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인사말]


안녕하세요? 병원을 위한 메디컬 콘텐츠 제작사 크레아입니다.

저희는 2016년 부터 꾸준히 영상 제작하는 전문 프로덕션입니다.


크레아는 다양한 병원들의 영상 비즈니스를 위한 연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말 간단한 콘텐츠 문의 그리고 병원의 영상 마케팅을 위한 협업 제안 등

모든 연락을 기다리고 제작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크레아! 어떤 점이 좋을까요?]


#1 메디컬 콘텐츠 PD의 QC를 통해 양질의 퀄리티 컨트롤과 빠른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


#2 크레아는 메디컬 유튜브팀이 전담으로 의학 콘텐츠를 중점으로 제작합니다.


#3 다양한 의학 콘텐츠 제작 경험으로 다양한 메티컬 소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4 다양하고 탄탄한 자사 인원과 협력업체 등을 통하여 합리적인 금액에 촬영을 진행합니다.


#5 돈값하는 영상이 아닌 만든 제작자도 멋지고 자랑스러운 영상물을 제작합니다.

크레아는 예산에서 낼 수 있는 최고의 퀄리티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작업 문의 순서]


제작하고 싶은 영상의 레퍼런스 또는 내용을 메시지 또는 안심전화로

연락을 주셔서 알려주시면 크레아 담당 PM이 직접 영상에 대하여 설명을 해드립니다.

문의 메세지에는 영상의 종류, 길이, 레퍼런스(참고영상)을 알려주시면 자세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영상 제작 업체는 다양하고 고민할 부분이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크레아는 전문 메디컬 콘텐츠 프로덕션으로 병원의 영상 마케팅을 전체적으로 해소시켜 드릴 수 있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300,000
DELUXE1,350,000
PREMIUM1,750,000
패키지 설명
1분 의학 정보전달 콘텐츠
가장 짧고 간편하게 의학지식과 정보를 전달하는 콘텐츠입니다. ●최소 5편 작업 진행가능
Q&A 의학 정보전달 콘텐츠
병원 현장 촬영 후 그래픽과 모션그래픽을 활용하는 정보전달 콘텐츠입니다. ●최소 3편 작업 진행가능
예능형 의학 콘텐츠
의료인의 모습을 풀어내는 예능형 콘텐츠입니다. 바이럴효과가 뛰어난 콘텐츠입니다. ●최소 2편 작업 진행가능
배경음악
촬영시간(분)
180 분
300 분
300 분
러닝타임 (초)
60 초
300 초
300 초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7일
10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 모든 프로바이더와 영상 종류 별 견적은 상이하오니구매 전 꼭 문의 주세요! * 수정은 총 2회 가능합니다. (수정 일정은 기간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 양질의 퀄리티의 영상을 전달드리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크레아티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