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간단하고 빠른 편집 STANDARD 서비스부터, 게임 일러스트, 모션그래픽, 타이포그래픽 등 다양한 효과가 추가된 DELUXE, PREMIUM 서비스까지!


디지털콘텐츠를 전공하고, 게임업계에 종사하며 마케팅, 예능형 유튜브 콘텐츠, SNS 광고, UA 광고 등 다양한 매체에 맞춘 영상을 제작해왔습니다.


STANDARD 서비스

* 컷편집, 자막 추가 및 변경, 제공받은 게임 리소스 추가(모션X)

* 간단하고 빠른 편집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촬영 원본은 1시간이며, 영상 길이는 60초 기준입니다.


DELUXE 서비스

* 제공받은 게임 리소스 및 인게임 촬영 영상에 타이포그래픽, 모션그래픽을 더한 게임 홍보 및 광고 영상

* SNS콘텐츠, UA광고, 쇼츠, 마켓영상, 티져영상 등에 적합합니다.

*영상 길이 15초 기준입니다.


PREMIUM 서비스

* 제공받은 게임 리소스 및 인게임 촬영 영상에 타이포그래픽, 모션그래픽을 더한 게임 홍보 및 광고 영상

* SNS콘텐츠, UA광고, 쇼츠, 마켓영상, 티져영상 등에 적합합니다.

*영상 길이 30초 기준입니다.


맡은 의뢰는 진심을 다해 제작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원본 프로젝트 파일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공을 원하시면 별도 금액이 발생합니다)

*원하시는 영상 스타일을 레퍼런스로 전달해주시면, 더욱 빠르게 소통이 가능합니다.

*영상의 난이도에 따라 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상도 변경(리사이징)의 경우 제작단가의 10%입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지역
경기도
가격 정보
STANDARD33,000
DELUXE220,000
PREMIUM330,000
패키지 설명
기본 편집(컷편집, 자막편집)
컷편집, 자막추가 및 변경 (간단하고 빠른 편집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
게임 홍보, UA 영상(15초)
게임 일러스트, 타이포그래픽, 모션그래픽을 활용한 15초영상 (SNS콘텐츠, UA광고, 마켓영상에 추천)
게임 홍보, UA 영상(30초)
게임 일러스트, 타이포그래픽, 모션그래픽을 활용한 30초영상 (SNS콘텐츠, UA광고, 마켓영상에 추천)
배경음악
-
촬영시간(분)
60 분
60 분
60 분
러닝타임 (초)
60 초
15 초
30 초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3일
5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최종본 전달 전까지 수정은 기본 3회로 진행하고 있으나, 가벼운 수정(문구 수정, 자막 색변경, 오탈자 수정 등)은 수정 횟수와 상관없이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단, 최종본 전달 후 수정은 받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JORN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