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어서오세용^^제가 사는 곳이 노르웨이라 시간차 때문에 새벽타로 완전 가능합니다. 너무 늦은 시간이지 않을까 걱정마시공 부담없이 신청하세용!!

상담 중 모드가 꺼져 있을 때라도 상담 문의 메시지를 주시면 보는 즉시 답변 드립니다!!

(상담버튼이 켜져 있으면 상담 가능하다는 뜻이니 참고하셔용)


*의뢰인님들 덕분에 코샤박 타로가 크몽 인기 10대 타로 마스터로 등극했네요!!

2022년에는 크몽의 추천 서비스로 선정되어 2번 이상 재구매가 많은 타로 TOP 5, 2023년에는 3개월간 판매량 가장높은 타로 마스터, 2024 단골이 가장 많은 타로 마스터 3인에 뽑혔습니다. 또한 크몽 선정 디지털 노마드 대표주자로도 활동 하고 있답니다.(자세한 기사 궁금하다면 밑에 클릭클릭!!)

https://kmong.com/article/537

.................................................................

안녕하세요. 코샤 박 입니다. (1급 타로 심리 상담 자격증 소지)

저는 1996년부터 인도,네팔,티벳 유럽의 명상센터를 다니며 명상과 요가를 했구요, 오쇼 인터네셔널 명상 센터에서 힐링과 최면 요법, 타로, 트라우마 치료 과정을 이수,인도 비비카 난다 요가센터서 마스터과정 이수, 타로는 12년 경력입니다. 지금은 노르웨이서 요가센터를 운영하며 명상과 요가를 가르치며, 현지 타로마스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노리지안도 저한테 전화해서 타로 봐요. (크몽측에서 확인 된 사실임을 알려드립니다)


사랑, 어려우시죠? 고구마 같은 그 사람의 속마음, 스캔해서 싹 읽어 드리겠습니당 ㅎ

그 사람의 속마음에 들어갔다 나왔으면 좋겠죠?

그 사람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 사람과의 연애 흐름은 어떨지.

그 사람한테 전화가 올지.

연인으로 발전할지, 헤어질지,

그 사람한테 다른 사람이 있는지(삼각관계).

재회가 될지.

이 사람을 계속 만나야 되는지, 다 정리하고 다른 인연을 만나야 되는건지,

이번 달 연애운은 좋은지, 나의 연애운과 새로운 연인이 생길지.

내가 모르는 내 속마음은 뭔지 (트라우마,빙의, 대인공포증,우울증,선택의 기로)

어느 달에 취업 운이나 금전 운이 열리는지 등등

현미경으로 뼈 속까지 들여다 보도록 하시죠.

햇빛을 가리는 앞길에 드리운 함정들, 제가 치워 드리겠습니당.


*빙의, 정신과 상담, 대인 기피증, 우울증 타로로 싹 솔루션 잡아드려요.

*속궁합, 꿈해몽, 첫데이트 상대의 성격, 성향, 면접 시 면접관의 속마음, 회사 상사의 속마음, 건강 등도 가능.

*펫타로 보세용. 사랑하는 반려 동물의 속마음도 챙기자구요.

...................................................................................

많은 분들이 저에게 신끼 있냐고 물어보시는데 저는 오랫동안 명상과 요가를 인도와 유럽 등지에서 배우고 해왔기 때문에 직감이 발달했습니다. 타로를 보면서 의뢰인님하고 에너지 튜닝이 잘되면 탁탁 튀어나오는 말들이 너무 정확하다고 의뢰인님들이 많이 놀라시는데요. 그래서 많은 무당분들이나 심리 상담사, 아나운서,연예인,국회위원들도 저에게 타로를 봅니다. 제가 타로를 통해 의뢰인님의 문제를 에너지로 읽기 때문에 정확도가 높구요. 단지 타로는 정확한 수학이 아니기 때문에 결과가 백퍼는 아니니 참고하세요.


-의뢰인이 타로 보실 때 예의를 갖추시고, 타로 샘을 존중하시는 태도를 가지신다면 에너지 채널링이 더 잘되어, 타로가 더 잘 읽힙니다. 그럴 때에 하나라도 더 도와주고픈 마음으로 타로를 읽기 때문이죠.

-인생 댓글은 인생 타로로 다시 돌려 드립니다. 단골은 단골 답게 챙겨드립니다.

-의뢰인님의 결제 금액만큼 타로 쌤의 시간도 소중하다는 걸 인지해주셨으면 합니다!

