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미디어키친 입니다.

특허, 기업·제품 홍보, 제품 설명, 사용방법 영상 등 3D를 이용한 영상을 제작해드립니다.


우측에 제시된 금액은 가이드입니다.

연출의 난이도와 그 외의 사항들에 따라 견적이 달라질 수 있으니 반드시 주문 전 문의 바랍니다.


모델링 파일은 업체에서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STEP, OBJ, FBX, MAX 확장자)

모델링 미 제공시 난이도에 따라 제작기한 연장 또는 추가 비용 발생할 수 있으며, 모델링 제작 시 제품의 도면, 이미지 등 자료를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제품의 재질과 색상등을 표현하기 위해 실사진 또는 이미지 사진을 필요로 합니다.


로고는 업체에서 AI파일을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제작기간은 주말, 공휴일이 제외된 기간 입니다.


촬영, 성우녹음은 별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성우녹음이 1회 기본으로 제공 됩니다.

작업시 콘티나 스토리보드등을 의뢰인께서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작업자가 의뢰인에게 자료를 받아 시나리오를 작성할 경우 별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복잡한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애니메이션은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영상 제작의 난이도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 작업기간이 30일로 표기되었지만, 실제 작업 기한은 프로젝트별 차이가 있음을 알려드리며, 평균 45일 내외로 제작됩니다.


최종 산출물은 기본적으로 MP4 파일로 제공됩니다.


스탠다드, 디럭스 서비스는 기본 1회, 프리미엄 서비스는 기본 2회 수정가능합니다.

추가 수정 및 기존과 방향이 다른 수정은 추가 금액이 발생됩니다.

프리미엄 작업은 영상의 퀄리티, 연출, 내용, 영상 길이 등에 따라 제작 견적이 달라지므로 반드시 문의 바랍니다.


프리미엄 작업의 경우 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 됩니다.


- 기획 (필요시 미팅, 콘티 또는 레퍼런스 영상이 있을 시 보다 정확한 제작이 가능해집니다.)

- 시나리오

- 시나리오 검수

- 3D 작업

- 3D 프리뷰 검수 및 수정 (본격적인 렌더링 전에 시뮬레이션 영상을 프리뷰로 보내드립니다.)

- 3D 렌더링 (프리뷰 검수 후 렌더링. 이후 3D 수정 불가)

- 종합편집 작업

- 기계음 검수 및 편집 수정 (기계음 나래이션이 들어간 영상으로 보내드립니다. 검수 완료 후 성우 녹음이 진행됩니다.)

- 성우 녹음 (성우 녹음 후 기본 수정 불가. 추가금 제공 시 수정 가능합니다.)

- 최종 렌더링

- 영상 제공


작업 진행시 환불은 불가합니다.


최종 결과물 영상 파일 제공 후 작업파일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최종적으로 만들어진 결과물의 저작권은 의뢰인에게 있으며, 결과물은 제작자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사적으로 사용되거나 불법으로 유포하지 않습니다.)


어려워 하지 마시고 문의 바랍니다.

최대한 맞춰 드립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가격 정보
STANDARD200,000
DELUXE350,000
PREMIUM6,000,000
패키지 설명
간단한 애니메이션 작업
360°회전 외 제품을 보여주거나 제품을 큰 덩어리로 분해, 결합 등 간단한 애니메이션 택 1
제품 3d 애니메이션
제품 설명, 사용방법, 구성, 다소 복잡한 분해결합 등의 애니메이션 간단한 자막 삽입 기계음 내레이션 제공
2분이상, 3분내외의 홍보영상
인트로 사진 및 영상자료 (소스) 3D 모션 그래픽 2D 모션그래픽 등으로 만들어진 완성된 영상을 제공
배경음악
수정 횟수
1회
1회
2회
작업일
5일
20일
45일
러닝타임 (초)
10 초
10 초
120 초
러닝타임(초) 추가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편집 수준의 수정이나 색상변경 등 정도의 범위입니다. 기획 방향이 달라지거나 작업을 다시 들어가야 되는 경우에는 협의를 통하여 진행됩니다. 3D 작업은 전체적인 작업 자체에 수정이 들어가야해서 렌더링 이후 수정이 어렵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미디어키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건