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받은 리뷰
전체보기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시인 코샤 박입니다.
저는 '윤동주 신인상을 수상하였고, '2022, '2023 신춘문예 시부분 최종 2인까지 연속으로 올라간 제 작품과 심사평은 제 브런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런치 작가명 K박, 크몽측에서 확인한 사실임을 알려드립니다 ^^)
크몽 선정 디지털 노마드의 대표 주자로 소개 되기도 했으니 참고바래용.
저는 작가이기도 하지만 시간당 일하는 프리랜서 이기도 합니다. 내담자님의 원고를 읽는 시간과 상담 시간도 일하는 시간이라, 모든 상담이나 보내주신 원고는 결제 후에 읽을 수 있다는 점 미리 말씀드려용.
*원고가 10장 이상 넘어가거나, 전자책의 경우 원고량이 많아 상담시간 20분안에 다 읽지 못합니다. 원고량과 상담시간이 너무 초과되면 추가 결제가 필요할 수 있음을 양지해 주세요.
**교정 원고 목록**
(원고 대필이 아닙니다!!)
- 각종 개인 원고, 시, 소설, 에세이 (공모전 준비 원고 포함)
- 예술 전시회 팜플릿, 개인 리플릿 삽입 원고.
- 신문 기사 원고, 잡지 칼럼 원고.
- 영화 평론.
- 개인 자서전, 전자책 원고 교정
- 웹소설 교정.
- 크몽 전문가 서비스 내용 설명 라이팅
1.브런치스토리
브런치스토리 작가 심사는 현직 작가들도 두세 번 떨어질 정도로 수준이 높고, 문단의 수능이라고 불릴 정도로 까다롭습니다! 브런치 심사용 원고 교정이 100% 합격을 약속 드릴 순 없습니다. 그러나 최소한 교정본을 통해 의뢰인님의 작품을 업그레이드 시켜서 좀 더 나은 합격 가능성을 타진해 보자는 것이지요. 브런치에서 3번 이상 떨어지신 분들은 본인이 왜 떨어졌는지, 무슨 이유에서 떨어졌는지도 모른 체 무한 응모와 실망을 거듭하실 수 있고, 그때마다 쓰는 시간과 에너지 낭비를 반복하다가 포기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노래를 잘하고 싶은 음치가 있고, 춤을 잘 추고 싶은 몸치가 있는 것처럼, 글을 잘 쓰고 싶은 글치도있어요.
글쓰기도 훈련이 필요하고, 정제되지 못한 글은 하루에도 수백편씩 오는 응모작을 봐야되는 브런치 심사위원들이 한 번에 알아봅니다. 보통 첫 문장에서 판가름이 나는 경우가 많아요.
브런치 스토리는 역사에 남을 책을 쓰는 게 아닙니다.
소소한 일상을 쓰는 것입니다.
자기만의 색으로 쓰는 것입니다.
자기 목소리로 하고 싶은 이야기를 쓰는 것입니다. 근데 막상 그걸 쓰는 게 어려운 거죠.
브런치 작가, 5가지만 기억하시면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더 디테일한 것은 개인적인 교정을 통해 알려 드릴게요.
브런치 작가 심사 과정에서 자꾸 떨어지시는 분 글 교정이 필요하신 분은 연락주세요!
-완전한 대필은 안되고요, 보내주신 글 읽어보고 꼼꼼한 교정 제시 들어가고요, 너무 글이 아니다 싶을 땐 다른 주제나 글감 추천하고요, 거기서 다시 수정 들어갑니다.
-수정은 브런치 심사에 합격되는데 초점을 맞춰서 원고 교정 후, 수정 상황은 메시지로 틈틈이 알려드립니다.
-심사에 100% 통과한다고 약속은 못 드리지만 최대한 통과 하실 수 있게 차분히 봐 드리고, 교정된 작품은 거의 문학적 수준으로 완성도가 높은 점 약속 드립니다!
**단!! 글쓰기 기본이 너무 안 갖춰진 분들은 브런치 심사가 목적이 아니라 글쓰기 기본 실력을 갖추시길 권합니다. 제가 도와줘서 운 좋게 합격했다 하더라도 실력이 안 갖춰진 글 브런치에 올리면 욕먹습니다. 너무 기본이 안 갖춰지신 분들은 제가 도와드려도 심사에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신 분들은 길게 보시고, 당장 심사 통과만 보실 게 아니라 브런치 작가 이후를 준비하실 수 있게 개인 글쓰기 수업을 먼저 권합니다. ( 글쓰기 수업 하단 참고++)
2. 그 외 원고, 전자책.
- 문장력이 좋고, 그다지 교정할 게 없으신 분들은 A4 분량이 아닌 교정 분량에 따라 가격이 정해지니, 가격 책정면에서 합리적이라는 생각입니다.
