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10)
포트폴리오-[제품촬영/편집]    필립스 멀티탭 제품 촬영 X 인디로그 스튜디오
[제품촬영/편집] 필립스 멀티탭 제품 촬영 X 인디로그 스튜디오
#제품촬영 #멀티탭촬영 #전자기기촬영 #제품촬영스튜디오 #제품촬영전문
서비스 설명

프리랜서 촬영이 아닌 오프라인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제품촬영 전문 스튜디오 인디로그 입니다.

제품을 돋보이는 미니멀 감성의 제품 사진을 만나보세요.


코스매틱 제품 부터 대형 가전제품 까지 오랜 상업사진 촬영 경험으로 클라이언트의 니즈와 마케팅 포인트를 이해하고 사진에 녹아들수 있는 프리미엄 사진을 제공합니다.





INDIE LOG STUDIO BENEFITS


- 탈이나 프리랜서가 아닌 오프라인 기반의 제품촬영 스튜디오


- 품촬영에 최적화 되어 있는 조명구성과 배경 및 촬영 소품, 합성기술을 활용한 3D모델링 기술 보유


- 상도 4000px 전후 보정원본 제공


- 품 상세페이지 및 웹디자인 전문 디자인 스튜디오 운영으로 클라이언트의 마케팅 포인트를 이해합니다


- 사/비반사/제품의 재질을 고려한 프리미엄 제품 촬영





PROCESS


01. 촬영 의뢰 전 상담

크몽 상담을 통해 촬영할 제품에 대해 문의를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안내 드립니다. 제품의 형태와 재질, 크기, 유형(반사/비반사) 그리고 컨셉 기획에 따라 견적이 달라집니다. 클라이언트의 의뢰 제품에 대한 레퍼런스 사진을 준비해주시면 상담이 수월합니다.


02. 결제

크몽 상담을 통해 협의된 견적금액을 크몽 안전 결제를 통해 진행 합니다.


03. 상품전달

클라이언트의 의뢰 제품을 택배 또는 방문을 통해 전달 주시면 됩니다. 촬영 제품은 넉넉한 수량으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제품 컨셉에 필요한 소품도 함께 동봉하여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04. 촬영진행

제품 수령후 클라이언트와 2차 상담을 통해 촬영일정을 공유하고 촬영을 진행합니다. 클라이언트가 의도한 컨셉이 맞는지 수시 확인합니다.


05. 사진의 검토

촬영된 이미지의 1차 보정 결과물을 전달드립니다

클라이언트는 촬영물을 검토 후 요청사항을 전달 합니다.


06. 촬영본 완성

컨셉/요청사항이 반영된 이미지를 후보정하여 클라이언트께 전달드립니다.


07. 구매확정

사진을 전달 받으시고 검수후 구매확정이 진행됩니다.


08. 상품회수

촬영이 완료된 제품을 재발송 합니다. 회수가 필요 없을 경우 스튜디오에서 자체 폐기 합니다.




NOTICE 1

누끼촬영의 경우 5컷 이상 부터

연출촬영의 경우 3컷 이상 부터 촬영이 가능합니다.

단가는 부가세 별도 단가이며 최종 견적은 부가세포함하여 안전결제 요청드립니다.


* 누끼촬영의 기준단가는 패스작업이 미포함이며 제품에 따라 패스작업 비용이 달라지오니 꼭 결제전 상담 부탁드립니다.



NOTICE 2

제품 회수시 택배비용은 고객사 부담이며, 착불 택배 또는 고객사께서 퀵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수주셔야 합니다.

촬영 제품의 회수는 사전에 말씀 주셔야 하며, 별도의 환수 고지가 없을 경우 촬영 종료 7일 후 자체 폐기를 진행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협의
지역
인천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200,000
PREMIUM250,000
패키지 설명
제품누끼컷
5컷 기준 제품의 유형(반사/비반사/재질), 크기 및 수량에 따라 촬영비용이 상이합니다. PSD, PNG제공
제품연출컷
2~3컷 기준, 제품의 스타일링, 제품 촬영에 필요한 요소에 따라 변동 / 컷수에 따라 비용 조정
특수연출컷
1컷기준, 물, 얼음, 연기, 공중 연출 등의 특수 연출 촬영, 랜더링합성 / 컷수에 따라 비용 조정
누끼작업
-
-
보정작업
이미지 컷 수
5 컷
5 컷
5 컷
촬영 시간 (분)
60 분
60 분
18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일
3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기본 수정 횟수는 1회 이며, 1회 이상의 재촬영이나 재편집은 불가합니다. 인디로그 스튜디오는 촬영 전 클라이언트와 충분한 커뮤니케이션과 촬영 컨셉의 이해, 레퍼런스 이미지의 검토를 통해 원하시는 사진촬영을 위해 노력합니다. 사진의 수정은 재촬영이 아닌 촬영물의 보정단에서 이뤄집니다. - 구도변경, 소품변경 불가능 - 색감, 특정 요소 지우기 가능 재촬영이 필요할경우 필요한 컷수 만큼 재결제가 팔요하오니, 촬영 의뢰 전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누끼는 패스작업이 포함되어 있나요?
배경을 투명화 하는 Transparent 작업은 기본단가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제품에 따라 작업비용이 달라지오니 상담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Q. 연출사진이 컨셉마다 단가가 다른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연출촬영은 연출의 범위 (소품, 라이팅, 배경)의 요소에 따라 비용이 달라집니다.물이나 연기, 얼음 등 특수연출 촬영은 난이도 있는 촬영이기 때문에 작업비용도 올라갑니다. 또한 사용되는 소품이나 라이팅 연출에 따라 여러장의 사진을 합성하여 작업하기도 합니다. 원하시는 컨셉이미지나 참고할수 있는 기획안 등을 전달주시면 견적안내가 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인디로그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8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