---------------------------------------------------------------

*문자 리딩보다는 전화 리딩이 갑이예용!!

문자는 카드 뽑고 메세지 쓰고 하다 보면 시간 다 갑니다.

문자 리딩 원하시는 분들은 자기 상황을 최대한 자세히 미리 써놓음 시간 아낄 수 있습니다.

시간이 남으면 추가 질문도 가능합니다. 단, 시간이 오버됐을 때는 추가 결제 후 질문 해주세용!


*전화리딩은 카드를 뽑으면서도 말할 수 있기 때문에 타로 보실 수 있는 시간을 더 확보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문자보다 들을 수 있는 정보가 많겟죠.

..............................................................................

*이런 분들은 저에게 문의하지 마세요! 저도 판매자인지라 별점하나에 울고 웃어여

- 타로 결과가 자기 원하는 대로 안 나왔다고 댓글, 별점 갑질 하시는 분.

-결제는 만원어치 하고 상담은 무한정하고 싶어 하시는 분.

- 시간 초과해가며 도와 드리고픈 마음에서 봐 드린 경우에도 감사 후기는 고사하고 악플 다시는 분.

- 타로 보시는 거지 하인 부리는 게 아닌데 반말, 예의 없는 말투, 성희롱 등의 태도

- 온 인생 스토리를 다 털어놓고 왜 이리 시간이 짧냐고 시간 연장 안 시켜줌 악성 후기 달겟다 협박하시는 분.

- 추매 먹튀 하시는 분.

- 몇 달 전에 타로 보시고 결과 안 맞다고 AS 신청하시는 분.

- 결제 안 하시고 계속 질문만 하시는 분.

- 대답 안 들으시고 질문만 계속 하시다가 들은 거 없이 시간 다 갔다고 컴플레인 댓글 다시는 분.


***구매한 금액만큼 보시면 됩니다. 제가 에너지 튜닝이 잘되는 고객들은 도움이 되고픈 마음에 더 봐 드리기도 하지만, 그것은 저의 판단에 의한 것입니다. 만원 결재 해놓고 다른 데랑 비교하고, 환불, 떼쓰기, 악성 댓글 협박 사절입니다

-의뢰인님의 부적절한 댓글 갑질은 크몽측에 신고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단골 분들은 메모로 기억, 개인 관리를 하기 때문에 상황 설명 시간도 아낄 수 있고, 채널링도 그만큼 깊게 들어감.

*질문 구체적으로 안해도 됩니다. 제가 필요한 질문 먼저 드려요!

*철저한 비밀 보장!!


서비스 제공 절차

*상담 예약 문자를 주시고 시간 잡아 주세용.

*원하시는 시간은 결제를 미리 해 놓으시면 다른 분과 시간 겹치지 않게 일 순위로 예약됩니다!

*전화 상담은 한국 번호 그대로 로밍 걸어놔서 국제 전화 발신이 뜨더라도 참고 바람요! 추가 통화료 절대 안 나오니 걱정 뚝!

의뢰인 준비사항

*문자 상담시- 질문을 미리 적어놓으시면 시간 절약됩니다. 본인 상황은 짧게 1,2분 정도로, 간단 요약해서 질문에 필요한 상황만!

*전화 상담시- 인생 살아오신 거 다 말할 필요없음. 질문관련만 상황 설명함 됨. 필요한 질문은 제가 또 알아서 물어보니 일단 타로샘 말을 들으려는 태도가 중요해요. ㅎ



진행 방식
전화상담
메시지상담
상담 주제
결혼·연애운
사업·재물운
직장·취업운
대인관계운
학업운
건강운
가족·자녀운
성형운
서비스 옵션
당일상담 가능
휴일상담 가능
야간상담 가능
새벽당장상담
새벽당장상담 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20,000
PREMIUM30,000
패키지 설명
15분 (통화 또는 문자 )
*짧고 명확한 상담 원할 때 *시간내 질문 무제한 *통화가 가성비 갑! *문자는 두고두고 볼수있음
20분 (통화 또는 문자 )
*인기 옵션 1위. *속마음, 흐름, 방향은 기본, 내게 맞는 솔루션까지 쭉! *통화는 2배 더 볼수있음
30분 (통화 또는 문자 )
*깊은 상담 통한 힐링 필요하신분 *질문이 많으신 분 *상황에 맞는 타로 알아서빼고, 시원한솔루션까지완벽커버
메시지상담가능
전화상담가능
1회 상담시간 (분)
10 분
20 분
3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코샤박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27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