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8%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Eri*****취업·입시

전문가는 다르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빠르게 저를 파악해 주셨고, 인사이트 있는 내용으로 컨설팅을 해주셨습니다. 곧 바로 실행에 옮기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추천 드립니다 !!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서비스 설명

※크몽의 카테고리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 결제 전, 메시지를 통해 사전 협의 후 결제 부탁드립니다. 임의 결제로 인한 취소 발생이 되지 않도록 유의 부탁 드립니다.

** 작업은 주말에만 진행됩니다. 주중 마감은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전문가와 사전 협의 없이 결제 하지 말아주세요.

** 빠른 작업 원하실 경우 사전 협의 부탁드립니다.

** 사전 유선상담은 진행되지 않고, 크몽 메시지를 통해서만 소통 부탁드립니다.


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온라인 서비스(첨삭/기획)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아 안내드립니다.

본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1) 요청자 분의 작성하셨던 기존의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를 보내주시면, 제가 리뷰 후, 연락드립니다.

만약 작성해 둔 자기소개서나 경력기술서가 없을 경우, 상세한 안내를 통해 경험 및 경력 정리부터 함께 도와드립니다.

 2) 자기소개서의 경우, 스토리라인 구축 및 첨삭/기획 작업 수행하고, 경력기술서는 항목 별 정리와 업무 성과 중심으로 리폼합니다.

 * Deluxe (자기소개서) 서비스는 문항 당 700자 기준 3개 문항까지 작성해 드립니다.

 * 3문항 초과 시, 문항당 9,900원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3) 원하시는 기한까지 작업물 발송 드리면, 추후 A/S는 2회까지 무료 입니다. (기존 요청 주신 내용이 아예 바뀌는 수준의 A/S는 불가하며, 기본 횟수 이상의 수정이 필요하실 경우, 회당 5,000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취업/이직 준비 멘토링 및 코칭 서비스가 필요하신 경우 www.kmong.com/gig/144807 의 서비스로 의뢰 부탁드립니다.  Grace Career Consulting 서비스를 온라인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의 상황에 최적화된 취업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신규 입사 지원자, 대학생 (취업 준비자), 이직 고려자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력서, 경력기술서, 자기소개서 기획 및 작성 컨설팅 서비스입니다.

저는 HR 컨설팅 경력 9년 차의 컨설턴트입니다. 이제 막 취업시장에 뛰어든 사회 초년생부터 경력을 가진 이직고려자 분들을 대상으로  경력기술서, 자기소개서, 이력서 작성 컨설팅을 도와드립니다.


채용자의 눈으로 바라보면 취업이 쉬워집니다

채용자의 입장에서 논리적인 전개와 스토리, 경험을 녹여낸 맞춤 자기소개서 작성, 직무 경험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경력기술서를 작성해 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헤드헌터가 아닙니다. 실제 HR컨설턴트로서 다양한 채용과 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진행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컨설팅으로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이직은 나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또한 이직고려자 (경력직) 분들에겐 신규입사지원자들과는 차별화 된 자신의 경력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이력서에 어필될 수 있도록 정리하는 방법부터 알려드리고, 자기소개서 또한 경력자 관점에서 컨설팅해 드립니다.

면접관 기 경험자의 입장에서 기획부터 작성까지 꼼꼼하게 진행합니다.


그레이스 커리어 컨설팅은 여러분이 원하는 곳으로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하고 싶은 것, 잘 하는 것, 좋아하는 것" 에서부터 답을 찾고 선택해야

다음 스텝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재료를 품고 있는 여러분에게,

그것을 갈고 닦아 최종적으로 쏠 수 있는 화살을 함께 만들고,

 과녘으로 적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 첫 스텝부터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



- HRD 컨설턴트 9년 차 (현재 외국계 컨설팅 회사에서 근무중)

- 팀장으로서, 신규 채용 및 면접관으로 활동

- 신규 직원 육성 및 트레이닝 진행

- 신규 입사 지원자 대상 자기소개서, 이력서 컨설팅 및 첨삭

- 신입 채용 프로세스 전체 운영 (이력서 검토부터 1:n, 1:1, PT면접 모두 진행)

