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목차

Introduction

-책을 만들게 된 계기
-책 사용법

01 디자이너, 그리고 브랜드

-나는 어떤 디자이너가 되고 싶은가
-나는 어떤 브랜드를 만들고 싶은가
-나는 앞으로 어떤 마음으로 지낼 것인가

02 패션 디자인의 모든것

-기획 및 시즌 컨셉 정하기
-리서치 하기
-스크랩 하기
-목업 만들기
-2D 디자인 , 도식화 ( Flat Drawing )

03 실무!

-현장 실무 용어 사전
-Fashion Calendar
-작업지시서 작성
-패턴 의뢰하기

서비스 설명

Hye's Experience


- 뉴욕 파슨스 디자인스쿨 패션 디자인 전공 ( 2013 - 2017 )


- 런던 센트럴 세인트 마틴 패션 커뮤니케이션 과정 계절학기 수료 ( 2014 )


- 3.1 Phillip Lim Menswear 디자인 팀 인턴 ( 2015 )


- Zara, H&M, Thoery 등 다수 브랜드 디자인 Vendor Freelancer ( 2014 - 2018 )


- Thom Browne. Inc Menswear & Accessories 디자인 팀 인턴 ( 2015 - 2016 )


- 파리 맨즈 패션위크 3회 ( 2015 - 2016 ) 뉴욕 패션위크 5회 이상 참가 ( 2013 - 2017 )


- 3.1 Phillip Lim Freelance Graphic Designer ( 2017 )


- 국내 스포츠 패션기업 의류디자인 팀 근무 ( 2018 - 2020 )



Service Details


막연히 패션 브랜드를 런칭하고자 하시는 분들과 옷을 디자인, 제작 판매를 고민 중인 전공자 및 비전공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런칭 과정 컨설팅 및 관련 자료를 제작, 제공 해드리고 있습니다. 


브랜드를 창업하고 제품을 판매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할 지 매우 막막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의 상담을 통해, 현실 적용 가능한 실무 매뉴얼, 및 브랜딩 기획서 작성을 도와드립니다.



패션 디자인 전공을 희망하거나, 패션 디자인스쿨 진학을 고민 중인 고등학생


패션브랜드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패션디자인을 전공 하였지만, 실무 경험이 없는 학생


패션을 좋아하고 소규모,소자본으로 자신만의 브랜드를 창업하고 싶은 분


실무 경험이 없으나, 관련 업무 지식과 자료 공유를 희망하는 분



좋아하는 옷을 디자인 하는 것과 제품 생산/판매/운영을 하는 것은 엄연히 다른 영역입니다. 


학교 재학 당시, 인턴을 시작하자마자 실무에 대한 경험과 학교에서 배울 수 있는 부분이 다르다는 것을 절실히 깨달았습니다. 이후 수업과 실무를 병행하며, 패션이 들어가 있는 모든 환경에서 이론과 실전으로 경험을 쌓았습니다.



전문가가 이야기 하는 어려운 강의가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공유하면서 니즈에 맞는 방향을 제시하는 코칭으로 같이 솔루션을 찾아가는 실무형 멘토가 될 것입니다. 


학생들에게 졸업 직후 바로 브랜드 창업을 할 수 있는 디렉터형 디자이너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곁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가격 정보
STANDARD19,000
DELUXE100,000
PREMIUM180,000
패키지 설명
기초 노하우가 담겨있는 전자책
패션 브랜드 실무 + 운영에 관한 기초 내용이 담겨있는 전자책 PDF
전자책, 채팅상담, 60분 코칭
전자책 스탠다드 + 사전 채팅상담 + 맞춤형 60분 코칭 + 필요한 실무 자료 및 포트폴리오 공유
전자책, 채팅상담, 120분 코칭
전자책 스탠다드 + 사전 채팅상담 + 맞춤형 120분 코칭 + 필요한 실무 자료 및 포트폴리오 공유
페이지수
30 페이지
30 페이지
30 페이지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나른한일요일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