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CheF는 요식업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Food Research Group입니다.


CheF는 요식업종에 종사하는 모든 사장님들이 '부담 없이 간편하게 자신의 브랜드를 홍보할 수 없을까?'라는 물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음식 사진 한 장만 가지고도 CF 퀄리티의 홍보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축하기 시작했고 모션 그래퍼와 그래픽 디자이너, 사진&영상 촬영감독, 마케터, 기획자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콘텐츠를 연구해왔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콘텐츠를 납품하는 의무를 넘어서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콘텐츠를 연구합니다.

우리의 콘텐츠가 브랜드의 팬덤을 형성하고,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며, 식욕을 자극하여 행동유도를 불러 일으키고 가맹점을 확장하며 영향력을 행사하기 까지, 파트너 업체들과 같은 비전을 바라보며 함께하고 있습니다.



STANDARD┃이벤트/신메뉴 홍보 숏폼 영상


업체에서 제공하는 사진과 영상을 활용하여 AI보이스를 활용한 먹스타그램 리뷰 형식의 매출 증대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메인 영상과 같은 형식의 콘텐츠)



DELUXE ┃ 브랜드/프렌차이즈 홍보 영상


업체에서 제공하는 사진과 영상을 활용하여 브랜드에 맞는 크리에이티브한 브랜드/프랜차이즈 홍보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CG와 모션 그래픽을 활용하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강점을 어필하는 신선한 컨셉의 콘텐츠를 기획·제작합니다.



PREMIUM ┃ 촬영 및 기획/제작 프로모션 영상


요식업 전문 PD가 직접 촬영하는 프로세스로 매출 증대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새롭게 브랜드를 알리거나 신메뉴 홍보에 추천 드리며, 영상 자체 만으로 식욕을 자극하고 음식의 비주얼을 가장 매력적으로 보여줍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불가능
지역
서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550,000
DELUXE2,200,000
PREMIUM5,500,000
패키지 설명
이벤트/신메뉴 홍보 숏폼 영상
업체의 사진과 영상, 성우 보이스를 활용하여 신메뉴 홍보 또는 이벤트 홍보 목적의 숏폼콘텐츠를 제작합니다.
브랜드/프랜차이즈 홍보 영상
업체의 사진과 영상을 통해 크리에이티브한 모션그래픽을 활용한 프랜차이즈/브랜드 홍보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촬영 및 기획/제작 프로모션 영상
요식업 전문 PD가 직접 촬영하는 프로세스로 전문 기획/제작팀과 함께 크리에이티브 브랜딩콘텐츠를 제작합니다.
더빙
배경음악
촬영시간(분)
30 분
30 분
60 분
러닝타임 (초)
15 초
30 초
40 초
수정 횟수
1회
1회
3회
작업일
7일
10일
20일
수정 및 재진행
아래와 같은 경우에 한해서 무료 수정이 가능합니다. 1. 영상 안에 추가로 다른 홍보 문구를 적용하길 희망하실 경우 2. 영상의 한 부분을 다른 컷으로 바꾸거나 간단한 수정의 경우 모든 영상은 사운드의 탬포와 스타일에 맞춰 속도 및 모션 작업에 들어가므로 광고 음원 선정 후에는 음원 변경이 불가합니다. 이외의 특정한 경우에는 상호 협의 하에 진행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SelfCFCHEF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