-원고 교정의 경우, 본인이 쓰신 원고가 거의 사용되지 못하고 제가 90% 이상 재창작을 한 경우에는 저작권을 주장할 수 있으므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시, 동시의 경우는 경우 글자 수가 아니라 A4 한 장이 기준인 시 한 편입니다.
-웹 소설의 경우는 시놉시스나 내용, 문장 교정 가능하고요, 웹소설 1화당 5000자 기준 13만원입니다.
장편으로 웹소설 전체 120화에서 300화까지 교정 필요해서 길게 가실 분들은 따로 연락 바랍니다.
-전자책, 종이책, 자서전 교정 문의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원고 분량이 많고 정성을 쏟아서 꼼꼼하게 작업을 해야되므로 의뢰인님과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어야 합니다. 가격은 원고량, 원고 수준에 따른 글 교정 분량등에 따라 책정됩니다. 기본적으로 원고가 A4, 80장 기준으로 했을 때 최소 150~180만원은 생각하셔야 합니다.
3. 기본 글쓰기 수업이나 장르별 글 수업
( 브런치 에세이, 시, 동시, 소설, 평론, 웹소설, 잡지 칼럼, 신문 기사 등)
-개인의 글 쓰는 수준, 장르에 따라 커리큘럼을 짜고 수업 시간과 날짜를 잡는데요, 제 스케줄 상 한 달에 2분 이상 받을 수 없으니 충분한 상담을 받으시고, 열정과 인내를 가지고 글쓰기를 꼭 배우고자 하시는 분 만 연락해주세요.
-글쓰기 수업은 의뢰인님의 스케줄과 제 스케줄을 조정해 진행되구요, 수업이 꽉 차면 다음 수강생을 받지 못하므로 환불이 불가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수업비를 내시고도 수업에 참가 안 하시는 것은 본인 책임임을 양지 바랍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 결제 후 견적 필요한 원고 전송 >상담, 피드백, 원고 수정 > 최종 작업물 발송
*가격별 서비스 설명:
(상담이 끝난 후에 모든 자료는 파기합니다)
1. 스텐다드 : 처음 문의시, 스텐다드를 결제하신 후 수정이 필요하신 원고를 보내주세요.
(원고량에 따라 추가결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내용: 20분 상담(원고 읽고 정확한 피드백, 문장 완성도 점검, 글의 장단점의 방향성)
-A 브런치 원고일 경우:
먼저 원고를 읽어보고 왜 브런치 심사에서 떨어졌는지 등을 분석 한 후, 어떤 방향으로 글의 수정을 할지 보완해야 할 부분과 글 전체 피드백,
-B 그 외 원고: 글의 용도를 먼저 알아보고 수정이 필요한 원고를 받아 읽어 본 후, 어떤식으로 수정을 원하시는지 구체적인 방향성 목적, 문장력 체크. 견적이 이때 나갑니다.
2. 디럭스: A4 한페이지에 들어가는 짧은 글에 해당.
글을 보고 철저한 분석과 피드백은 기본, 거기에 세련된 문맥과 완성도 높은 문학적 수준으로 교정 들어갑니다. 대필 아니고 교정입니다! 서너 문장 추가되는 건 너무 빡빡하지 않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3. 프리미엄: 브런치 심사에 들어가는 모든 글 책임지고 교정,첨삭. 각종 원고, 전자책 등
1) 브런치 작가 심사용 전체 원고+작가 소개 글+브런치에서의 활동 계획, 어떤 글을 쓸 건지 등의 전체 커리큘럼.
2) 원고 전체 피드백은 물론, 교정 기간 동안 브런치 합격 이후를 준비할 수 있도록 본인에 맞는 기본 글쓰기를 다질 수 있게 기본 지도.
작업 용도
가격 정보
STANDARD
20,000원
DELUXE
45,000원
PREMIUM
290,000원
패키지 설명
원고 수정 상담, 맛보기 컨설팅
본격적인 원고수정을 시작하기 전 맛보기 컨설팅을 통해 원고 피드백,교정방향 잡아드립니다.
개인원고, 브런치, 원고 교정첨삭
A4 한 페이지. 짧은 원고용. 부자연스런 표현 교정, 세련된 문장, 고퀄리티의 문맥.
브런치 응모원고,전자책, 각종 원고
A4, 6-7장 내외 브런치경우 응모 전체 글 교정. +본인소개 글 +브런치 활동계획, +전체 커리큘럼.
작업일
2일
3일
7일
수정 횟수
1회
2회
2회
전문가 정보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횟수가 아닌 완성도에 초점을 맞춥니다. *제가 사는 노르웨이 현지 시각이 한국보다 7~8시간 늦으므로, 시차 상 문의 답변이 늦거나 작업물 발송에 시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 | 코샤박 | 취소/환불 조건 | 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
인증/허가사항 | 상품 상세 참조 | 취소/환불 방법 | 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
이용조건 | 상품 상세 참조 | 소비자상담전화 | (크몽 고객센터) 1544-6254 |
리뷰
5.0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