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포트폴리오(12)
포트폴리오-[편집/디자인/모션그래픽](주)LG유플러스 CX team
[편집/디자인/모션그래픽](주)LG유플러스 CX team
#캐릭터애니메이션 #모션그래픽 #애니메이션 #홍보영상 #광고
서비스 설명

--------------------------------------------------------------------------------------------------


캐릭터 모션그래픽 전문 스튜디오 입니다 :)


‘ Born To Be Animated ’


--------------------------------------------------------------------------------------------------


우리는 살아있기에 매일 움직입니다. 움직이지 않는 것은 죽은 것과 같습니다.


비즈니스도 마찬가지입니다. 비즈니스에도 움직임(motion)이 필요합니다. 헬로미스튜디오는 기획, 디자인, 마케팅 등의 각 분야 전문가들을 모여 고객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콘텐츠를 설계하고 그래픽을 통해 구현합니다. 최종적으로 결과물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에 활력을 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디지이너 로미

--------------------------------------------------------------------------------------------------



[고객이 증명하는 전문성]

대기업뿐 아니라 소상공인, 중소기업, 기관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주어진 상황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해왔습니다. 원하시는 결과 이상을 도출하고 그 간 방문해주신 수 많은 클라이언트를 만족시켜왔습니다. 타이틀이 아닌 고객의 목소리로 전문성을 말합니다. 믿고 맡길 수 있는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체계적인 작업 과정 & 편안함]

체계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제작 과정 전반에 걸쳐 편안함을 약속드립니다.



[캐릭터 전문 스튜디오] - *디자이너 로미

다양한 모션그래픽 작업을 진행하고 있지만 특히 캐릭터와 관련한 모션그래픽을 전문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귀사의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 넣겠습니다.



--------------------------------------------------------------------------------------------------



[상담 안내]


**30분 이내 회신하는 것을 철칙으로 지키고 있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약속드립니다.


정확하고 빠른 상담을 위해 몇 가지만 체크해 주세요.


1. 필요한 영상의 종류

2. 생각하는 마감 일정 (*착수 일로부터 최소 7일 권장)

3. 중요!! 기획안, PPT, 디자인 파일(중요!) 등

**제작에 필요한 파일을 상담 내용과 같이 보내주세요.


필요한 소요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상담하는데에 큰 도움이 됩니다. 없으면 편하게 문자하듯 편하게 말씀해주셔도 됩니다! (*파일은 상담이 끝남과 동시에 모두 파기 처리됩니다!)


위 내용을 바탕으로 정확한 제작일정 & 예상되는 견적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겁먹지말고 편안하게 문의주세요. 어떤 문제든 함께 고민하고 명쾌하게 솔루션을 제안드려요

우리의 목적은 '고객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지니'가 되는 것이니까요:)"




[제작 과정 안내]


영상 제작에 앞서 기획 및 제작 방향을 설정합니다. (레퍼런스, 자료분석/ 서칭 등)


영상 제작에 필요한 에셋(캐릭터, 로고, 배경, 모델링 등)을 제작하게 됩니다.


영상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 스타일프레임(pdf)을 제공해 드립니다.

(*Standard는 제외됩니다.) 1차 컨펌 후 영상화 작업 시작합니다.

스타일 프레임을 통해 대략적인 영상의 이미지나 컨셉을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영상제작 및 사운드 작업 (*저작권 문제 없는 유/무료 음원만을 사용합니다.)

Aftereffect, Cinema4d을 메인 프로그램으로 사용합니다.


이 후 영상의 디테일을 추가하는 작업 "디테일링"을 거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영상의 퀄리티를 최상으로 끌어올리게 됩니다.


납품 전 철저한 검수 과정을 거치고 미흡한 점을 보안하고 납품하게 됩니다.



'최고를 위해 전 과정에 걸쳐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하고 있습니다.'



*영상 제작은 기본 14일이 필요하지만 필요에 의해 급하게 영상이 제작되어져야 할 경우 협의 가능합니다.*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550,000
PREMIUM1,800,000
패키지 설명
캐릭터 동작 1종
-캐릭터 간단한 동작 1가지 (걷기, 달리기, 점프 등) *필수! 디자인 파일 Ai 필요
모션그래픽
-30초 이하 트렌디한 모션그래픽 -TVCF 자막 애니메이션 분량 길어질 시 협의
모션그래픽
-인포그래픽, 캐릭터, 제품 등 2D+3D 복합 모션그래픽 1분 이상 2분 이하 분량 길어질 시 협의
자막 삽입
-
배경음악
-
-
로고 삽입
-
Full HD (1080p)
-
색 보정
-
-
촬영시간(분)
30 분
30 분
30 분
러닝타임 (초)
5 초
30 초
60 초
수정 횟수
1회
1회
2회
작업일
7일
14일
20일
수정 및 재진행
사전에 협의 된 내용 이외의 수정은 납품 후 7일 동안 확인하시고 1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수정은 한 번 하면 못하나요?
모든 작업 파일(소스 포함)을 프로젝트 마감일을 기준으로 최대 3년까지 아카이빙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필요한 수정은 요청주시면 유동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문의해보세요! 생각보다 쿨 할지도?!
Q. 대면 미팅 가능한가요?
비대면을 선호하긴 하지만 작업 계약이 채결되면 서울권을 기준으로 대면 미팅도 가능합니다. 다만 상담은 크몽을 통한 메신저나 안심번호를 통해 먼저 상담 진행 부탁드립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Lomy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5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