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여작스튜디오입니다~

여작스튜디오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스냅사진을 찍고있습니다. 인물스냅, 졸업스냅, 야외스냅, 커플스냅, 우정스냅, 바디프로필, 스튜디오촬영 등 다양하게 촬영하고 있습니다.


개개인의 분위기에 따라 여작만의 감성으로 특별한 인생사진을 남겨드려요. 여자작가 두명이서 즐겁게 진행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촬영이 재밌으실꺼에요


현재는 졸업시즌이라 졸업스냅도 인기가 가장 많아요!!


스냅사진전문 여자작가들이 운영하는 여작스튜디오입니다. 개개인만의 감성을 담아 멋있고 예쁜 사진 찍어드립니다. 인생의 하나뿐인 순간을 남기길 원하신다면 믿고 맡겨만 주세요.


[상품 설명]

1. 야외 프로필

야외 프로필의 경우 딱딱한 스튜디오 사진이 아닌, 자연스러운 이미지가 필요하실 때 야외에서 프로필 촬영을 진행합니다. 시간과 장소는 협의하에 정하고 컨셉에 맞게 의상, 메이크업는 직접 준비해 오셔야 합니다.


촬영 시간은 1시간으로 진행되며, 촬영은 낮에 진행됩니다.

보정본은 총 3장 제공해드리며 원본 파일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야외 스냅

개인 야외 스냅을 남기 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컨셉에 맞춰 장소를 정하게 되고 개개인의 이미지에 맞게 컨셉 및 의상을 함께 상의합니다.



촬영 시간은 1시간으로 진행되며, 촬영은 낮 또는 밤에 진행됩니다. (원하시는 컨셉에 맞춰 촬영 시간은 달라집니다)

보정본은 총 3장 제공해드리며 원본 파일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3. 커플/우정 스냅

다양한 기념일을 맞아 스냅 사진을 남겨보세요! 원하시는 컨셉에 맞춰 촬영 진행해 드립니다 :)


보정본은 총 5장 제공해드리며 원본 파일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촬영 진행 과정]


1. 촬영 의뢰가 들어오면 고객님과 컨셉 상의 후 장소를 선정합니다

2. 촬영 일정을 잡고 촬영에 들어갑니다.

3. 촬영은 주로 주말에 이루어지고, 보정은 상품에 따라 3장, 5장 제공해드립니다.

* 보정 기간은 최대 2주 내로 전달 드립니다.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제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10,000
DELUXE12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야외 프로필
성우 프로필, 아나운서 프로필 등 자연스러운 야외 배경에서 프로필 촬영 진행해드립니다. 원본 + 보정본 3장
야외 스냅
야외스냅 촬영으로 원하시는 컨셉 레퍼런스를 보내주시면 참고하여 촬영 진행해드립니다. 원본 + 보정본 3장
커플/우정 스냅
커플 스냅 촬영 진행합니다. 원하시는 컨셉 레퍼런스를 보내주시면 참고하여 촬영 진행해드립 원본+보정본 5장
보정작업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4일
14일
14일
촬영 시간 (분)
60 분
60 분
60 분
촬영 시간 추가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여작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