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목차

목차
중소형주 살표보는 이유
저자의 투자관
종목 선정
- 주요 전략지표
- 젠포트 백테스트 결과
재무제표 확인의 의미
종목소개
맺음말

서비스 설명

증권사에서 제공하는 레포트들에는 중소형주 종목이 많이 없습니다. 때문에 더욱더 우리가 스스로 종목에 대해 분석할 수 있어야 안전한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주식을 접한지 4년 정도 되네요. 처음에는 단타 기법을 돈주고 배워서 이 세상 돈들을 다 얻을 수 있을 것처럼 기뻐하며 좋아했습니다. 그때 당시만 해도 꽤 그럭저럭 쓸만한 기법이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때 종목들이 많이 올라가 있는 상황에서는 잘 통하지 않았습니다.


 그때부터 종목분석을 하는 방법을 찾아 책들도 읽어보고 유트브도 봐가면서 많이 배웠습니다. 아직도 많이 부족해서 지금도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종목분석을 어떻게 해야할 지 답답한 분들을 위해 제가 종목 분석한 내용을 공유하고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단타를 할 때와 종목을 분석하면서 매매할 때의 가장 큰 차이는 마인드 입니다. 가격이 떨어져도 큰 폭락이 없으며, 초조하기 보다는 건전한 마인드가 생깁니다. 이게 우리를 버티게 해주는 힘입니다. 우리가 수익을 낼 수 있는 비결이구요. 시간을 우리편으로 만드는 것이 종목분석이 해줄 수 있는 가장 큰 자산입니다.


 기법이나 타점을 알려 드리는게 아니며, 주식입문자 중 종목분석에 관심있는 분들을 위한 입문서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우리는 종목도 알아야 하고, 차트도 볼 줄 알아야 합니다. (차트는 굵직한 것 정도만 확인할 수 있으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사람에게 필요한가요?
주식할 때 종목에 대한 분석을 하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Q. 종목분석을 하면 수익을 볼 수 있나요?
종목분석을 통해 좋은 종목을 찾고 상승할 것 같은 것들로 추려서 매매한다면 크게 떨어질 확률을 낮출 수 있고 수익이 날 수 있을 겁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Jackson황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