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선*****취업·입시

신입인데 경력직 면접을 보게 돼서 막막하고 걱정이 참 많았는데, 면접 컨설팅 받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실무자의 시각에서 경력직 디자이너에게 요구하는 것은 뭔지, 또 저의 이력과 자소서를 바탕으로 어떤 점을 보완하고 어필하면 좋을지 전문적으로 이야기 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모의 면접 때 여러가지 예시를 들어가며 작은 단어 선택 하나하나까지 코칭해주시고 디테일하게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피드백 주신대로 보완해서 내일 면접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네요. 디자이너 면접 준비하시는 분들 이 분께 컨설팅 받아보시는 것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서비스 설명

Hye's Experience


- 뉴욕 파슨스 디자인스쿨 패션 디자인 전공 ( 2013 - 2017 )


- 런던 센트럴 세인트 마틴 패션 커뮤니케이션 과정 계절학기 수료 ( 2014 )


- 3.1 Phillip Lim Menswear 디자인 팀 인턴 ( 2015 )


- Zara, H&M, Thoery 등 다수 브랜드 디자인 Vendor Freelancer ( 2014 - 2018 )


- Thom Browne. Inc Menswear & Accessories 디자인 팀 인턴 ( 2015 - 2016 )


- 파리 맨즈 패션위크 3회 ( 2015 - 2016 ) 뉴욕 패션위크 5회 이상 참가 ( 2013 - 2017 )


- 3.1 Phillip Lim Freelance Graphic Designer ( 2017 )


- 국내 스포츠 패션기업 의류디자인 팀 근무 ( 2018 - 2020 )


- 크몽 디자이너 실무 관련 E-book


https://kmong.com/gig/350703



Service Details


국내 해외 패션 대기업 및 기업 근무 경험을 통해 커리어 코칭을 진행합니다.


패션 업계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 각각의 상황에 맞춰 1:1 미팅으로 진행됩니다.

취업 전략 수립, 이력서 작성, 포트폴리오 준비 면접 단계까지 모두 저와 함께 준비 하실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Standard-----


사전 채팅상담을 통해 가장 필요한 부분인지 저와 얘기를 충분히 나누신 후,

ZOOM 미팅 및 전화 상담으로 가장 핵심적인 부분과 관련 노하우를 전달드립니다.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피드백 및 저의 모든 포트폴리오와 요청 자료를 공유 드립니다.


-----Deluxe-----


사전 채팅 상담 후 필요하신 부분과 보강해야될 부분에 대해 직접적인 코칭이 들어갑니다.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피드백 및 저의 모든 포트폴리오와 요청 자료를 공유드린 후,

ZOOM 미팅 및 전화 상담으로 함께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를 디벨롭하는 시간을 가지며, 인터뷰 면접 시뮬레이션 진행합니다.


-----Premium----


효율적이고 알찬 컨설팅을 위해 사전 채팅 상담 후, 체계적인 컨설팅 기획안을 먼저 제공합니다.

(미팅은 기획안 컨펌이 난 후에만 진행합니다.)


ZOOM 미팅 및 전화 상담으로 필요하신 부분과 보강해야될 부분에 대해 직접적인 코칭이 들어갑니다.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디벨롭 및, 저의 모든 포트폴리오와 요청 자료를 공유 드립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제공된 매뉴얼 (word 파일 제공)을 꼼꼼히 읽어보고 숙지한 후, 저와 사전 채팅 상담을 통해 컨설팅 방향성을 잡습니다.


(취업 진로상담, 이력서 컨설팅, 국내 & 해외면접 준비, 실무 포트폴리오 제작 등)


효율적이고 실속있는 미팅을 위해 사전 준비 및 자료 공유가 이루어집니다.

코칭 방식
온라인 상담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전문가 타입
해당직무 근무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90,000
PREMIUM180,000
패키지 설명
사전 채팅상담 + 컨설팅 30분
사전 채팅상담 + 컨설팅 1회 + 포트폴리오 아카이브 공유
사전 채팅상담 + 컨설팅 60분 1회
사전 채팅상담 + 컨설팅 1회 +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코칭 + 포트폴리오 아카이브 공유
사전 채팅상담 + 컨설팅 60분 2회
사전 채팅상담 + 컨설팅 2회 +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코칭+ 포트폴리오 아카이브 공유
코칭 요약 파일 제공
코칭 횟수
1 회
1 회
2 회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3일
5일
10일
1회 당 코칭시간 (분)
30 분
60 분
60 분
코칭 시간 추가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나른한일요일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