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유튜브 인도네시아 성우들 샘플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KX2qvQdwMkQ&list=PLM5n1giqgvqqNhalNVjcPimD4Az8ECuzd&index=1



[인도네시아성우들 샘플 다운로드] - 원하는 샘플 폴더 클릭후 오른쪽 마우스-다운로드

www.drive.google.com/drive/folders/13ICXyUZ4eBbIVFCbDZF-G3YN6jIFFxoy?usp=share_link






1. 성우분이 일정에 따라 녹음이 안되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꼭 바로 결제하지 마시고 먼저 문의주세요.

(공중파TV, 영화나 비상업용은 꼭 먼저 말씀주세요. 가격이 높아지거나 낮아질수 있습니다.

영상싱크나 시간에 대한 요청이 있는 녹음도 먼저 말씀주세요. 비용과 일정 추가됩니다.)

-> 스크립트 워드파일로 보내주시면서 상업여부  원하는 성우명 말씀주시면 정확한 일정과 견적 전달드립니다. 비용이 게시된 것보다 훨씬 저렴할 수 있으니 먼저 문의 주세요!

(pdf, excel 파일은 성우가 확인이 어려워서 word워드 파일로 전달주세요)




2. 기본견적은 A4 1장(250word) 기준이고 2장부터 견적이 낮아지며 양이 많을수록 더 저렴해집니다.

1장추가시 STANDARD = 7만원

1장추가시 DELUXE = 8만원

1장추가시 PREMIUM = 9만원




3. 수정의 경우 비용이 추가되며 "작업물 전달후 꼭 3일이내 수정요청해야" 수정비용이 저렴하게 가능하고 저희 문제(스크립트 누락 등)가 있을경우에도 무료로 가능합니다.

톤과 스피드 수정은 샘플을 기준으로 프로그램 녹음이 아니기에 똑같을수는 없으며 무료수정이 어렵습니다. 게시된 샘플은 정말 많은 샘플 중에 하나입니다.

성우의 최신 녹음본도 들어보고 해당 성우가 문제없겠다 싶으면 의뢰해주세요. (간혹 샘플과 조금 다르다고 무료 수정을 요청하시는데 사람이 녹음하기때문에 녹음때마다 똑같을수가 없습니다.)

녹음본 전달받고 혹시 검수가 늦는다면 꼭 3일안에 시간을 더 달라고 요청하셔야 성우에게 얘기해서 시간추가가 가능합니다. 꼭 이 부분을 지켜주셔야 성우가 갑자기 휴가를 가거나 해서 수정을 못하는 등의 문제에 대처할수 있고 작업이 원활히 완료될수 있습니다!



수정비용의 경우 기본적으로는 전달후 3일이내 전체 재녹음 요청시 50% 이내의 비용으로 요청드리고 있으며 실제 들어가는 비용 또는 수익의 일부분을 더해서 최대한 저렴하게 요청하고 있습니다.


다른 성우의 샘플을 가지고 이렇게 해달라고 요청하시면 원하는 결과와 다르실수 있습니다. 해당성우의 샘플을 가지고 요청해주세요.

wav 파일로 받고 싶으시다면 주문전 말씀주세요. 2만원 추가됩니다. 기본은 mp3 파일입니다.

띄어서 읽기 원하는 부분은 / 표시로 스크립트에 표시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성우 샘플 형태로 녹음이 진행되지만 프로그램 녹음이 아닌 직접 녹음이기에 샘플과 다른 느낌의 녹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래 최신 성우녹음 재생목록에서 Ctrl+F를 통해 원하는 성우 이름을 검색해서 들어보세요. 전체는 아니지만 최신 성우녹음들을 들을수 있습니다!(추가중)



[유튜브 인도네시아성우들 샘플듣기] - Ctrl+F를 누르고 해당 성우 이름 Enter

https://www.youtube.com/watch?v=KX2qvQdwMkQ&list=PLM5n1giqgvqqNhalNVjcPimD4Az8ECuzd&index=1



남자 인도네시아성우==============================

[reza] 인도네시아 남자성우(PREMIUM)

[kindof] 인도네시아 남자성우(DELUXE)

[gers] 인도네시아 남자성우(DELUXE)


여자 인도네시아성우==============================

[aru] 인도네시아 여자성우(PREMIUM)

[dinta] 인도네시아 여자성우(PREMIUM)

[yosef] 인도네시아 여자성우(PREMIUM)

[sasha] 인도네시아 여자성우(PREMIUM)

[inay] 인도네시아 여자성우(PREMIUM)







다른나라 성우들==============================

영어성우들 www.kmong.com/gig/153583

일본성우들 www.kmong.com/gig/153906

중국성우들 www.kmong.com/gig/154200

베트남성우들 www.kmong.com/gig/155164

프랑스 성우들 www.kmong.com/gig/158990

독일성우들 www.kmong.com/gig/155481

러시아성우들 www.kmong.com/gig/360441

인도네시아성우들 www.kmong.com/gig/360434

스페인성우들 www.kmong.com/gig/360439


목적
내레이션
라디오
자동응답메시지
오디오북
TV
더빙
연령대
성인
추가옵션
상업적이용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90,000
DELUXE105,000
PREMIUM120,000
패키지 설명
스탠다드 가격입니다.
성우마다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엄 가격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디럭스 가격입니다.
성우마다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엄 가격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 가격입니다.
성우마다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엄 가격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2일
2일
2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Monsters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