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작가 소개

반갑습니다. 사진작가이자 글작가, 블로거로 활동하고 있는 진운입니다.

 

4년차 사진작가로, DSLR과 스마트폰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풍경, 인물, 공간, 음식 및 제품촬영 등 다양한 사진 촬영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면 미술관 공간 촬영, 인물 스냅 촬영, 마케팅 용도의 음식점 촬영, 제품 촬영 등 촬영 경험 다수)

 

사진을 직접 촬영하고 보정하여 글을 쓰는 모든 과정을 다루는 사람이기에,

어떻게 사진을 보정해야 하는지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때문에 풍경과 인물에 어울리는 색보정, 음식이나 제품사진에 어울리는 색보정 모두에 자신이 있습니다.


아래에 제시된 사진을 통해 저의 작업 역량을 충분히 아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서비스에 대한 설명

사진은 색을 보정하는 것 하나만으로도 평범한 사진에서 영화의 한 장면, 혹은 광고의 한 장면으로 변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최근 사진을 주요 컨텐츠로 하는 SNS의 발달과 마케팅 사업의 성장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제 서비스는 SNS를 예쁜 사진, 멋스러운 사진으로 꾸미고 싶은 분들부터 블로그나 여러 매체에 사진을 통해 마케팅을 하고자 하는 분들을 돕는 것입니다.


퀄리티 높은 작업물로 의뢰인 분들이 최고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보정하겠습니다.


-가격대별 상품에 대한 정보

1. STANDARD

기본적인 색보정 단계입니다.

노출과 대비, 화이트, 셰도우, 영역, 밝기 등을 조절합니다.

수평과 크롭이 포함되는 보정입니다.

사진 비율의 경우 원하시는 비율을 말씀해주시면 조정이 가능합니다.

 

2. DELUXE

STANDARD 상품보다 더 극적인 효과를 낼 수 있는 단계의 색보정입니다.

STANDARD 상품에서 색상 혼합, 등급 보정이 더해집니다.

보다 원하는 느낌에 가까운 사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세부 색상의 색조, 채도, 휘도를 조절하여 퀄리티가 더 높습니다.

 

3. PREMIUM

STANDARD+DELUXE 상품의 보정에 효과와 전체적인 색감 조정을 더합니다.

온도, 색조, 생동감, 채도, 명료도와 텍스처까지 손보는 색보정입니다.

사진 보정의 효과가 극대화되어 퀄리티가 가장 높습니다.

 

서비스는 모두 사진 1장 기준입니다!

모두 2일 안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작업 진행 절차

작업은 의뢰인분의 사진을 먼저 받아 시작됩니다.

어떤 용도로 사용할 사진인지, 어떤 느낌을 원하는지 말씀해주시면 그에 맞추어 사진 작업을 진행합니다.

사진 작업 완료 후 수정 사항이 있을 시, 수정 한 번을 거치게 됩니다.

수정 사항이 없을 경우 완성본 파일을 보내드린 후, 사진 원본과 보정본을 삭제하고 작업을 마칩니다.

 

서비스의 특징

-사진을 찍은 매체는 관계 없습니다. 원본 파일을 보내주시면 작업이 시작됩니다!

- 보정 시작 전 미리 원하는 느낌과 용도를 말씀해주세요. 그에 맞춰 보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색보정을 주요 서비스로 하고 있습니다. 인물의 몸매나 얼굴 보정, 누끼를 따는 것 등은 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일 이내로 완료된 작업물을 보내드립니다. 수정은 크게 1회 가능합니다. 수정을 요청하고자 한다면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수정을 요청하시는 경우 이미 보정이 완료된 사진에서 요청된 부분을 수정하게 됩니다.

-사진 보정 후 원본과 보정본을 모두 삭제하고 있습니다. 사진의 저작권은 의뢰인에게 있습니다.

-사진 보정 완료 후에는 환불이 힘들 수 있습니다.

-문의는 언제든지 편하게 해주세요!

 

이런 경우 서비스를 추천드립니다

-인스타 스토리/피드용 사진 색보정이 필요한 경우

- 프로필 용도 사진의 색보정이 필요한 경우

-유튜브 썸네일 사진 색보정이 필요한 경우

-가게에 걸어놓을 사진이나 홈페이지에 사용할 음식/제품 사진 색보정이 필요한 경우

-기타 여러 용도의 사진 색보정이 필요한 경우

 

저에게 의뢰해주세요!

 

서비스 시작 전 확인해주세요!

-아예 깜깜해 형체가 보이지 않는 사진

-너무 밝아 물건의 형체가 보이지 않는 사진

-인물 얼굴이나 몸매 등의 보정을 원하는 사진


셋의 경우에는 보정이 어렵습니다!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문의해주시면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8,000
PREMIUM13,000
패키지 설명
기본 보정
노출, 대비, 블랙, 화이트, 밝기를 통한 사진 보정입니다 원하는 방향에 맞춰 사진을 연출해드립니다
고급 보정
스탠다드 상품에 상세 색감 보정이 들어가는 보정입니다. 스탠다드 상품보다 더 극적인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보정
디럭스 상품에 균형과 혼합 보정, 효과 를 더하는 보정입니다 가장 퀄리티 높은 사진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수정 횟수
1회
1회
2회
작업일
2일
2일
2일
장 수
1 장
1 장
1 장
장 수 추가
수정 및 재진행
사진 1장을 기준으로 합니다. 수정의 경우 1장에 1회 가능합니다. 수정은 보정이 과하거나 부족한 경우, 사진 크롭이 필요한 경우, 대비나 밝기의 조절이 필요한 경우에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지눙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2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