- 5년간 매년 신입사원 채용 이력서 검토 및 면접위원으로 다수의 참여

- 사내 신입 인터뷰 제도 기획

- 이직 유 경험자이며, 경력자 채용 및 면접 경험 보유



- 신입 지원자 대상 이력서, 자기소개서 기획 /작성 컨설팅

- 경력 이직자 대상 경력기술서, 자기소개서 기획 /작성 컨설팅


하기와 같은 내용을 1:1로 함께 고민하며 최선의 답을 찾아갑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첨삭 - 취업을 원하는 기업 지원을 목표로 최선의 이력서 및 자소서 함께 고민하며 작성

- 최종안으로 완성하여 제출할 수 있도록 의뢰자와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추가 수정 및 보완을 통해 완성본 도출

2. 경력기술서 기획 및 작성

- 경력 이직자 대상 자신의 Career 를 단계별로 정리하고,

경력 요약 > 경력 상세 > 성과 중심으로 작성하도록 가이드 및 완성본 도출



※ 진행 프로세스

1) 의뢰자의 지원하고자 하는 회사, 직무 또는 이전 경력, 경험 등을 사전 요청

2) 자기소개서 작성의 경우, 작성 계획과 방향성에 대해 사전 협의

3) 협의 된 내용에 따라 작성 및 의뢰자의 피드백 및 수정 요청사항 적극적 반영

(완성된 작업물에 대한 부가적인 수정 사항에 대해선 추가 비용없음)



※ 기타

1) 작업 기한 내 완료해서 보내드리며, 작업 중간 현황은 지속적으로 공유 드립니다.

2) 컨설팅 후 간단한 질문 또는 필요한 사항에 대한 문의는 크몽 메시지를 통해 언제든 환영합니다.

(추가 비용 없습니다)

3) 어디든 지원하실 수 있는 표준형 자기소개서와 경력기술서로 작업해 드립니다.


면접 방식
일대일 면접
일대다 면접
다대다 면접
1분자기소개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경력
코칭 방식
전화 상담
온라인 상담
문서 제공
기업 형태
대기업
중소 / 스타트업
외국계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가격 정보
STANDARD49,000
DELUXE69,000
PREMIUM109,000
패키지 설명
경력기술서 컨설팅 (1.5page)
- 경력직 대상 경력기술서 기획 및 작성 컨설팅 - 포맷에 맞게 경력요약>경력상세>성과 중심으로 작성
자기소개서 컨설팅(2100자 기준)
- 회사의 비전, 인재상과 개인의 경험, 경력과의 방향성 일치를 통한 항목 별 기획 및 작성
경력기술서+자기소개서 컨설팅
- 경력기술서와 자기소개서를 지원회사에 맞게 기획 및 작성 (Total Solution Package)
코칭 횟수
1 회
1 회
1 회
1회 당 코칭시간 (분)
15 분
15 분
15 분
수정 횟수
1회
2회
2회
작업일
5일
7일
9일
수정 및 재진행
멘토링 후 간단한 질문 또는 필요한 사항은 카톡, 유선, 메일로 언제든 환영합니다. (추가 비용 없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초안이 없어도 가능한가요?
네, 없어도 가능합니다. 글감과 소재를 의뢰자님의 경험을 기반으로 도출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드리오니,걱정마시고 의뢰 주십시오 ^^
Q. 작업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서비스 안내에 나와 있는 작업 일정의 경우, 주말 포함 기준으로 된 작업일 입니다.참고로 저는 주말에만 작업을 진행하는 전문가 입니다.
Q. 범용형과 맞춤형 모두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1개 서비스에 1개 형태만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1개 서비스 결제에 범용형만 의뢰 또는 맞춤형만 의뢰하시면 됩니다.
Q. 서비스를 먼저 결제 하고 문의 드리면 안되나요?
저는 주말에만 선 예약을받는 터라,의뢰자님께서 서비스를 선결제 주시면 매우 감사하지만,결제 하셨더라도 선 예약된 의뢰자님이 있는 경우 부득이 작업이 어려워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드시 선 협의 후 결제를 통해 진행 부탁드립니다.작업 일정에 맞게 결제창을 열어 드립니다.
Q. 서비스별 차이가 무엇인가요?
스탠다드 서비스는 경력기술서 1.5페이지 분량(초과될 경우 초과 페이지당 1만원 추가), 디럭스 서비스는 자기소개서 2100자 분량, 프리미엄 서비스는 경력기술서 1.5페이지 + 자기소개서 1500자 분량 입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GraceJeong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38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