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브라운필터스 사용법"


1. 크몽 메시지로 문의해주세요

: 의뢰자의 안전한 권리 보호를 위해 필수입니다. 오른쪽 하단의 문의하기를 눌러주시면 채팅창으로 연결됩니다.



2. 견적 상담 후 결제가 진행됩니다.

: 문의하기를 통해 필요하신 컷들에 대한, 혹은 촬영하고자 하는 방향에 대해 알려주시면 견적 상담용 양식을 발송해드립니다. 작성해서 보내주시면 촬영 방향을 좀 더 구체화하여 고객님의 제품에 최적화된 필요컷과 레퍼런스를 대략적으로 정리하여 견적을 발송해드립니다. 이후 결제창을 통해 결제를 진행하게 됩니다.



3. 모든 서비스는 컨셉회의가 진행됩니다

: 결제 후 제품을 발송해주시면, 브라운필터스에서 제품을 받은 후 ‘사진의 용도’, ‘제품의 특성’, ‘경쟁사’, ‘컨셉’ 등의 정보를 파악하고 촬영을 진행합니다. "그저 이쁘기만한 사진은 촬영하지 않습니다. 쇼핑몰의 사진은 잘팔려야 합니다."



4. 레퍼런스는 풍부하게 보내주세요

: 컨셉회의 전에 미리 보내주시면 더욱 훌륭한 결과물이 나올 수 있습니다.



5. 모든 촬영본은 JPG와 PNG를 기본으로 발송드립니다

: PSD파일이나 원본을 원하시는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500원)



6. 촬영이미지는 브라운필터스의 포트폴리오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당연히, 의뢰자가 동의하지 않으면 사용하지 않습니다 미리 말씀만 주시면 됩니다 : )



7. 소품 비용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출 사진은 소품이 부득이 소품이 필요하게 됩니다. 스튜디오에 구비된 소품은 추가구매가 필요없을 수 있지만, 제품의 특성에 맞는 소품이 필요하게 된다면 따로 구매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선식품의 경우 의뢰자가 전부 부담하셔야 하고 요청에 따라 다른 지속성 소품을 추가로 구매해야할 경우 활용도에 따라 의뢰자와 스튜디오가 일정 비율로 부담하게 됩니다



8. 컨셉회의를 위한 설문이 진행됩니다.

: 제품을 발송하면 브라운필터스에서 꼼꼼한 사진 촬영을 위한 설문을 보내드립니다. 제품 수령 후 전화통화 혹은 메시지를 통해 촬영 회의를 진행하니 특별히 요청하고 싶은 사항이 있으신 경우 이때 말씀해주시면 더욱 만족스런 결과물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9.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프리미엄 서비스(기획부터 기본제품 사진, 누끼, 연출사진, 카피, 상세페이지 디자인 및 제작 모두 포함)를 선택하시면 연 매출 20억의 온라인쇼핑몰을 연매출 50억원의 쇼핑몰로 키워낸 컨텐츠 마케터 겸 포토 전문가가 "보고 있으면 홀린 듯 구매 버튼을 누르게 만드는 상세페이지를 기획하고 기획안에 맞춰 제품 사진을 촬영, 보정 후 기획의도를 정확하게 살려낸 디자인 및 제작까지 해드립니다" 하나의 제품 2~3가지 색상을 기준으로 책정된 가격입니다. 제품이 추가되면 촬영이 늘어나고 상세페이지의 길이가 길어져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채팅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히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 일정은 여유있게 잡아주세요

무리하게 많은 작업은 너무 힘이 들고 촬영이 재미가 없어지고 자연히 결과물의 퀄리티는 낮아집니다. 낮은 퀄리티는 저도 고객님도 용납할 수가 없습니다. 작업이 밀려있는 경우가 있으니 일정을 넉넉하게 잡고 요청해주시면 가장 좋습니다



11. 구매 확정을 해주세요.

빠른 구매 확정은 브라운필터스에게 큰 힘이 됩니다



12. 촬영한 제품을 돌려받으셔야 하는 경우, 꼭 알려주세요!

촬영이 완료된 제품은 따로 요청이 없으시면 작업물 발송일로부터 약 1주일의 보관기간을 거친 후 스튜디오에서 자체 폐기합니다. 매일매일 촬영하는 제품이 들어오기 때문에 공간의 문제로 오랜 기간 쌓아둘 수가 없기에 꼭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발송시 : 선불, 반환시 : 수거요청 or 착불)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협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247,000
DELUXE293,000
PREMIUM1,600,000
패키지 설명
기본연출컷 5컷 묶음
제품, 소품, 배경, 빛, 그림자 등을 활용해 연출한 사진
필수컷 10컷 묶음
누끼1컷, 기본1컷, 디테일3컷, 연출5컷으로 구성된 상세페이지 제작을 위한 필수 구성 컷 묶음패키지 입니다
상세페이지 제작 패키지
상세페이지 기획 + 촬영 + 디자인 + 제작 서비스, 1000px 기준, 세로 2만 픽셀 당 가격입니다
보정작업
누끼작업
-
촬영 시간 (분)
150 분
210 분
30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2회
작업일
7일
10일
20일
수정 및 재진행
1. 제품 수령 후 진행되는 컨셉 회의 때, 꼼꼼한 요청 부탁드립니다. 심하다 싶을 정도의 요청이 더욱 만족스럽고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냅니다 2. 전문가의 실수로 누락된 부분은 당연히 무상으로 수정 및 재촬영을 진행합니다. 그 외, 합의된 부분 이외의 추가 요청은 가격 협의 후 유상으로 진행합니다. 3. 결과물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하지만 합리적인 선에서의 재촬영은 가능하니,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의뢰자의 만족과 제품 사진의 판매 효과가 곧 브라운필터스가 일하는 즐거움이자 성취감입니다 * 게시된 모든 사진의 저작권 및 저작권사용권리는 브라운필터스 및 "구매확정을 진행한 의뢰인’에게 있으며, 구매확정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무단 사용 적발시 저작권자(브라운필터스)는 별도의 경고조치 없이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브필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4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