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프리랜서 리터처 베네 vene입니다.


바디프로필 리터칭 경력 5년 이상으로

현재 바디프로필 스튜디오, 속옷브랜드, 의류브랜드 등과 협업하여

프로필, 제품컷, 룩북 등을 꾸준히 보정하고 있습니다.


* 바디프로필은 피부보정, 얼굴, 배경정리부터 몸의 비율과 근질까지 보정해야 하기에 모든 인물보정의 집합체라 보시면 됩니다! 따라서 어떤 인물사진이든 자신있게 보정해드립니다 :)


스마트폰 사진, 증명, 프로필, 쇼핑몰, 의류, 웨딩, 바디프로필 등 모든 인물 보정 가능합니다.

불가능한 인물보정은 없으니 어떤 사진이든 문의 부탁드립니다!


정확한 견적과 일정 안내를 위해 아래 의뢰 방법을 확인하시고 의뢰 전에 꼭 메시지 부탁드립니다 :)


- 장당 가격은 1인 컷 기준입니다. 2인 이상의 컷의 경우 장수 추가가 필요합니다.

(ex. 2인 디테일 보정 2장 의뢰시, 10,000원 x (2인+2장) = 40,000원)

- 표기된 작업일은 최대 소요될 수 있는 기간입니다. 작업 기한에 대한 자세한 문의 혹은 요청이 있으시다면 메시지로 부탁드립니다. (빠른 출고가 필요하시다면 스케줄 가능여부를 메시지로 문의 후 '빠른 작업' 추가 옵션 선택을 부탁드립니다.)

- 모든 작업물은 작업 후 7일 이내에 수정요청이 없다면 삭제합니다. 의뢰인의 사진을 절대 리터처 개인적으로 사용, 보관하지 않습니다.

- 작업 전, 포트폴리오 사용 요청을 드릴 수 있습니다. 의뢰인의 비동의 시 사용하지 않으며 동의하신다면 해당 사진은 50% 할인가에 보정 진행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10,000
PREMIUM90,000
패키지 설명
일반 보정
스마트폰 촬영본 보정 피부, 리퀴파이, 색감 및 기타 요청사항 *1인 컷 기준 1장
디테일 보정
고화질 보정 (프로필, 웨딩, 바디프로필 등) 피부, 리퀴파이, 색감, 기타 요청사항 *1인 컷 기준 1장
디테일 보정 10장
고화질 보정 (프로필, 웨딩, 바디프로필 등) 피부, 리퀴파이, 색감, 기타 요청사항 *1인 컷 기준 10장
장 수
1 장
1 장
10 장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2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 사진 장 당 1회의 무료 수정 요청이 가능합니다. 그 이상의 수정이 필요하실 경우 회당 1000원의 추가 수정비용이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ven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21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