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템플릿
자료∙템플릿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 본 상품의 판매자가 제시하는 투자의견 등은 오직 판매자의 의견이며, 판매자와 크몽은 투자손실 및 손해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 뿐, 해당 종목의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유사투자자문업자 신고 현황 확인하기 : http://www.fcsc.kr/D/fu_d_08_04.jsp

※ 다만, 유사투자자문업은 전문성이 없더라도 단순신고만으로 영업을 할 수 있고, 제도권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제한적으로 금융당국의 감독을 받을 뿐 정기적인 검사 및 분쟁조정 대상기관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 파일을 무단 복사, 사용, 판매시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 판단에 대한 참고사할 일뿐, 수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 투자의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드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현재까지 수년간 개인 투자 활동을 하면서 기업 개요, 상승 or 하락 이슈, 지분 이슈 등 투자에 참고할 만한 내용을 증권사 HTS, MTS 메모로 정리한 파일입니다.


주식매매를 하면서 가장 기초적이고 중요한건 해당 기업이 무슨일을 하는가 입니다.

변동성이 큰 주식 투자에서는 상승할 종목을 찾는것 만큼 이유없이 투기성으로 올라가는 종목을 걸러내서 실패를 줄이는 것도 중요합니다.


해당 파일은 이런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기본적 분석, 기술적 분석을 통해 매매를 하시는분

-상장된 모든 종목(기업)에 대해서 개요를 알고싶은 분

-상승하는 종목에 대해서 기업 개요, 이슈를 찾느라 시간 낭비 하시는분

-매번 남들이 추천하는 종목만 사서 손실 보고 기업에 대해서 찾아보는분

-상승하는 종목에 대해서 동일한 테마주로 종목을 찾고싶은 분


키움증권을 기준으로 작성됐지만 메모 기능을 제공하는 국내 증권사 HTS, MTS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HTS를 통해서 업로드 하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한 파일 입니다.

(MTS는 HTS를 통해서 업로드 하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장된 종목 메모 2,587개(~24년 03월 29일 이슈까지 완료)

-코스피, 코스닥 상장 종목 전부(기업 기준)

-기업 개요, 상승, 하락 이슈 등 포함

-신규 상장 종목 개요, 이슈, 공모가 포함




결제 시 파일이 자동으로 전송됩니다.


전자책 특성상 수정, 복사가 가능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종목별로 어떤 내용이 있는지 궁금하시거나

별도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결제하시기 전에 채팅 부탁드립니다.


구매 확정 후 후기를 남겨주시면 후기 작성일 기준 최신 업데이트된 파일을 무료로 드립니다.


※ 파일 용량 때문에 HTS 업로드시 팅기는 분들을 위해 26개로 분할된 파일이 전송됩니다.

※ 크몽 시스템상 내용 수정, 승인이 7일~14일 정도 걸려 매월 초에 업데이트가 됩니다.

※ 미래에셋증권은 메모 기능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 대신증권은 메모 기능을 제공하지만 파일 업데이트가 불가합니다.

※ 해당 파일을 무단 복사, 사용, 판매시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 판단에 대한 참고사할 일뿐, 수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 투자의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드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50,000원
종목 메모 2,587개
-코스피, 코스닥 상장 종목 전부(기업 기준) -기업 개요, 상승, 하락 이슈 등 포함 -신규 상장 포함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PDF, PPT 등 파일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라. 아래의 경우에는 전문가에게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 확정을 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1) 구매한 자료·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2) 구매한 자료·파일이 암호화되어 있는데, 암호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실제 제공된 자료·파일이 서비스 설명에 기재한 것보다 적을 경우
자주 묻는 질문
Q. HTS 업로드시 파일 중 일부가 팅겨요.
키움증권 기준 HTS가 워낙 오래되어 외부 프로그램과 호환성이 좋지 않습니다. 종목마다 글자수 제한도 있으며 한번에 업로드 가능한 글자수 제한도 있습니다. 팅기는 파일은 다시 30~50개로 재분할, 저장(Excel 97 - 2003 통합 문서 형식) 후 다시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Q. 구매하면 계속 업데이트 해주시나요?
해당 파일은 일회성 입니다. 매달 업데이트 된 종목 메모가 필요하신 경우 매달 구매하셔야 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여의도개미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7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