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기업 홍보, 매장 홍보, 브랜드 홍보,

그리고 개인 홍보까지.


1분 이하의 임팩트 있고 스피디 한

타이포그래피 영상으로 홍보해보세요!



고객님을 위한 맞춤형 타이포그래피 영상 편집을 해드립니다.


수정사항은 고객님께서 만족해 하실 결과물이 나올 때 까지 최대한 제한 없이 수정을 해드립니다.


제작 전 충분한 상담을 진행한 후, 의뢰인분께서 원하시는 제작 방향으로 결정이 되면 진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꼭 상담 먼저 진행하시길 당부 드립니다)


첫 번째 결과물에서 재작업이 필요한 경우의 수정 사항은 진행해 드리기 힘듭니다.


수정 사항이 발생하지 않게, 처음에 문의 주실 때 충분한 사전 의견 전달 부탁드립니다!

(제작하시려는 타 샘플영상을 보여주시거나, 제가 샘플을 제공하여 드릴 수 있습니다.)


완성본 작업 완료후, FullHD 크기의 영상말고


1:1크기, 인스타그램 영상, 4K 영상 등이 추가로 필요하시면


완성본 작업 그대로 적용하여, 추가 비용 최소한으로 하여 작업해 드리겠습니다.


영상에 따라 다르지만, 작업비 1만원 + 랜더링시간 비용 1만원 = 2~3만원 내외로 예상됩니다.


*다른 크기로 편집을 할 수 없는, 영상도 있습니다.


------------------------------------------------------------------------------------------------------------

체리나무는 폰트,효과음,배경음,이미지,영상,그래픽 등 영상에 제작된 모든 자료는 라이센스를 준수하여 작업 하였습니다.


체리나무는 영상에 필요한 라이센스 비용을 최소화하여 비용 절감을 최대화 하였습니다.


------------------------------------------------------------------------------------------------------------


판매자의 다른 서비스 보기를 하시면 경쟁력있는 가격의, 영상편집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고 인트로, 유튜브 인트로

https://kmong.com/gig/316109


유튜브 편집, 홍보영상, 영상 편집

https://kmong.com/gig/325790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스타일
2D
가격 정보
50,000원
실속 있게 타이포그래피 편집
5만원부터(사진+텍스트+영상) *제작 전 견적 및 제작방향 등 문의 필수
배경음악
러닝타임 (초)20초
작업일3일
수정 횟수3회
수정 및 재진행
수정사항은 고객님께서 만족해 하실 결과물이 나올 때 까지 최대한 제한 없이 수정을 해드립니다. 다만 첫 번째 결과물에서 샘플 변경, 처음부터 재작업이 필요한 경우의 수정 사항은 진행해 드리기 힘듭니다. 수정 사항이 발생하지 않게, 처음에 문의 주실 때 충분한 사전 의견 전달 부탁드립니다! (제작하고자 하시는 타 샘플영상을 보여주시거나, 판매자의 샘플 번호를 확인하여 주시면 좋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체리나무CherryTre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2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