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클라이언트께 전하는 인사말]


기성품과 명품의 차이는 디테일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아이코닉무브먼트는 지나치기 쉬운 순간 속 디테일을 놓치지 않습니다. 클라이언트의 비즈니스와 깊숙이 연결돼 클라이언트의 가치를 높이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겠습니다.


-주식회사 아이코닉무브먼트 대표이사 심혁진 드림-



[아이코닉무브먼트 영상 제작 서비스]


- 아이코닉무브먼트 실제 촬영 영상 제작 서비스 https://kmong.com/gig/348522

- 아이코닉무브먼트 3D영상/애니메이션 제작 서비스 https://kmong.com/gig/363521


[애니메이션 광고, 이럴 때 좋습니다.]



1. 소비자에게 제품 기능을 쉽게 이해시키고 싶을 때


애니메이션으로 광고를 제작 했을 때 실사만으로 제작한 광고보다 소비자에게 쉽게 친근감을 느끼게 하고, 제품 기능을 잘 이해하도록 도우며, 긍정적인 인지반응을 창출합니다.


2.다채로운 표현을 하고 싶을 때


일반 실사 촬영 광고와 다르게, 표현할 수 있는 부분에서 제한되는 부분이 없습니다.


3.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구축 하고 싶을 때


기업 내부의 전략적 변화에 따라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싶거나, 부정적 이미지를 개선하고 싶을때 애니메이션 제작이 효과적입니다.



[아이코닉무브먼트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1. 검증된 전문성


Newyork, School of Visual Art 출신의 PD가 애니메이션 파트를 총괄합니다.

버클리 음대 출신의 사운드 디렉터가 영상의 분위기에 알맞는 사운드를 디자인 합니다.


2.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의 기획부터 마무리까지 전담 하는 애니메이션 팀과 총괄 프로듀서를 배치 합니다. 총괄 프로듀서를 통해서 프로젝트가 마무리 될 때까지 긴밀한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님이 원하는 결과물을 제작 합니다.


3. 콘텐츠 같은 광고 제작


우리는 하루에 약 5000개의 광고에 알게 모르게 노출 되며 살아간다고 합니다. 그 광고 중 기억 나는 광고는 무엇 인가요? 수많은 광고들이 양산되는 요즘, 미디어의 홍수 속에서 소비자의 기억에 남는 "콘텐츠 같은 광고" 를 제작 하는 것이 (주)아이코닉무브먼트가 가장 잘하는 일 입니다.


4. 일잘러 (주)아이코닉무브먼트


주식회사 아이코닉무브먼트는 디자인 및 마케팅 기업 부설 연구소를 설립하여 비즈니스를 운영 하고 있는 콘텐츠 제작 전문 기업 입니다. 기업 및 관공서에서 필요한 서류 등 고객 전담 CS부서 에서 고객님이 필요한 자료들을 친절히 제공 해드립니다.


[애니메이션 전문가 Iconicmovement와 1:1로 맞춤상담받기]


http://kmong.com/inbox/iconicmovement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5,500,000
DELUXE11,000,000
PREMIUM27,500,000
패키지 설명
3D 애니메이션/광고 제작
10초 이내의 고퀄리티 애니메이션 간단한 애니메이팅이 들어간 10초 이내의 3D 애니메이션을 제작해 드립니다
3D 애니메이션/광고 제작
15초 이내의 고퀄리티 애니메이션 15초 이내의 고퀄리티 애니메이션을 제공합니다.
3D 애니메이션/광고 제작
30초 이내의 브랜드/CF 애니메이션
배경음악
더빙
수정 횟수
3회
3회
5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및 재진행은 서비스 설명에 명시되어 있는 부분과 동일합니다. 제작자의 오・탈자, 실수에 대해서는 수정횟수에 상관없이 수정이 가능합니다. 스토리보드 확정 후, 전반적인 기획이나 컨셉을 바꾸는 등의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아이코닉무브먼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