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1. 경력직 이직을 위한 커리어패스

1-1 경력직 이직 경우의 수
1-2 현재 직장에서 최대한 준비해야 할 것
1-3 커리어 패스 관련 전략설정
1-4 역량 개발에 대한 고민
1-5 자기개발 노하우

2. 경력직 이직을 위한 경력기술서

2-1 이직 준비의 어려움
2-2 경력기술서 작성법
2-3 자기소개서 작성법
2-4 면접 노하우 및 질문별 전략
2-5 연봉협상 및 이직 후 처세술

서비스 설명

* 신청 전 주의사항 : 채팅을 통해서 작업일정 꼭 확인 후 결제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핵심 요약]


경력직 이직을 위한 노하우를 담은 전자책부터, 경력기술서, 자소서 컨설팅까지 제공해드립니다.


대부분 이직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회사에서 열심히 커리어를 쌓았음에도 불구하고 경력기술서 정리를 잘 못해서 이직에 어려움을 많이 겪고 계십니다.


경력기술서만 잘 써도 서류 합격률이 높아지고, 이를 바탕으로 면접 합격 확률도 압도적으로 높아집니다.

제가 실제로 경력직 면접을 볼 때 첫 질문이 "이력서만 보면 바로 뽑아야 하는데, 왜 이직을 준비하는지" 였습니다.


대부분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의 문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핵심이 없고 길이만 긴 경우

-> 회사와 팀에 맞는 인재인지 내용 파악이 어려움


2) 단순 경력이나 경험만 나열해 놓은 경우

-> 다 쓰고 보면 Job Description과 내용 차이가 없음


3) 지원하는 회사에서 관심 없는 내용

-> 본인의 업무 중에 비중이 크거나 힘든 순서대로 나열한 경우 (본인의 관점)


이런 분들의 고민을 해결해드리고 이직에 성공하실 수 있도록 완벽한 경력기술서로 탈바꿈해 드립니다.



경력직 이직은 본인 경력 정리뿐만 아니라 지원하는 직무에 대한 분석이 핵심입니다.

회사 포지션 공고내용을 바탕으로 업무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경력과 역량을 맞춤형으로 제시해드립니다.


이를 바탕으로 단순히 문장을 매끄럽게 첨삭해드리는게 아니라 면접 때 어떻게 설득력 있게 직무에 맞는 본인의 역량을 어필하고 합격시킬 수 있을지 관점에서 경력기술서와 자소서를 첨삭해드립니다.


아무리 글을 잘 쓰더라도 회사 업무에 필요한 역량에 대해 어필하지 못한다면, 회사를 설득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회사에서 실제로 일을 잘하는 사람의 관점에서, 내용이 설득력 있게 작성되어야 면접도 합격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단순 "서류합격"이 아닌 "최종 합격"까지 바라보고, 그 관점에서 첨삭해드립니다.

수많은 "최종 합격" 후기를 보고 결정해주세요.




[전자책 이벤트]


1. Deluxe 이상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께 오랜 기간 컨설팅 노하우를 집약한 자소서 작성법 꿀팁모음 1만원 상당의 전자책을 무료로 드립니다. (구입 직후 제공)


2. 구매확정 후 300자 이상의 리뷰를 달아주시는 분들에게는 면접 시 1분 자기소개, 면접 돌발질문 대응방법 등 꿀팁이 수록된 1.2만원 상당의 전자책을 무료로 드립니다.




[전문가 소개]


전문 취업플랫폼에서 경력직 이직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년 간 중고신입, 경력직 이직자들과 함께하며 취업 전략을 만들어드리고 합격시킨 경험이 있습니다.


제가 타 채널에 올린 취업관련 수백개의 글은 총 조회수 100만회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크몽에서는 2021년 9월 서비스를 시작하자마자 월 20건 이상 의뢰를 받았고, 평균 평점 5.0의 압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 대기업 해외영업 현직자로 근무하며 해외법인 채용 업무도 같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채용자 입장에서 저 또한 어떻게 저희팀에 필요한 좋은 인재를 선별할지 고민합니다.


매주 외국인 지원자들의 이력서를 검토하고, 인터뷰한 경험을 바탕으로 채용하는 회사 입장에서 어떻게 인재를 판별하고, 어떤 논리 과정으로 평가를 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이런 제 노하우를 집약하여 1:1 맞춤 서비스를 통해 컨설팅해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이런 전문가의 시간을 저렴하고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입하시는 겁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으시도록 제가 받은 금액 이상의 서비스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내용]


1. STANDARD 서비스는 62페이지 전자책을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경력직 이직을 위해 현재 회사에서 준비해야 할 내용부터, 실질적으로 경력기술서를 작성하는 방법까지 수록되어 있습니다.


2. DELUXE 서비스는 경력기술서 작성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직접 작성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아무리 현재 회사에서 커리어를 잘 쌓았어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면 더 좋은 곳으로 이직하기 힘듭니다. 저와 상담을 하시면 강점과 역량을 찾아내서 경력으로 작성해드립니다.

기존에 하시던 하찮아 보이던 반복업무도 의미있는 경력으로 탈바꿈하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1,500자 이내 기준 금액)


3. PREMIUM 서비스는 DELUXE서비스에 추가로 자소서 작성까지 포함된 서비스입니다.

경력기술서를 바탕으로 자소서 구성부터 작성, 완성까지 컨설팅해드립니다.

경력직 자소서는 대부분 자유양식입니다. 이직사유는 어떻게 내세울지, 문항 구성은 어떻게 하고 어떤 내용을 강조할지 등 자소서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전문가 다른 서비스의 자소서 첨삭 컨설팅 후기 개수와 5.0 압도적인 평가 확인)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85,000
PREMIUM145,000
패키지 설명
경력직 이직방법 전자책
1. 전자책 제공 - 이직을 위한 커리어패스 설정법 - 현재 회사에서 이직준비 방법 - 경력기술서 작성법
전자책 제공+경력기술서 완성
1. 전자책 제공 2. 경력기술서 (1,500자 내) - 핵심경력 요약 - 이직사유 코칭 - 경력기술서 정리
전자책+경력기술서+자기소개서 패키지
1. 전자책 제공 2. 이직 컨설팅 - Deluxe 서비스 내용포함 - 자기소개서 2천자 내 첨삭
페이지수
62 페이지
62 페이지
62 페이지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빠르크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6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