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반려동물과 같이 촬영하고 싶은데 마땅한 장소를 찾기도 그렇고 스튜디오 촬영을 하려고 보니 가격도 비싸고 원하는 컨셉이 있는데 그게 될까 하는 생각 하시는 분들


저도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그런 아쉬움이 많았는데 그래서 제가 직접 상품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원하는 컨셉이 있으시면 저와 상담해 보세요. 오랜 사진촬영 경력으로 가능한 모든 컨셉을 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부분이나 이게 가능한가? 하는 것들이 있으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문의 주세요.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제공형태
파일
인화
앨범
원본 파일
협의
지역
서울
경기도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60,000
DELUXE70,000
PREMIUM80,000
패키지 설명
실속있는 프로필촬영
원하시는 장소에서 촬영하는 반려동물 개인 프로필 촬영
야외 연출 촬영
반려동물과 야외에서 자연스러운 연출 촬영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가족들과 같이 촬영
반령동물 포함3인 이상 촬영시 추천 드리는 상품입니다.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촬영 시간 (분)
30 분
30 분
30 분
촬영 시간 추가
수정 및 재진행
1. 촬영비는 촬영전 선결재입니다. 2.촬영시간에는 이동 및 준비과정이 포함입니다. 3.소품 준비는 고객님이 직접 준비 해주셔야 합니다. 4.노출, 초점 이외에 개인취향에 따른 환불 및 수정은 해 드리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NyangStudi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