15년 이상 발품 팔아 모아온 귀한 소품과 접시입니다.^^
Q. 조리는 누가 해주시나요?
촬영 시간에 따라 전문 조리스텝이 조리해 드립니다. 고객께서 도와주시면 좀 더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푸드그래퍼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